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뚝배기 서열 정리좀 해줘
글쓴이
하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93
  • 2018-12-26 16:19:56
  • 116.39
							

지금까지 나온 MR 뚝배기 뭐가 제일 좋고 뭐가 제일 쓰레기인지 순서대로 알려주라

새로 살려고 하는데 난 역시 mr이 제일 편해서 이왕이면 좋은거 사고 싶어


아메히 오딧세이가 젤 좋고 HP가 젤 쓰레기인건 알음 2018.12.26 16:20:32
차가비 오딧세이 > 델 = 아수스 >= 레노버 >>>>>>>>>> HP 2018.12.26 16:21:45
아스카愛 오디세이+ >>>>> 델 아수스 레노버 >>>>>>>>>>>>>>>>>>>>>>>>>>>>> HP 2018.12.26 16:27:01
아스카愛 편의성은 다른 애들이랑 오디세이랑 차이 커. 화질이나 블루투스 기본 장착 같은 것보단 눈간격 조절기능이나 착용감 같은게 차이 많이 남 2018.12.26 16:30:28
아스카愛 마이크나 헤드셋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도 그렇고 2018.12.26 16:31:00
쎾쓔!!! 레뉴버 밑에 에이서(시야각 때문에) 2018.12.26 16:32:08
아스카愛 헤드셋 성능만 따지면 VR 중에서 오디세이가 젤 좋을껄 2018.12.26 16:34:27
ㅇㅇㅇㅇㅇ 델은 다 괜찮은데 무거운게 단점임 - dc App 2018.12.26 16:4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923 일반 나만 핑크퐁 캐릭터 졸라 꼴리냐?? 4 ㅇㅇ 115.139 2019-01-03 0
89921 일반 rt챗이 약간 개리모드랑 분위기 비슷하냐? 1 ㅇㅇ 58.125 2019-01-03 0
89920 일반 장광남 1 아스테리 2019-01-03 0
89919 일반 요즘 브알에 흥미를 잃어가고있음 4 꿀뚤 2019-01-03 1
89918 일반 블렌더 유니티 대 자로 안움직여요 2 cccve 182.222 2019-01-03 0
89917 일반 바나나 먹방이나 보고 자라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916 일반 일기올리고 보니까 갤이 불타고있음. 8 차가비 2019-01-03 0
89915 일반 mg42 조종하고싶다는 갤럼 파이널ik 이거 사면될거같은데 1 검은연 2019-01-03 0
89914 일반 고닉들 개추한게 13 ㅇㅇ 1.249 2019-01-03 5
89913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2 부활좀 59.31 2019-01-03 5
89912 일반 개 병신 갤러리 다됨 2 ㅇㅇ 1.249 2019-01-03 0
89911 VRC일기 오늘의 VR챗 3 차가비 2019-01-03 3
89909 일반 존나멋있는 목소리내는거 연습중.. 2 ㅇㅇ 2019-01-03 0
89907 일반 솔직히 유니티 그거 나무위키만 봐도 다 아는 내용인데 3 ㅇㅇ 125.129 2019-01-03 0
89906 일반 이쁜 내 아바타 봐주라.. 5 나냠 2019-01-03 2
89904 일반 브얄 시켰음 ㅎㅎ 2 우츠라 2019-01-03 0
89903 일반 근데 좀 아니꼬운건 있음 2 123 112.140 2019-01-03 0
89902 일반 근데 핑크퐁월드 이름이 정확히 무엇? 1 yooo 153.157 2019-01-03 0
89900 일반 쉽 ;;; 커미션 나도 할수 있겠는데 5 Ma-Wang 180.69 2019-01-03 1
8989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드는 새끼들 3 Alex7756 2019-01-03 1
89898 일반 자다깨서 왔는데 장작 원본 사라져있네 2 DDos 2019-01-03 0
89897 일반 이케멘 대사 녹음해서 1 magicatz 2019-01-03 0
89895 일반 나 처음에 그 아바타 받고 2 백당 2019-01-03 0
89893 일반 댓글쓰려고보니 차단당해있네 9 yooo 153.157 2019-01-03 2
89892 일반 그럼 그커미션평가글은 다 구라핑임? 4 ㅇㅇ 222.232 2019-01-03 0
89891 일반 나도 텍스쳐 수정 커미션 할까 생각중인데 이 퀄로 씹가능? 1 GEORGIA 2019-01-03 0
89890 일반 차렷충이지만 재미난 기믹을 생각중이데 조언좀 5 ㅇㅇ 203.90 2019-01-03 0
89889 일반 나도 A모씨 커미션에 대해서 별로 좋은인상을 가지고 있진않았는데 검은연 2019-01-03 5
89888 일반 ㄹㅇ 핑크퐁 못풀겠다.. 개빡대가 인가봐 3 늒네 125.142 2019-01-03 0
89885 일반 갤 분위기랑 커미션댓글이랑 온도차뭐냐 8 sapphier 2019-01-03 0
89884 일반 뚜따 해본적 없는데 4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882 일반 완성해순 9 샴푸. 2019-01-03 1
89881 일반 시벌 저정도 퀼 이면 1 Red.Coco 2019-01-03 0
89880 일반 그 커미션 한건당 6~8만원이면... 1 으ㅡ음 2019-01-03 0
89878 일반 저딴퀄을 하고 6~8만원을 받는다고? 1 AQ 58.77 2019-01-03 0
89876 일반 블렌더 포즈모드 질문있어요 6 Mimyo 2019-01-03 0
89875 질문 중고 사도 상관없나요.. 6 ㅇㅇ 119.207 2019-01-03 0
89874 일반 그 커미션충은 자기가 세상에서 가장 억울한 사람이겠지? 1 ㅇㅇ 175.223 2019-01-03 2
89873 일반 핑크퐁답 제발부탁드림 2 ㅇㅇ 61.72 2019-01-03 0
89872 일반 시마다아리스 이 글 왜지워졌냐? 10 ㅇㅇ 182.231 2019-01-03 1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