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뚝배기 서열 정리좀 해줘
글쓴이
하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93
  • 2018-12-26 16:19:56
  • 116.39
							

지금까지 나온 MR 뚝배기 뭐가 제일 좋고 뭐가 제일 쓰레기인지 순서대로 알려주라

새로 살려고 하는데 난 역시 mr이 제일 편해서 이왕이면 좋은거 사고 싶어


아메히 오딧세이가 젤 좋고 HP가 젤 쓰레기인건 알음 2018.12.26 16:20:32
차가비 오딧세이 > 델 = 아수스 >= 레노버 >>>>>>>>>> HP 2018.12.26 16:21:45
아스카愛 오디세이+ >>>>> 델 아수스 레노버 >>>>>>>>>>>>>>>>>>>>>>>>>>>>> HP 2018.12.26 16:27:01
아스카愛 편의성은 다른 애들이랑 오디세이랑 차이 커. 화질이나 블루투스 기본 장착 같은 것보단 눈간격 조절기능이나 착용감 같은게 차이 많이 남 2018.12.26 16:30:28
아스카愛 마이크나 헤드셋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도 그렇고 2018.12.26 16:31:00
쎾쓔!!! 레뉴버 밑에 에이서(시야각 때문에) 2018.12.26 16:32:08
아스카愛 헤드셋 성능만 따지면 VR 중에서 오디세이가 젤 좋을껄 2018.12.26 16:34:27
ㅇㅇㅇㅇㅇ 델은 다 괜찮은데 무거운게 단점임 - dc App 2018.12.26 16:4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288 일반 색 맞추는거 꿀팁 없니? 4 ㅇㅇ 1.245 2018-12-30 0
87287 일반 몇달전에 피아노룸에서 유니티 빡세게 연습했었는데 2 ㅇㅇ 2018-12-30 2
87285 일반 블렌더 질문. 팔 회전한다음에 그 위치 고정시키게 어떻게함? 3 ㅇㅇ 211.59 2018-12-30 0
87284 일반 파이맥스 내일 한국출시한댕 4 쎾쓔!!! 2018-12-30 5
87283 일반 키보드가 낡았나 왜 동시키가 잘 안먹히지 2 ㅇㅇ 2018-12-30 0
87282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17 fiiter 2018-12-30 0
87281 일반 호러이스케이프 리메이크됨? 4 하나요 2018-12-30 0
87279 일반 아 너무 귀엽다 4 ㅇㅇ 2018-12-30 0
87278 일반 핑크퐁 첫번째방 힌트좀// 5 민트좋아 2018-12-30 0
87277 일반 솔직히 지금 갤에 4 Kcalb02 2018-12-30 1
87275 일반 pitool 이거 뜨면서 설치가 안돼요ㅠㅠ ㅇㅇ 223.38 2018-12-30 0
87273 일반 19년 1월 3일 갤에 대격변이 일어난다 3 Misaring 2018-12-30 0
87272 일반 실시간 이케맨 3 pp 116.121 2018-12-30 0
87271 일반 목소리만 가지고 똥꼬빨면 안되는eu 5 JU 2018-12-30 0
87269 일반 파딱 물갈이하고 갤병신된듯 6 pp 116.121 2018-12-30 2
87268 일반 까마귀 저녁식사 18 아라이상 2018-12-30 18
87267 일반 이캐릭터 이름 뭐임 5 ㅇㅇ 211.36 2018-12-30 0
87265 일반 일본인은 ㅓ 발음이 안되나 2 ㅇㅇ 125.180 2018-12-30 0
87264 질문 부득이하게 MR사게되면 제일 좋은게 뭐냐 2 ㅇㅇ 121.103 2018-12-30 0
87262 일반 피아노룸에서 하루종일 연습한 결과 4 ㅇㅇ 2018-12-30 6
87261 일반 후방,19) 친구와 여친이 손잡고 모텔에 가면 2 tntnt 2018-12-30 0
87260 질문 오디오 질문 2 질문 121.191 2018-12-30 0
87259 질문 월드 업로드가 안됩니다... 3 생초짜 58.234 2018-12-30 0
87258 일반 브알챗 취급 ㅈㄴ 너무하네 ㅋ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2-30 0
87257 일반 국산 까마귀 7 아라이상 2018-12-30 8
87256 일반 지금 무차별 삭제 조지아 너맞잖아 애미터진새끼야 ㅇㅇ 110.70 2018-12-30 2
87255 일반 풀트로 그 자세 따라잡기 6 아라이상 2018-12-30 13
87254 일반 갤1주탈갤해 1 ㅇㅇ 175.223 2018-12-30 1
87253 일반 아니 왜자꾸 삭제해 시발련아? 2 ㅇㅇ 175.223 2018-12-30 1
87251 일반 그 자세 10 아라이상 2018-12-30 6
87250 질문 오큘이나 바이브나 센서많으면 좋나요? 3 fiiter 2018-12-30 0
87248 일반 오랜만에 저댄영상 9 아이리네 2018-12-30 8
87247 일반 문제의 그짤 1 ㅇㅇ 223.62 2018-12-30 1
87246 일반 vrchat 아이디 : 윤, MDNsan 아는사람 15 Trap카프리 2018-12-30 0
87245 일반 파딱 모이니까 쉴드치는애들 늘어나누 5 ㅇㅇ 39.7 2018-12-30 1
87244 질문 폴리곤 제한 풀듯이 컴포넌트도 제한 못풀라나? ㄴㅁㄹ 220.124 2018-12-30 0
87242 일반 1등아니면 안알아주는세상 3 ㅇㅇ 223.62 2018-12-30 0
87241 일반 유니티 아바타 다시 T자만드는법좀 알려주라ㅠ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0 0
87240 일반 이딴갤을 알바가 왜보구있누 3 Lydie 2018-12-30 2
87239 일반 네캎이 어쩌니 트위터가 어쩌니 ㅋㅋ 4 ㅇㅇ 223.62 2018-12-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