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뚝배기 서열 정리좀 해줘
글쓴이
하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93
  • 2018-12-26 16:19:56
  • 116.39
							

지금까지 나온 MR 뚝배기 뭐가 제일 좋고 뭐가 제일 쓰레기인지 순서대로 알려주라

새로 살려고 하는데 난 역시 mr이 제일 편해서 이왕이면 좋은거 사고 싶어


아메히 오딧세이가 젤 좋고 HP가 젤 쓰레기인건 알음 2018.12.26 16:20:32
차가비 오딧세이 > 델 = 아수스 >= 레노버 >>>>>>>>>> HP 2018.12.26 16:21:45
아스카愛 오디세이+ >>>>> 델 아수스 레노버 >>>>>>>>>>>>>>>>>>>>>>>>>>>>> HP 2018.12.26 16:27:01
아스카愛 편의성은 다른 애들이랑 오디세이랑 차이 커. 화질이나 블루투스 기본 장착 같은 것보단 눈간격 조절기능이나 착용감 같은게 차이 많이 남 2018.12.26 16:30:28
아스카愛 마이크나 헤드셋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도 그렇고 2018.12.26 16:31:00
쎾쓔!!! 레뉴버 밑에 에이서(시야각 때문에) 2018.12.26 16:32:08
아스카愛 헤드셋 성능만 따지면 VR 중에서 오디세이가 젤 좋을껄 2018.12.26 16:34:27
ㅇㅇㅇㅇㅇ 델은 다 괜찮은데 무거운게 단점임 - dc App 2018.12.26 16:4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517 일반 전역하면 적금 들었던걸로 바로 vr사려는데 후회 안하려나? 7 KittyCannon 2018-12-28 0
86516 일반 mr 다운로드 원래 이렇게 오래걸림? 4 11 121.170 2018-12-28 0
86515 일반 VR총 투자금액? 4 MANKALO 2018-12-28 3
86514 일반 vr 총 투자금액 제대로 알려준다 5 쎾쓔!!! 2018-12-28 1
86513 일반 vr 총 투자 금액 알려줌 2 ㅇㅇ 211.225 2018-12-28 0
86511 일반 이케맨 앉기 1 Huntere 2018-12-28 0
86510 일반 앉기포즈는 옛날이 나은거같다 3 카디아. 2018-12-28 0
86509 질문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왜 게임에서 안뜨지 ? 2 binbinpurin 2018-12-28 0
86507 일반 군머월급 모아서 풀트 질렀다 2 xc 59.28 2018-12-28 0
86506 일반 이케멘 3 ㅇㅇ 112.151 2018-12-28 2
86505 일반 이거 뭔지 아시는분? 5 쎾쓔!!! 2018-12-28 0
86504 일반 계속아바타랑크기안맞으니까불편하다 4 ㅇㅇ 61.83 2018-12-28 0
86503 일반 사쿠라로 h방 간 후기 7 카디아. 2018-12-28 0
86501 일반 오큘 카메라 1 미우 110.70 2018-12-28 0
86500 일반 아바타 만들엇서 12 ㄴㄴㅅ 2018-12-28 0
86499 일반 나도 인싸가 되고싶은거시다 3 유티o 2018-12-28 0
86498 일반 풀트레킹 하늘 쉽게 나는법 2 카디아. 2018-12-28 2
86497 일반 2일연짱으로 늦게까지 vr했더니 못버티겠다 2 ㅇㅇ 2018-12-28 0
86496 일반 이 건축물? 어디서 구할 수 있어? 1 ㅇㅇ 2018-12-28 0
86495 일반 램지 1 백당 2018-12-28 0
86494 거래 오큘 리프트+터치세트 중고 40 팝니다 5 잠곰 2018-12-28 0
86493 일반 오딧플 좋음? 바이브가 좋음? 3 252717 223.39 2018-12-28 0
86492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 풀트레킹 하늘어캐날어 ? 14 끄ㅂㅇㄴ 218.154 2018-12-28 0
86490 강좌/정보 Ebay에 dell vr 신품 199달러에 판매 중이에요. 1 검은자까 2018-12-28 0
86489 일반 무방위차단당함? 4 pp 116.121 2018-12-28 0
86487 일반 SKT다운로드 속도 왜 이러냐 2 ㅇㅇ 211.59 2018-12-28 0
86486 일반 램쥐 1 Huntere 2018-12-28 0
86485 일반 VR수면 박제 1 Luche 2018-12-28 0
86484 일반 4족보행이 너무 하고싶다...보는것만이라도 좋아 1 레콘 2018-12-28 0
86483 일반 아니 그래서 너클콘이 도대체 뭐야 3 ㅇㅇ 125.180 2018-12-28 0
86482 일반 레이싱휠로 VRC 해봤니? 14 Ƶᴇɴᴏɴ 2018-12-28 27
86481 일반 새로 생긴 기능 'playlists'의 진실 4 vr사진사 183.98 2018-12-28 0
86480 일반 FBX블랜더로 임포트시키면 4 pp 116.121 2018-12-28 0
86479 일반 잦은 질문글 죄송해요... 23 초코 2018-12-28 0
86478 일반 너클콘 말이야 이렇게 발매하면 폭동남? 7 ㅇㅇ 124.58 2018-12-28 0
86477 일반 강좌쓰는애들 진짜 대단한애들이구나.... 2 JinSilly 221.153 2018-12-28 2
86476 일반 해외직구는 어디서하는거야 3 친없찐 2018-12-28 0
86475 일반 뚜따할때 픽스모델은 왜누르는거야? 1 ㅇㅇ 2018-12-28 0
86474 일반 fbx파일 블렌더로 어케불러옴? 1 ㅇㅇ 39.7 2018-12-28 0
86473 일반 뉴비 풀트레킹 한다음에 T 포즈로 있을때 질문이에요! 5 초코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