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뚝배기 서열 정리좀 해줘
글쓴이
하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93
  • 2018-12-26 16:19:56
  • 116.39
							

지금까지 나온 MR 뚝배기 뭐가 제일 좋고 뭐가 제일 쓰레기인지 순서대로 알려주라

새로 살려고 하는데 난 역시 mr이 제일 편해서 이왕이면 좋은거 사고 싶어


아메히 오딧세이가 젤 좋고 HP가 젤 쓰레기인건 알음 2018.12.26 16:20:32
차가비 오딧세이 > 델 = 아수스 >= 레노버 >>>>>>>>>> HP 2018.12.26 16:21:45
아스카愛 오디세이+ >>>>> 델 아수스 레노버 >>>>>>>>>>>>>>>>>>>>>>>>>>>>> HP 2018.12.26 16:27:01
아스카愛 편의성은 다른 애들이랑 오디세이랑 차이 커. 화질이나 블루투스 기본 장착 같은 것보단 눈간격 조절기능이나 착용감 같은게 차이 많이 남 2018.12.26 16:30:28
아스카愛 마이크나 헤드셋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도 그렇고 2018.12.26 16:31:00
쎾쓔!!! 레뉴버 밑에 에이서(시야각 때문에) 2018.12.26 16:32:08
아스카愛 헤드셋 성능만 따지면 VR 중에서 오디세이가 젤 좋을껄 2018.12.26 16:34:27
ㅇㅇㅇㅇㅇ 델은 다 괜찮은데 무거운게 단점임 - dc App 2018.12.26 16:4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226 일반 개조아충도 ㅈㄴ좆같지만 6 뽀뿌리 2018-12-30 1
87225 일반 병먹금이 답인데 3 ㅇㅇ 223.62 2018-12-30 1
87224 일반 유치원이 그대로 성장하면... 5 ㅇㅇ 2018-12-30 2
87223 일반 샤로 귀여워 5 하벤하이드 2018-12-30 3
87222 일반 VRchat 네이버 카페 입니다 11 으ㅡ음 2018-12-30 22
87221 일반 걍 싸우는애들은 지들끼리놔두고 할말하면대지 5 ㅁㄴㅇㄹ 223.62 2018-12-30 0
87220 일반 갤 폭파하고 새로파자 3 ㅇㅇ 14.39 2018-12-30 1
87216 일반 유동 차단하면아무도안싸움 dd 223.62 2018-12-30 0
87215 일반 걍 다 냅둬라 5 sapphier 2018-12-30 0
87214 일반 욕먿는거 젇응안되면 그냥 탈갤하고 네캎 트위터 가세요 1 ㅇㅇ 175.223 2018-12-30 2
87213 일반 잠이 너무 늘었다 3 Luche 2018-12-30 1
87212 일반 핑크퐁 개나쁜새끼야!!!!!!!!!!!!!!@!!!@@!'@!!!@!!! 3 ㅇㅇ 175.223 2018-12-30 1
87211 일반 어 분탕 새끼들 지금 주작하고있는거 맞네 시발 11 ㅇㅇ 39.7 2018-12-30 5
87210 일반 디씨는 ㄹㅇ 걍 싸움장인거같애 5 dd 223.62 2018-12-30 0
87209 일반 와 아직 씹튜버들 존재하네 5 유티o 2018-12-30 0
87208 일반 님드라 늒내가 이게임3시간해밨는데 5 창녀팬티 2018-12-30 0
87207 일반 아 씨발 모르겠다 ㅇㅇ 39.7 2018-12-30 0
87206 일반 뚜따 질문좀 받아줘 ㅠㅠ 4 ㅇㅇ 2018-12-30 0
87205 일반 175.223얘는 여따쓰는게 남 저격밖에없냐 10 ㅂㅅ새끼 223.62 2018-12-30 0
87204 일반 ㄴㅇㅈ 내가봤을땐 늑대머시기 인거같기도함 5 ㅇㅇ 39.7 2018-12-30 0
87202 일반 파딱은 네이버 카페 매니저가 아닙니다 선생님!! 2 ㅇㅇ 175.223 2018-12-30 0
87200 일반 새벽에 올라왔던 게이 키스짤 7 ㅇㅇ 175.223 2018-12-30 9
87198 일반 ? 범인 검거했다 시발 5 ㅇㅇ 39.7 2018-12-30 5
87196 일반 눈팅만 하고있는데 뭔가 이상하게 흘러가니 글씀 12 GEORGIA 2018-12-30 0
87193 일반 아바타가 안귀여우니 접속하기 싫어진다... 2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192 일반 이짤 올리고 "파딱이 딸치러갔을듯" 라고 적었다 2 ㅇㅇ 175.223 2018-12-30 0
87190 일반 흑흑... 5 세젤귀 2018-12-30 3
87189 일반 결론은 파딱 딸치러갔냐 글 삭제한게 누구냐 주딱아 3 ㅇㅇ 39.7 2018-12-30 1
87188 일반 그 '게임' 뭔지 궁금한사람들 들어와. 1 Huntere 2018-12-30 0
87187 일반 30대 못보는게 아니라 1 vrchat 2018-12-30 0
87186 일반 이 사람이 우리 갤ㅇ주다 7 ㅇㅇ 110.70 2018-12-30 14
87185 일반 연말 교류회 하자 KittyCannon 2018-12-30 0
87183 일반 이 라무네는 무료로 안아줍니다 8 ㅇㅇ 222.108 2018-12-30 5
87182 일반 내글 니가지운거 맞재 7 ㅇㅇ 175.223 2018-12-30 0
87181 일반 뉴네 망햇다 6 세젤귀 2018-12-30 0
87180 일반 채고다 사쿠라쟝!! (VR카메라 개좋아!) 5 ㅇㅇ 2018-12-30 2
87178 질문 유니티 할때마다 조금씩 프리징 걸리는거같은데 1 reload 2018-12-30 0
87177 일반 주딱이 파딱 무슨글 지웠는지 모니터링 할수있지 않냐 15 ㅇㅇ 39.7 2018-12-30 15
87176 일반 이겜 30대 한국인 별로 없냐 8 ㅇㅇ 39.7 2018-12-30 0
87174 일반 핑크퐁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2.108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