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구매하려하는데 이걸로 사면 되나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76
  • 2018-12-26 15:46:26
  • 110.70
							

http://mitem.auction.co.kr/vip?itemNo=B615498818

바이브 이걸로 구매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더 구매할게 있을까요?

ㅇㅇ 이상한데말고 공홈가서 사라 183.96 2018.12.26 15:47:38
아루라테 트래커 사셈 2018.12.26 15:47:41
하루사메 바이브일반셋 이랑 트레커3개 2018.12.26 15:48:47
쎾쓔!!! https://www.vive.com/kr/ 바이브 공홈에서 사 국내 정발된거사야 국내 AS가능 해외직구 사면 국내 AS못받아 오픈마켓 찾아보면 국내 정발인데 좀더 싼거 있을지도 모르겠다 ㅋ 2018.12.26 15:49:54
ㅇㅇ 트래커도 사셔야 잘되요 - dc App 110.70 2018.12.26 15:49:55
쎾쓔!!! ㄴ뉴네인데 트래커는 천천히사도 되지않냐 ㅋ 2018.12.26 15:50:30
GEORGIA 공홈이 좋음... 다른데 할인되는건 해외직구해온거 파는거라 나중에 AS문제 골치아파질지도 모름 2018.12.26 15:53:29
울테 제이씨현 수입이면 아무데서나 사도됨 - dc App 2018.12.26 15:54:51
ㅇㅇ 글쓴넘입니다.. 여기 이시간에도 원래 이렇게 알려주시나요...ㅠㅠ 감사함다 다들.. 110.70 2018.12.26 15:55:59
ㅇㅇ 그럼 저 링크랑 트래커3개로 살게요! 110.70 2018.12.26 15:56:51
쎾쓔!!! 저 옥션링크 산다는건 아니지? ㅋㅋ 2018.12.26 15:57:35
ㅇㅇ 아니에여ㅋㅋ 알려주신 공홈사이트에서 사려고해요 110.70 2018.12.26 16:09: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338 일반 오큘놀로는 못누워? 2 123 121.188 2019-01-02 0
89337 일반 오늘의브알챗 3 Squ4d 2019-01-02 0
89336 일반 [18+]h방 가녀린 우콘 아가씨들과 3p 9 ㅇㅇ 14.138 2019-01-02 19
89335 일반 그러고보니 그던전맵?은 완성됫나 3 BLOCK_B 2019-01-02 0
89334 일반 님들 가슴키우는 법 강좌는 정리된거 없음??? 3 ㅇㅇ 118.218 2019-01-02 0
89333 일반 KDA패턴준 갤럼 감사합니다 3 pelon 2019-01-02 1
89332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부활좀 59.31 2019-01-02 8
89331 일반 마이크 안쓰고있는데도 입을 벌리는데... 8 마보로시 2019-01-02 0
89330 질문 얘들아 트래커 어찌설정해야 정상눕기 가능? 6 123 121.188 2019-01-02 0
89329 일반 뭐해야되지? 7 BLOCK_B 2019-01-02 0
89328 일반 나좀축하해주셈 22 운동좀하자 2019-01-02 3
89326 일반 MR 케이블은? 1 220.119 2019-01-02 0
89325 일반 묵언 유저가 이케멘 써본후기 3 sing)Hana 2019-01-02 4
89324 VRC일기 이겜의 엔드 컨텐츠는 확실히 개인아바타 만들고 사진찍기 인듯 6 토터스 2019-01-02 0
89323 일반 램쥐로 텍스쳐작업 아다땠다. 5 적쥐 2019-01-02 0
89322 일반 이 월드에서 세계각국에 욕이란 욕은 다들어본듯 6 DUZ 2019-01-02 0
89321 일반 궁금한게 있어서 왓슴.. 1 참새쟝 2019-01-02 0
89320 일반 그 아바타에 의자 달아놓는거 풀트래킹캐릭터에도 할수있나요? 1 현이.ver 2019-01-02 0
89319 일반 피아노룸에서 미친놈 실시간으로 보는중 1 ㅇㅇ 2019-01-02 0
89318 일반 가끔 느끼는건데 2 Juken 2019-01-02 0
89317 일반 아니 우리 갤럼들 왤캐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316 일반 뱔쳇은 참 그런사람 많은 것 같아 1 ㅇㅇ 221.153 2019-01-02 0
89315 일반 바이브 기본? 국내정가로얼마임? 1 솔트맨 2019-01-02 0
89314 일반 친추기능없어짐? 1 ㅇㅇ 61.72 2019-01-02 0
89313 일반 의자 질문좀 ㅇㅇ 222.109 2019-01-02 0
89312 일반 제발 바이패드 질문 하나만 ㅇㅇ 2019-01-02 0
89311 질문 자꾸 내컴소리가 마이크로 들린대 Lakenls 2019-01-02 0
89310 강좌/정보 (강좌?) 2D빌런 되어보자 (??) 4 ㅇㅂㅇ 121.136 2019-01-02 20
89309 일반 그 춤중에 1 2019-01-02 0
89308 일반 갤럼들 로그인화면에서 얼마나있어야 넘어가짐? 1 ㅇㅇ 27.126 2019-01-02 0
89307 일반 근처에 kfc 있는 갤럼있음? 13 백당 2019-01-02 0
89305 일반 요거 댄스 이름 뭐임? 6 HOXY 222.113 2019-01-02 0
89303 질문 한번 더 블루투스쪽 질문점 10 ㅇㅇ 175.214 2019-01-02 0
89302 일반 가끔 심심할 때 신사가는게 진짜 재밌더라 16 차가비 2019-01-02 1
89301 일반 뉴비에여 4 qwer 175.193 2019-01-02 0
89299 VRC일기 귀여워~~ 차가비 2019-01-02 0
89298 일반 공지랑 질문글 싸가면서 드디어 월드 만들었다 1 RMellon 2019-01-02 0
89297 질문 아바타서있는기준바꾸는법있나요?? 1 ㅇㅇ 182.231 2019-01-02 0
89296 일반 근데 왜 암드는 오버쿨럭?해야 좋다는거임? 3 솔트맨 2019-01-02 0
89295 일반 이거 텍스쳐 한번에 적용못하나, 3 적쥐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