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으로 쓸까하다가 그냥 쓴다.
예전에, 그럭저럭 아는 한 친구가 복사핵 비스무리한거(그 월드아바타 복사하는거) 쓰길래 화낸적 있었음.
그래도 팔 안쪽으로 굽는다고 뚜따한 아바타 하나 넘겨주면서 정 쓸거없음 임시로라도 쓰고 있어라. 핵같은거 쓰지 말고라 말함.
그 이후로 아바타 페이버릿 처음 업뎃되면서 좀 잠잠하나 싶었는데, 얘가 월드아바타로 보이는거 4-5개 연달아 변하더라.
아바타를 줬을때 내가 직접 업로드해서 준거라 유니티에서 아바타를 확인 가능한 상황이었는데, 아바타 수정봐주면서 확인하니 아니나 다를까 아바타는 읎음. 업뎃 당시엔 페이버릿 3개까지였으니까 내 입장에선 핵을 여전히 안지웠나...라는 의심이 들더라.
그래도 내가 뭐 잘못봤겠지..하면서 덮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봤을때 얘가 타르트를 끼고있더라.
어? 타르트 사셨나보네요? 하니까 안 샀대. 프라이빗 월드에서 친구가 페데스탈 올려놔서 돌려쓰고 있다더라.
그 이후로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란거 배움. 그 사람은 블락후 연락 안함.
별거 아닌 일이긴 한데. 씁슬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