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H방에서 있던 일 적어봄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701
  • 2018-12-26 16:46:38
  • 124.63
							
우선 말해보자면 난 H방을 썩 좋아하지 않음.
경험했던거 떠올리면 존시나게 미안해서 상상하기도 싫어.
mmd ecchi room 부활 기원글 보이길래 부활좀 했으면 해서 적어볼거임.

남들이 어떻게 생각하건 H방 나오고서부터 갤이고 VRChat이고
하루의 관심사가 'H방에서 언제쯤 할수 있을까?'였을 정도로 플레이 생활이 좋지 못했음.
그땐 퍼블릭 방도 많았어서 나도 만들기도 하고 들어가서 누워있는 사람 깨워보기도 하면서 놀았고
언제는 그안에서 만나게된 외국인 친구랑 불 끄고 키거나 빗질하면서 시간을 떼웠지.

그렇지만 경험해보고 싶었다는 마음은 굴뚝같아서 월드 등장이래로
퍼블릭에다 방 파놓고 누워지내는게 일상으로 시간 버려가며 없던 친구 버려가며 거기에 시간을 투자했음.
그렇게 누워있다가 정말로 해주겠다는 유저가 나타난거여.. 냅다 좋다고 둘 다 승낙하고 20분 정도 시간이 지나갔어.

난 솔직히 내 욕심이기도 했고 그사람도 하러 들어온건데 내가 대주는 방향으로 갈줄 알았거든?
20분 동안 계속 대주더라. 내가 이건 아니다 싶어 누우려니까 일으켜서 붙잡는거 보고 수비취향이구나 하고 깨달음.

나도 그사람도 우리가 뭐하는 사람인지 어디서 누구와 놀던 사람인지 모를 생 남남인 상황이라
그냥 아무것도 신경 안쓰고 즐기려고 했었고 그시간을 즐기는 것도 어렵지 않았어.
거짓없이 정했던 목표 중 하나를 이루기도 했고 마냥 기분 좋은 상태로 20분을 만끽했지.
입맞춤 해주고, 만져주고, 쓰다듬고, 뒤로 앞으로 다시 뒤로, 침대에 올라가서 하고 내려 간 다음 바닥에서 하고, 입을 들이대면서 동시에, 또 쓰다듬고 웃어주고, 약하게 강하게 흔들고, 입맞춤 해주면서 웃음을 잃지 않던 그사람과 나의 움직임을 기억하고 있어.
내가 리드를 못하니까 그렇게 해준 것이겠지만 말이야.
폴리곤인 아바타니까 야애니 보는 기분으로 보기만 해볼까 했는데, 안에 사람이 들었다고 생각하니까 무척 두근거리드라ㄲㄲ..

가능하다면 H와 별개로 그렇게 웃어주던 사람은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나 알고싶기도 함.
항상 놀수있는 친구 까지는 못되더라도 근황만이라도 알고 싶네.

암튼 땀 뺀 시간을 보면 20분 전후로 짧은 노래같은걸 서너곡 충분히 들을 시간이지만
바쁘게 지나가서 몸은 달아오르지만 달리 처리할 시간도 없이 그사람이랑 바쁘게 움직였어.
나도 그사람도 쌓인게 많았는지, 게임에 화풀이 하듯 시간을 금방 끝났어.
난 처음이어서 대만족이었고 그사람도 딱히 불쾌하다거나 귀찮음 없이 즐겨준것 같았고 마무리도 인사도 좋은 결말로 맺어졌고..

벅차오른 기분을 다 끝나고나서 스스로 정돈하는데, 그냥 그대로 자리 깔고 잠이나 잤어야 했지 싶다.
현자타임이 세게 왔어. 난 혼자 크게 죄의식에 빠졌고, 이미 즐겁게 저질러 놓은걸 뒤로하고 생각은 안드로메다로 떠나버렸음.

'ㅈ됐다. 난 친구들 만나면서 즐겁게 노는게 좋았는데.. 생판 모르는 사람을 내 성욕의 노리개로 만들어버렸잖아?'
'내가 언제부터 이렇게 더러워졌지? 성욕 풀자고 이게임을 시작했던 초심을 무너트렸고, 다른 사람까지 동원해버렸어.'
그런 생각들이 머릴 가득 채우니까 H방 얘기 나오면 섬짓 놀라고 그럼.
갤러리에도 H방 얘기로 불타는데 "설마 그사람이 있진 않을까" 같은 생각하면
과연 그렇게 당해주기만 한 사람이 날 어떤 사람으로 기억하고 있을지
다시 만나게 되면 당당하게 즐겁게 VR친구로 이야기 할수 있을지
되려 겁부터 나서 뭐라 평소처럼 글을 싸지를수가 없어져.
(물론 H방 움짤들은 오야오우야 소리 내며 줍는게 예의지)

그렇게, 내가 적고싶었던 얘기가 뭐였냐면 나한테 소소하지만 큰 즐거움을 준 게임과
나의 욕심을 도우려 했던 그 한명에게 너무 미안하고 부끄러워서 감히 월드메뉴창도 쳐다볼수가 없다.
간간히 변태 친구들과 갤에 글을 읽건 안에서 이야기 나누거나 하면서 h방 얘기가 들릴때 마다 혼자 놀라곤 함.
누구들 앞에선 아닌 척, 누구들 앞에선 공감하는 척 하지만.. 역시 내겐 너무 어려운 월드.

성교건 난교건 강제이건 다 좋은데 그걸 함께 즐길 친구는 없으니까.

하루 늦었지만, h방 썰은 적었고 유행도 잠깐이나마 따라해보고 싶었음.
난 누구들처럼 변태는 맞지만 H방은 도통 다시 못들어가겠으니까 제발 mmd ecchi room 좀 돌려줘, 제작자.

...엄청 옆구리 시린 크리스마스 애프터데이였다 갤럼들아.


ㅇㅇ 횽님 눈이아파욧 - dc App 110.70 2018.12.26 16:48:41
ㅇㅇ 왜? 124.63 2018.12.26 16:49:57
쎾쓔!!! 그사람도 즐겼으면 된거라고 빨리 털어버렸음 좋겠네! 얼른 H방에 복귀하길 바래♡ 2018.12.26 16:54:10
아라이상 2018.12.26 16:56:22
아스카愛 이게 설마 사람 읽으라고 쓴 글이냐? 2018.12.26 16:58:38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4.63 2018.12.26 17:03:56
ㅇㅇ 파워섹 같은 유쾌한걸 첫줄부터 기대한고야? 124.63 2018.12.26 17:05:19
ㅇㅇ 이 갤에서 모은글중 다섯손가락 안에드네요 223.38 2018.12.26 18:04:04
ㅇㅇ 수비취향의 그사람은 아마도 수비취향의 게이이거나 여자였을거야 121.171 2018.12.26 23:38:50
아스카愛 글 내용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그냥 읽기 힘들단 소리였어 2018.12.27 04:2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556 일반 이상한 버스킹 그켬이면 어떻게하는편? 5 ppd 2019-01-14 0
97555 일반 오늘도 브알챗 적당히 하구 자러간다 3 _YS_ 2019-01-14 0
97554 일반 이시간엔 어느월드가면 친구구하냐 6 ppd 2019-01-14 0
97552 일반 브랄챗 공식 2 ㅇㅇ 203.90 2019-01-14 0
97550 일반 친구가 h방 어필해서 가봄 8 TrustedUser 2019-01-14 0
97549 일반 화본역 사람 몇시정도에 많아? 4 클루 2019-01-14 0
97548 일반 나한테 진짜 화나는게 9 그리즐리빳다죠 2019-01-14 1
97544 일반 영상방 만드는법 강좌있나요?? 1 ㅇㅇ 221.164 2019-01-14 0
97543 질문 아바타 페이브릿이 안 되고 페이브릿 삭제도 안 돼요 3 일이삼사 61.81 2019-01-14 0
97542 일반 헐헐 이제 사진 잘보인다 2 마요네즈 2019-01-14 0
97541 일반 안드로이드 vrchat mobile(unofficial) 써보신분있나요? 2 ㅇㅇ 120.50 2019-01-14 0
97540 일반 바이브 USB 찌그러져서 그러는데 어디서 구하나요? 2 HARATATU 2019-01-14 0
97537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9 ITOAR 2019-01-14 0
97535 일반 이번에 샤로 샀는데 가슴크기 어떻게 조절해요..? 2 꼬리메 1.242 2019-01-14 0
97533 일반 심장병때문에 부랄챗도 못해먹겠네 9 RMellon 2019-01-14 0
97532 일반 노래방오류좀 알려주세요 1 asdf 124.53 2019-01-14 0
97531 일반 죄송한데 커미션 관련 질문해두 되나요 12 ㅇㅁ 2019-01-14 0
97529 일반 vr챗 처음 하는 사람인데 3 어리둥절 2019-01-14 0
97528 일반 오늘자 브알챗 6 꿀뚤 2019-01-14 0
97527 일반 오늘 팬티만 4시간동안 수정했다.. 4 ㅇㅇ 2019-01-14 4
97526 일반 가오나시 있는곳이 어디더라 2 liar 2019-01-14 0
97524 일반 킷슈해 2 아루라테 2019-01-14 0
97523 일반 이정도면 풀트가능? 3 JinSilly 2019-01-14 0
97522 일반 아 시발 외롭다! 2 RMellon 2019-01-14 0
97521 일반 근데 븨챗 인싸들 디시아니면 어디서 놀아?? 2 ㅇㅇ 125.129 2019-01-14 0
97520 일반 유니티 표정 적용 1 Alex7756 2019-01-14 0
97519 일반 i5 3세대로 바이브풀트하기 ㅇㅇ 175.223 2019-01-14 0
97518 일반 휴... 고맙다... HDMI 선 샀다... 1 우메코 2019-01-14 0
97517 일반 정모갔다 살아돌아왔슴다 7 U_myo 2019-01-14 4
97516 일반 야심한 새벽 VR 바이브 질문글 ㅇㅇ 125.191 2019-01-14 0
97515 VRC일기 나도 vr로 사진좀 찍고ㅓ싶다... 1 liar 2019-01-14 0
97514 일반 귀여워? 4 chunsia 2019-01-14 1
97512 일반 미쳤네 ㅋㅋㅋㅋ 드댜 너클콘 출시하는거냐? ㅋㅋㅋㅋ오큘 다 디져따 ㅋㅋㅋ 2 김야기 2019-01-14 0
97511 일반 이거 월드아바타임? 4 ㅇㅇ 49.163 2019-01-14 0
97510 일반 지금 바이브 중고 얼마정도하냐 8 우메코 2019-01-14 0
97509 질문 바이브랑 오큘러스 최소사양 좀 알려주세요 5 ㅃㅇㄹ 2019-01-14 0
97508 일반 아이 씨;; 죠땠네;;; vr 아... 13 우메코 2019-01-14 0
97507 일반 전에 말했던 미친 칸나년 4 ㅇㅇ 49.172 2019-01-14 2
97506 일반 진짜 어마어마한 겜이다.. 1 vrchat 2019-01-14 0
97505 질문 VR챗 너무 어렵다. 7 브알챗뉴비 121.185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