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심심하네. 썰이나 하나 풀까.
글쓴이
magicatz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843
  • 2018-12-27 05:07:59
							

유동으로 쓸까하다가 그냥 쓴다.

예전에, 그럭저럭 아는 한 친구가 복사핵 비스무리한거(그 월드아바타 복사하는거) 쓰길래 화낸적 있었음.

그래도 팔 안쪽으로 굽는다고 뚜따한 아바타 하나 넘겨주면서 정 쓸거없음 임시로라도 쓰고 있어라. 핵같은거 쓰지 말고라 말함.

그 이후로 아바타 페이버릿 처음 업뎃되면서 좀 잠잠하나 싶었는데, 얘가 월드아바타로 보이는거 4-5개 연달아 변하더라.

아바타를 줬을때 내가 직접 업로드해서 준거라 유니티에서 아바타를 확인 가능한 상황이었는데, 아바타 수정봐주면서 확인하니 아니나 다를까 아바타는 읎음. 업뎃 당시엔 페이버릿 3개까지였으니까 내 입장에선 핵을 여전히 안지웠나...라는 의심이 들더라.

그래도 내가 뭐 잘못봤겠지..하면서 덮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봤을때 얘가 타르트를 끼고있더라.

어? 타르트 사셨나보네요? 하니까 안 샀대. 프라이빗 월드에서 친구가 페데스탈 올려놔서 돌려쓰고 있다더라.

그 이후로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란거 배움. 그 사람은 블락후 연락 안함.

별거 아닌 일이긴 한데. 씁슬하더라.

ㅇㅇ 고쳐쓰는게 아니라는게 무슨말이야? 한국어가 이상한데? 안바뀐다는 거임? 211.48 2018.12.27 05:10:58
GEORGIA 좀 씁쓰름 하네... 입맛이 쓰다 2018.12.27 05:11:27
후라이드맛치킨 사람은안바뀐다 2018.12.27 05:11:29
magicatz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라는말 들어본적없음? 2018.12.27 05:12:06
GEORGIA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다 라는말 많이 사용하는 표현이야. 인간의 성미나 심성은 쉽게 고쳐지지않고 악인이 나쁜길에 빠진걸 고쳐보려고 노력해봤자 결국 악인이 고쳐지지않는걸 빗대어 쓰는 말이지. 2018.12.27 05:13:22
ㅇㅇ 근데 솔직히 너 야동,애니,만화,예능,영화,각종프로그램들 100% 다 돈주고 사서쓰냐 175.211 2018.12.27 05:21:54
Yua 결백한 사람 없다지만 저렇게 대놓고 당당하게 지 잘난양 하는새낀 좀; 2018.12.27 05:24:06
Yua 몰래했으면 손절은 안당했겠지? 그냥 틀려먹은 거임 사고방식이 다른 거다 2018.12.27 05:24:37
ㅇㅇ 배워간다 ty 211.48 2018.12.27 05:25:24
magicatz 나 컴 스팀겜하고 카톡 디코 블렌더 유니티 제하면 아무것도 없다. 미안. 2018.12.27 05:30:47
Wolfs 인간은 스스로 동기부여 요소를 만들어내지 못 하면 변하기 어려운 존재 같음. '스스로 필요성을 느껴야 효과적으로' 변화가 가능한 듯.. 인류의 오랜 고민. - dc App 2018.12.27 05:31:37
magicatz 솔직히, 돈 벌고나서 야동 애니 만화 예능같은거 흥미를 잃다가 시작한게 브얄이라...내가 결백하다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저 예는 들어맞는게 없어. 뚜따도 수정가능 아바타만 하니까... 2018.12.27 05:4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545 일반 무슨장작? 8 Huntere 2018-12-31 0
87544 일반 오늘 같이 있을 수 있냐고 물어봤다 4 히아기 2018-12-31 0
87541 일반 갤 돌아다니다가 블렌더 고생하고 있는거 해결방법 찾아냈는데 2 ㅇㅇ 210.94 2018-12-31 0
87540 일반 여목충 2 ㅇㅇ 39.7 2018-12-31 0
87539 일반 찐따. 아싸 탈출방법은 1 Lpo 106.102 2018-12-31 0
87537 일반 흑흑 한해의 마지막날 일을해야한다는게 슬퍼 6 ㅇㅇ 2018-12-31 0
87536 일반 똥꼬충 3 ㅇㅇ 39.7 2018-12-31 1
87534 일반 전에도 한번 말했었는데 3 ㅇㅇ 59.28 2018-12-31 1
87533 일반 아침부터 회사분위기 개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우묘 211.241 2018-12-31 0
87532 일반 9시30분 체조 많이들 와 2 포도초콜렛 2018-12-31 0
87531 일반 개좋아. 2 Huntere 2018-12-31 0
87530 일반 어울리지못하는 찐따면 게임에접하십쇼 2 ㅇㅇ 110.70 2018-12-30 0
87529 일반 여목 욕하는 유동아 6 ㅇㅇ 59.28 2018-12-30 0
87528 일반 막심센세 한국 방문 시급 ㅇㅇ 2018-12-30 0
87526 질문 vr챗 못어울리는 찐따놈이 질문좀.. 7 ㅇㅇ 58.232 2018-12-30 0
87525 일반 후욱후욱 6 fiiter 2018-12-30 0
87524 일반 솔직히 ㅇㅈ 해줘야 하는 사람 4 ㅇㅇ 39.7 2018-12-30 2
87523 일반 또 '그곳'에서 과아악 2018-12-30 2
87522 일반 여목충 성소수자 똥꼬충 새끼 또왔네 2 ㅇㅇ 39.7 2018-12-30 3
87521 일반 애국보수인 내 여동생이 문재인 지지자인 내 소꿉친구와 수라장을 벌이고 5 ㅇㅇ 110.70 2018-12-30 6
87520 일반 냐옹 3 ㅇㅇ 2018-12-30 0
87518 일반 갱이니 뭐니 솔찍히 다 상관없고 1 ㅇㅇ 210.94 2018-12-30 0
87517 일반 여성적인목소리 어때? 11 Lpo 106.102 2018-12-30 0
87516 일반 갱이라는 이름도 너무 오글 거림 4 DavidJ 2018-12-30 0
87515 일반 2018년 개소리 원탑 6 ㅇㅇ 39.7 2018-12-30 18
87514 일반 옷뚜따 너무 어려움... 2 레몬무 2018-12-30 0
87513 일반 나도 이케멘 보고싶어 2 히아기 2018-12-30 0
87512 일반 6시 반의 아침체조 2 류프 2018-12-30 0
87510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4 ㅇㅇ 59.28 2018-12-30 0
87509 일반 브이알쓰면 데팁으로도 브이알켜지는거 2 00 39.7 2018-12-30 0
87507 일반 그 그룹은 별 상관없지않나 싶었는데 1 나루호농 2018-12-30 0
87506 일반 이케멘 그거 당연히 다 컨셉이지 ㅋㅋㅋ 3 ㅇㅇ 2018-12-30 0
87502 일반 아바타 월드 제작자분들께 부탁말씀 올립니다 1 ㅇㅇ 1.248 2018-12-30 0
87500 일반 연병장 이 시간엔 첨 와봤는데 5 메디큐보이드 2018-12-30 0
87499 일반 대만애한테 중국어알려줘 하면 기분나빠하려나?? 4 ITOAR 2018-12-30 0
87497 일반 바이브살까 너클기다릴까 7 pp 116.121 2018-12-30 0
87496 일반 중고나라 쓰는 현실지인도 손절했다 6 DDos 2018-12-30 0
87495 일반 오랜만에 컨트롤러 하나로 브알챗 하니까 2 으ㅡ음 2018-12-30 0
87494 일반 브알은 이미 사기로약속해서 금요일에오는데 5 fiiter 2018-12-30 0
87493 일반 연병장 명물 2 Yua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