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뚝배기 서열 정리좀 해줘
글쓴이
하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93
  • 2018-12-26 16:19:56
  • 116.39
							

지금까지 나온 MR 뚝배기 뭐가 제일 좋고 뭐가 제일 쓰레기인지 순서대로 알려주라

새로 살려고 하는데 난 역시 mr이 제일 편해서 이왕이면 좋은거 사고 싶어


아메히 오딧세이가 젤 좋고 HP가 젤 쓰레기인건 알음 2018.12.26 16:20:32
차가비 오딧세이 > 델 = 아수스 >= 레노버 >>>>>>>>>> HP 2018.12.26 16:21:45
아스카愛 오디세이+ >>>>> 델 아수스 레노버 >>>>>>>>>>>>>>>>>>>>>>>>>>>>> HP 2018.12.26 16:27:01
아스카愛 편의성은 다른 애들이랑 오디세이랑 차이 커. 화질이나 블루투스 기본 장착 같은 것보단 눈간격 조절기능이나 착용감 같은게 차이 많이 남 2018.12.26 16:30:28
아스카愛 마이크나 헤드셋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도 그렇고 2018.12.26 16:31:00
쎾쓔!!! 레뉴버 밑에 에이서(시야각 때문에) 2018.12.26 16:32:08
아스카愛 헤드셋 성능만 따지면 VR 중에서 오디세이가 젤 좋을껄 2018.12.26 16:34:27
ㅇㅇㅇㅇㅇ 델은 다 괜찮은데 무거운게 단점임 - dc App 2018.12.26 16:4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24 일반 월드제작하면서 바뀐거 1 pp 116.121 2018-12-27 0
86123 일반 올해 마지막, 새해 첫 교류회 함께하지 않을래? 4 ㅇㅇ 211.246 2018-12-27 0
86121 일반 링크박스 블루투스 연결안되는데 모가 문제지 1 적쥐 2018-12-27 0
86120 일반 VRC잘대다가 왜안대냐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7 0
86119 VRC일기 행복 브알챗 했다 1 dd 116.38 2018-12-27 0
86116 일반 vr챗 이제 망했네 11 ccc 124.58 2018-12-27 0
86115 일반 바이브 트레커 12 오뎅 175.205 2018-12-27 0
86114 일반 건물 모델링같은거 뭐로 만들면 되냐 1 레콘 2018-12-27 0
86113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거임 2 유티o 2018-12-27 0
86112 일반 대체 왜 브알을 끄니 잠이 깨는거지? 2 DavidJ 2018-12-27 0
86111 일반 묵언 채고야 3 sapphier 2018-12-27 0
86109 일반 이제 스팀계정도 관음프로그램 사용 가능 2 pypy 2018-12-27 3
86108 일반 바이브 가죽얼굴쿠션 직구말고는 답없음? 1 dd 116.38 2018-12-27 0
86107 일반 마음이 아프다 1 ㅇㅇ 14.51 2018-12-27 0
86106 일반 핑크탈출 점프스케어때문에 엉엉 울면서하다가 웃긴거도 있더라 2 레콘 2018-12-27 0
86105 일반 내 친구중에 묵언 하나 있는데 2 DavidJ 2018-12-27 0
86104 일반 괜히 시비거는 사란들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거 뿐일거야 1 레콘 2018-12-27 0
86103 일반 여장보추 취향은 역시이상한 취향이아니였음 6 ㅇㅇ 59.30 2018-12-27 0
86101 질문 삼성 오디세이 샀는데 VRC 컨트롤 못 바꾸냐 3 스크롤크 2018-12-27 0
86100 일반 Vrchat 한번 해보려는 이거 컴터만 있으면 할수있는거임? 3 tktmaahdid 183.101 2018-12-27 0
86099 일반 엔티티님 한놈 더 올라갑니다아아아 3 코우 2018-12-27 5
86097 일반 나도 쓰다듬기 해줘 12 헹쿠 2018-12-27 0
86096 일반 오늘뱅꿀잼 6 하루사메 2018-12-27 0
86095 일반 오늘 하루도 H방으로 마무리인거시다 4 아라이상 2018-12-27 1
86093 일반 개좋아 슈라인 1 DDos 2018-12-27 0
86092 일반 mmd ecchi room은 뭐냐? 4 ㅇㅇ 125.180 2018-12-27 1
86091 일반 목소리 일부러 앵앵거리는 여자애들도 좀 극혐아니냐 5 ㅇㅇ 122.45 2018-12-27 4
86090 일반 잔다 4 Kcalb02 2018-12-27 0
86089 일반 뉴비vrc후기 2 ahing 2018-12-27 0
86087 일반 유니티가 갑자기 회색화면이 됐어 2 ㅇㅇ 219.250 2018-12-27 0
86086 질문 일단 폰을 넣는데 18 Hongx 2018-12-27 30
86085 VRC일기 오오늘의 이일기이 2 ㅇㅇ 125.180 2018-12-27 0
86084 일반 나만친구업어 4 꼬추박사 2018-12-27 0
86083 일반 이케맨 개좋아 들어본적없는데 뭔 느낌이길래 그럼 4 ㅇㅇ 122.45 2018-12-27 0
86081 일반 과몰입 준비물이 1 pp 116.121 2018-12-27 0
86080 일반 DLC예정인 샤로 의상 미리 사진찍어봤음 3 ㅇㅇ 2018-12-27 1
86079 일반 귀엽다는 소리 들으면 좋음 7 아루라테 2018-12-27 0
86078 일반 님들 vr 사양 얼마나 먹음? 3 ㅇㅇ 119.70 2018-12-27 0
86077 일반 왕왕 아우우우우우 왕왕 6 ㅇㅇ 2018-12-27 3
86076 일반 유니티는 컨트롤+Z 되돌리기가 안되는 기능도 많네 슈발... 3 GEORGIA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