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뚝배기 서열 정리좀 해줘
글쓴이
하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93
  • 2018-12-26 16:19:56
  • 116.39
							

지금까지 나온 MR 뚝배기 뭐가 제일 좋고 뭐가 제일 쓰레기인지 순서대로 알려주라

새로 살려고 하는데 난 역시 mr이 제일 편해서 이왕이면 좋은거 사고 싶어


아메히 오딧세이가 젤 좋고 HP가 젤 쓰레기인건 알음 2018.12.26 16:20:32
차가비 오딧세이 > 델 = 아수스 >= 레노버 >>>>>>>>>> HP 2018.12.26 16:21:45
아스카愛 오디세이+ >>>>> 델 아수스 레노버 >>>>>>>>>>>>>>>>>>>>>>>>>>>>> HP 2018.12.26 16:27:01
아스카愛 편의성은 다른 애들이랑 오디세이랑 차이 커. 화질이나 블루투스 기본 장착 같은 것보단 눈간격 조절기능이나 착용감 같은게 차이 많이 남 2018.12.26 16:30:28
아스카愛 마이크나 헤드셋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도 그렇고 2018.12.26 16:31:00
쎾쓔!!! 레뉴버 밑에 에이서(시야각 때문에) 2018.12.26 16:32:08
아스카愛 헤드셋 성능만 따지면 VR 중에서 오디세이가 젤 좋을껄 2018.12.26 16:34:27
ㅇㅇㅇㅇㅇ 델은 다 괜찮은데 무거운게 단점임 - dc App 2018.12.26 16:4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746 일반 갤에서 싸우는거 보니 가슴이 찢어지네 3 하피핏 2018-12-31 0
87745 일반 데스건이고 나발이고 좆도 관심 없구요 1 ㅇㅇ 2018-12-31 3
87743 일반 갤 잘탄다 2 하벤하이드 2018-12-31 0
87742 일반 우린 할수있는게 없다. 가서 팝콘이나 가져와라 파딱 5 GEORGIA 2018-12-31 0
87741 일반 빨리 로그인해 4 Luche 2018-12-31 0
87740 일반 야 근데 이건 어떻게 쉴드칠까 5 JinSilly 2018-12-31 0
87739 일반 지금 kvcg는 좆목밖에 남지않은 그룹이 맞지 1 ㅇㅇ 175.223 2018-12-31 15
87738 일반 아니 솔직히 중립이자 무소속인 파딱들은 뭐 어캐 할 수가 없음 6 GEORGIA 2018-12-31 0
87737 일반 그 녀석을 한번 찾아봤다 9 ㅇㅇ 118.154 2018-12-31 1
87736 일반 제발 싸우지 말고 태보해 레콘 2018-12-31 0
87735 일반 그가 kvcg가 아니라한 이유 2 ㅇㅇ 175.223 2018-12-31 5
87734 일반 어제 피아노룸에서 바람의동경만 연습했더니 5 ㅇㅇ 2018-12-31 0
87733 일반 야 파딱아. 이거 묻는다고 해결될 일이냐? 6 magicatz 2018-12-31 0
87732 일반 데스건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 근초고황 2018-12-31 0
87731 일반 그래서 이거 어떻게 해결함? Lpo 118.39 2018-12-31 0
87730 일반 근데 여기 갤이름 바꿔야할듯 6 JinSilly 2018-12-31 0
87729 일반 의자에 앉아줄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31 1
87728 일반 너희들에게 벌을주겠다 14 하피핏 2018-12-31 1
87727 일반 한해의 마지막을 vr챗갤에서 따뜻하게 보내는군요 2 긴긴 2018-12-31 0
87726 일반 아니 내글 진짜 실수로자른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31 1
87725 일반 감사합니다 1 ㅇㅇ 61.83 2018-12-31 0
87724 일반 안되겠다, 다들 묵혀뒀던 H방 썰을 풀어라 11 GEORGIA 2018-12-31 0
87723 일반 뭐땜에 그래 7 엘에르엘 2018-12-31 0
87722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CV그 사람 타이밍 ㅈ같이안좋네 4 JinSilly 2018-12-31 0
87721 일반 제발좀 그만해라 8 ㅇㅇ 223.39 2018-12-31 1
87720 일반 아니 똥꼬충들도 연애라는걸 하는데 뭐함??ㅋㅋㅋㅋ 2 ㅇㅇ 2018-12-31 0
87719 일반 갤을 망치는건 유동들한테 반응하는 너희들이야 5 ㅇㅇ 222.102 2018-12-31 0
87717 일반 kvcg 소문듣고왔는데 4 ㅇㅇ 221.153 2018-12-31 1
87716 일반 그러면 궁금한게있는데 10 ㅇㅇ 211.229 2018-12-31 0
87715 일반 여러분들은 지금 네캎식 관리를 보고계십니다 1 ㅇㅇ 175.223 2018-12-31 0
87714 일반 어차피 유동통피들은 개,돼지입니다. 5 음료 2018-12-31 7
87712 일반 여기 갤은 왜이럼? 2 ㅇㅇ 222.102 2018-12-31 0
87711 일반 갤 꼬라지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23.38 2018-12-31 0
87708 일반 저 짤로 cv 뭐시기가 KVCG 소속이라는건 확실해졌네? 2 ㅇㅇ 2018-12-31 1
87707 일반 망칼로가탈갤하면참쉽게끝나는일인데 ㅇㅇ 110.70 2018-12-31 0
87706 일반 내가 KVCG 문제점에 대해서 말한적이있었지 ㅋㅋㅋ 4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705 일반 분란조장은 오히려 신입들이하는것같은데? 3 ㅇㅇ 223.33 2018-12-31 0
87704 일반 이쯤되면 그 그룹에 죄가 없다고 말할수가 없다. 9 Huntere 2018-12-31 0
87703 일반 파딱들 봐주셈 2 ㅇㅇ 39.7 2018-12-31 0
87702 일반 그 그룹 까는데 유동쉴드는 100퍼 전부 그 그룹 좆목라인이다. 4 ㅇㅇ 110.70 2018-12-3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