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살놈들 주의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84
  • 2018-12-26 16:01:06
  • 211.225
							

오큘러스 고장 1순위가 오른쪽 헤드폰쪽 리본케이블 파손

오큘 구버전의 경우 기계적인 결함이 있어 무조건 고장 100%다

이건 외국에들 레딧만 뒤져봐도 알 수 있는데

얘들은 어차피 교환해도 또 고장난다고 그냥 오른쪽 스트랩 테이프러 감아서 고정시켜놓고 쓰더라...

어느 업자의 경우 오큘러스 7개를 샀는데 2~3개월만에 7개 모두 오른쪽 헤드폰 나감

근데 신버전은 그런 경우가 없다함

리모콘이랑 엑박패드 제외되고 터치 컨트롤러 딸린게 신버전

인터넷에 보니깐 아직도 구버전 재고 있던데 무조건 피해라

중고로 구입하더라도 구버전은 무조건 피하고


ㅇㅇ 신버전인데도 불구하고 오른쪽폰나감 220.81 2018.12.26 16:15:27
쿨통 그냥 블투이어폰 쓰면 편함 2018.12.26 16:17:38
ㅇㅇ 그럼 똑같은 모양이네... 테이프 감아쓰는 방법밖에 없겠군... 211.225 2018.12.26 16:18: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782 일반 정동진역(Sunset Station) 월드 업데이트 5 Bepsi 125.176 2018-12-29 12
86781 일반 누구세요 시발 3 123 121.155 2018-12-29 0
86780 일반 슬라임 런처 VR 해본사람있나요 1 ㅇㅇ 125.129 2018-12-29 0
86779 일반 내가 말을 잘하는편인가. 9 ㅇㅇ 110.13 2018-12-29 0
86778 일반 피아노룸 능숙하게 반주넣으면서 치는 고인물들 대체 뭐냐 10 ㅇㅇ 118.39 2018-12-29 0
86775 일반 이갤은 정모한번 안하나요 4 ㅇㅇ 223.33 2018-12-29 0
86774 일반 쌍둥이 메이드 3 ㅇㅇ 211.36 2018-12-29 0
86773 일반 심심하다아아아아 1 JU 2018-12-29 0
86772 일반 VR멀미 이제 거의 없어짐 1 dd 116.38 2018-12-29 0
86771 일반 아 십 존나 토나오네 ㅋㅋ 1 11 175.223 2018-12-29 0
86770 일반 끌올좀 적당히해라 5 ㅇㅇ 39.7 2018-12-29 2
86769 일반 이거 부스에서 악세서리 써본사람? 3 하벤하이드 2018-12-29 0
86768 일반 언릿말고 적당히 쓸 카툰풍 쉐이더 좋은거 없을까 4 검은연 2018-12-29 0
86767 일반 븨알섻스 깔았느데 이게 블락리스트인가 2 ㅇㅇ 119.202 2018-12-29 0
86766 일반 귀여운건 사쿠라가 원탑아니냐 7 초보고양이 2018-12-29 5
86765 일반 커여운 라무네가 세마리! 3 pelon 2018-12-29 2
86764 일반 이 아바타 파일 있는 갤럼 있냐 1 ㅇㅇ 125.180 2018-12-29 0
86763 일반 세상에서 가장귀여운건 7 현이.ver 2018-12-29 2
86760 일반 오브젝트, 인원수 많아지면 강제 45프레임으로 고정되는거 없애면 안되나 1 죽은참새 2018-12-29 0
86759 일반 공포맵 할만한곳 없나? 3 오뎅 175.205 2018-12-29 0
86758 일반 신사가 최적화 좆망인가보네 2 ㅇㅇ 2018-12-29 0
86757 일반 난 부모님한테 VRC하는거 걸리기 좀 그래서 9 DavidJ 2018-12-29 17
86756 일반 부모님이 브알챗하는거 알고잇는사람 개부럽다 5 fiiter 2018-12-29 0
86755 질문 Final IK 질문점 2 ㅇㅇ 183.103 2018-12-29 0
86754 일반 나도 오늘 정모있는데 4 JinSilly 2018-12-29 0
86752 일반 나는 내가 하는 게임 부모님한테도 자주 보여주는 편인데 10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751 일반 MR에서 조작하는거 마우스/키보드로 바꾸는거 단축키가 뭐였지 !? 4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750 일반 풀트로 진화하면 해보고싶은거 좀 적어보자 5 ㅇㅇ 125.180 2018-12-29 0
86749 일반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4 ㅇㅇ 14.33 2018-12-29 0
86748 일반 피시방에서 vrc해도 됨? 9 KittyCannon 2018-12-29 0
86747 일반 빨리 집에가서 VRC하고 싶다 2 AQ 110.70 2018-12-29 0
86746 질문 커엽다 4 ㅇㅇ 211.214 2018-12-29 0
86745 일반 나 너무 귀여워 2 ㅇㅇ 222.108 2018-12-29 5
86744 일반 턴 너무 좋아 5 Luche 2018-12-29 2
86743 일반 국산마작맵도 있는데 마작강의하믄 올사람? 44 ㅇㅇ 59.151 2018-12-29 0
86742 일반 말하고싶은데 말을못하네 8 fiiter 2018-12-29 0
86741 일반 갤러리 운영관련 설문에 참여하자 얘들아 1 123 121.155 2018-12-29 0
86740 일반 귀엽다 귀여워 2 ㅇㅇ 2018-12-29 2
86739 질문 뚜따 질문있다 6 적쥐 2018-12-29 0
86737 일반 질문글에 답변이 아니라 시비거는 덧글이면 정지당햇음 조캣다 7 123 121.155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