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뚝배기 서열 정리좀 해줘
글쓴이
하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93
  • 2018-12-26 16:19:56
  • 116.39
							

지금까지 나온 MR 뚝배기 뭐가 제일 좋고 뭐가 제일 쓰레기인지 순서대로 알려주라

새로 살려고 하는데 난 역시 mr이 제일 편해서 이왕이면 좋은거 사고 싶어


아메히 오딧세이가 젤 좋고 HP가 젤 쓰레기인건 알음 2018.12.26 16:20:32
차가비 오딧세이 > 델 = 아수스 >= 레노버 >>>>>>>>>> HP 2018.12.26 16:21:45
아스카愛 오디세이+ >>>>> 델 아수스 레노버 >>>>>>>>>>>>>>>>>>>>>>>>>>>>> HP 2018.12.26 16:27:01
아스카愛 편의성은 다른 애들이랑 오디세이랑 차이 커. 화질이나 블루투스 기본 장착 같은 것보단 눈간격 조절기능이나 착용감 같은게 차이 많이 남 2018.12.26 16:30:28
아스카愛 마이크나 헤드셋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도 그렇고 2018.12.26 16:31:00
쎾쓔!!! 레뉴버 밑에 에이서(시야각 때문에) 2018.12.26 16:32:08
아스카愛 헤드셋 성능만 따지면 VR 중에서 오디세이가 젤 좋을껄 2018.12.26 16:34:27
ㅇㅇㅇㅇㅇ 델은 다 괜찮은데 무거운게 단점임 - dc App 2018.12.26 16:4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128 일반 새로 판 계정 파란색 됬나보네 4 yooo 153.163 2019-01-02 0
89127 일반 브이알챗갤럼 특 1 ㅇㅇ 2019-01-02 2
89126 일반 갤럼들이 할복앉기밖에 하지 못하는 이유 ㅇㅇ 223.33 2019-01-02 0
89125 일반 친구할 갤럼 6 Kcalb02 2019-01-02 0
89123 일반 풀트보단 팔만 움직이는게 더 귀여움 3 ㅇㅇ 175.223 2019-01-02 0
89122 일반 vrchat 트레커 4개만 더 달 수 있으면 좋겟당... 4 쉔가오랜 121.132 2019-01-02 0
89121 일반 태보해 3 Huntere 2019-01-02 0
89120 일반 풀트랙하면 당연히 1 ㅇㅇ 2019-01-02 0
89119 일반 풀트하면 뭐하냐구요? 1 ㅇㅇ 2019-01-02 0
89118 일반 풀트랙 하면 뭐함? 저댄 말고 41 vrchat 2019-01-02 0
89117 일반 뭐야 일하고왔더니 갤 분위기 적응안되네 3 ㅇㅇ 2019-01-02 0
89116 일반 W자앉기할때 무릎끼리 붙여도. 1 Huntere 2019-01-02 0
89114 일반 예전에 올라갔던 개념글이지만 여자앉기의 현실은 3 GEORGIA 2019-01-02 11
89113 일반 여고생앉기 ...? 초보고양이 2019-01-02 0
89110 일반 여고생 앉기가 도대체 뭐임? 1 우콘쨩 2019-01-02 0
89109 일반 난 여고생앉기하면 걍 다리가 뒤틀리던데 8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06 일반 여고생 앉기 연습하면 누구나 됨 1 DavidJ 2019-01-02 0
89105 일반 여고생앉기의 비밀은 유연함이아님.. 4 ㅇㅇ 2019-01-02 0
89104 일반 여고생앉기는 선천적인 문제임 5 ㅇㅇ 223.33 2019-01-02 0
89102 일반 여자앉기 연습해서 여성유저한테 도전장 내밀었는데... 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00 일반 군대 간 갤럼한테 편지 써줬다 27 DavidJ 2019-01-02 39
89099 일반 H방에 지대한 관심이있습니다 6 ㅇㅇ 2019-01-02 0
89098 일반 이케멘 VS H방러 13 아라이상 2019-01-02 1
89097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사고싶다... 4 ㅇㅇ 110.70 2019-01-02 0
89096 일반 VR로 이케맨 쓰는 사람 찾아가서 DDos 2019-01-02 0
89095 일반 난 H방에 지대한 관심이 있어서 2 yooo 153.163 2019-01-02 0
89094 일반 이케맨 풀트랙은 왜 적은가? 22 GEORGIA 2019-01-02 34
89093 일반 H방 가서 진짜로 H한 짓을 하는 사람이 있을리가 없잖아? 4 우콘쨩 2019-01-02 0
89089 일반 양심고백 H방에서 뉴비 괴롭힐려고 초대하다가 일본인 초대해본적 있음 14 Kcalb02 2019-01-02 0
89088 일반 히로바 이케멘 습격 6 ㅇㅇ 121.190 2019-01-02 11
89087 일반 귀에 본넣을때 웨이트 어케 처리함? 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085 일반 어째 파딱 변하니까 더 불타는 일이 많내 2 ㅇㅇ 220.74 2019-01-02 0
89084 일반 나도 완장할수 있음 3 히아기 2019-01-02 0
89083 일반 연말 타종 뉴스보기 교류회때 사실 조금 흥분함 16 GEORGIA 2019-01-02 12
89082 일반 특별히 내가 완장해드림 ㅇㅇ 223.38 2019-01-02 0
89081 일반 일단 완장차서 좋은게 없음 1 ㅇㅇ 125.130 2019-01-02 0
89080 일반 싸우지말고 7 Kcalb02 2019-01-02 0
89079 일반 너네 자꾸 파딱이들 뭐라하는데 13 히읏시읏히읏 2019-01-02 0
89077 일반 자꾸 놀리는 새끼들 이케맨 끼고 찾아간다 10 GEORGIA 2019-01-02 0
89074 일반 과도한 닉언은 내가 계속 삭제하고있었음 6 GEORGIA 2019-01-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