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 막는 그룹
글쓴이
모오찌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67
  • 2018-12-26 15:03:13
							

솔직히 아침에 한 행동을 비도적 적인 실험인거는 인정 하는데


다른사람 위해서 잠안 자고 매을 데스건 방어툴 만드시는거 보고 그냥 우리들은 엘또님 도울 란다.


정보 제공해 주고 도와 주면 좀 더 빠르게 데스건 없애는 방법 만들어 주시 겠지. 막는 방법 알면 서로

공유 해야지


나도 풀트 유저라 튕겨서 공설정 하는거 그만좀 하자.


데스건 만드는 그룹은 있는대 왜 막는 그룹은 없냐


세이프티 하면 애니메이션 안보여서 싫어 하면 막는법 을 만들어야지.


사실 다들 데스건을 좋아해서 안막는거야ㅋㅋㅋ 1.243 2018.12.26 15:10:25
vrchat 막으면 좋긴 하겟다 2018.12.26 15:24:42
ㅇㅇ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118.32 2018.12.26 15:31:06
ㅇㅇ 생각해보니 여기 겔 사람들은 대부분 데스건 있으셔서 막는거 만든다하면 비추 할듯 한대..저님은 근대 프로그렘 계산해서 프로그렘만들어 막으시는 거라 우리들이 뭘 도와야 되죠? 2018.12.26 15:42:32
그거 엘또님이 게임에는 지장 안줘야된 다는 고정관념 있으심 데스건 막아도 프레임이 1이라도 떯어지거나 지장 생기면 패스 1.243 2018.12.26 15:54:29
걍 그룹은 그룹내에서만 놀고 여기는 그룹있다고 하면서 노는곳 아니자너 119.149 2018.12.26 16:05:48
ㅇㅇㅇㅇㅇ 데스건 막는거 콜라이더 모양이라든가 위치같은걸로 다 조정해봐도 맞으면 여전히 반사하듯이 전부 튕겼고 콜라이더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파티클을 충돌시키는걸 무시할 방법이 별로 없음 - dc App 2018.12.26 16:43:14
ㅇㅇ 그사람이 밤샘해서 만드는건 니가 지인이라 아는거고 돕고싶을 맘이 드는 것도 니가 지인이라 그런거지 모르는 사람이 그런 것 까지 고려해주긴 좀 그렇지 않을까? 오픈소스로 작업하고 있는거 공개하면서 작업하는 것도 아닌데 이런글 쓴다고 공감대 형성하긴 힘들거야 175.223 2018.12.26 19:27:40
ㅇㅇ 니가 생각하는 것을 다른사람도 한 번 쯤은 생각해 본적 있다 -너 혼자 기발한걸 깨우친게 아니다 라는 말이 있잖아 데스건 방어 만들려던 사람이 그사람 말고도 많았는데 결국 흐지부지 된 이유들은 따로 있잖아 굳이 거기에 다시 집착한다는건 좀.. 정의맨 놀이 할거면 말리지는 못하겠지만.. 175.223 2018.12.26 19: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006 일반 우리겔 파딱 7명이나 되네 6 Huntere 2019-01-02 0
89005 일반 보안코드 힘들게 쳤다 H방와라 1 ㅇㅇ 110.70 2019-01-02 1
88998 일반 브붕이들의 현실적인 모습 1 ㅇㅇ 2019-01-02 1
88992 VRC일기 저댄하고싶다. 4 Huntere 2019-01-02 0
88987 일반 이 그래픽 카드 7 Alex7756 2019-01-02 0
88985 일반 메로나 맛있지 ㅇㅇ 4 ㅇㅇ 39.7 2019-01-02 1
88984 질문 VRChat SDK Clear Cache and PlayerPrefs만뜸 14 ㅇㅇㅇ 119.205 2019-01-02 0
88968 일반 다들 싸우지마~~ 3 ㅇㅇ 223.62 2019-01-02 0
88964 일반 내가닉언을했냐 뭘했냐 2 pp 2019-01-02 0
88958 일반 아직도 타냐 3 Yua 2019-01-02 0
88955 일반 퍼블릭 아바타 클론 못하게 하는법 없냐? 4 이이익 49.175 2019-01-02 0
88952 일반 섹수 1 ㅇㅇ 125.130 2019-01-02 0
88947 일반 샤로귀여워 5 하벤하이드 2019-01-02 0
88946 질문 아바타 표정 재질문 6 ㅇㅇ 175.192 2019-01-02 0
88940 일반 불타는거 잠재울좋은 방법 4 dd 116.38 2019-01-02 2
88937 질문 아바타 표정 질문 5 ㅇㅇ 175.192 2019-01-02 0
88934 일반 씹적씹 1 ㅇㅇ 223.62 2019-01-02 0
88933 일반 내가 진짜 문제 집어준다 4 ㅇㅇ 223.33 2019-01-02 4
88931 일반 친구랑 둘이서만 있어도 좋던시절 6 포도초콜렛 2019-01-02 3
88930 일반 (반복학습) 분탕유동 특성-서울대 심리학과 곽금주 교수 6 ㅇㅇ 182.227 2019-01-02 5
88929 일반 브이알챗갤 웃음벨 7 ㅇㅇ 2019-01-02 3
88927 일반 좋은습관 1 dd 116.38 2019-01-02 0
88926 일반 돌로레스 이번에나온 3500엔 표정팩이 미아됬으니 이거 써 13 DeLruty 2019-01-02 0
88925 일반 갤상황 5 ㅇㅇ 125.130 2019-01-02 0
88924 일반 불이 사그라든다. 2 Huntere 2019-01-02 0
88923 일반 혼자할만한맵 추천해줘 6 pp 2019-01-02 0
88922 일반 ㅋㅋ 갤 존나재밋네 4 ㅇㅇ 39.7 2019-01-02 0
88921 일반 은근 무섭네 3 magicatz 2019-01-02 0
88919 일반 왜 나한테만 뭐라그래~~ ㅎㅎ;; 13 ㅇㅇ 223.62 2019-01-02 0
88918 일반 갤 망했다 망했다 거리는데 1 ㅇㅇ 2019-01-02 0
88917 일반 아 갤망했네 갤 관리좀 잘해라 6 ㅇㅇ 223.33 2019-01-02 1
88916 일반 아 시원하다 3 꼬마키` 2019-01-02 0
88914 일반 늘 그랬던것처럼 저녁때 되면 진압되겠지 2 _YS_ 2019-01-02 0
88913 일반 겨드 4 Huntere 2019-01-02 0
88911 일반 갤망햇네 ㅋㅋ ㅇㅇ 39.7 2019-01-02 0
88907 일반 그그룹이고 나발이고 갤1주랑 파딱한테 한마디만 할께 2 ㅇㅇ 118.34 2019-01-02 0
88906 일반 다들 불타지마 11 츄르 2019-01-02 0
88904 질문 갤 터져나가는중이지만 유니티 질문좀 받아라 9 DDos 2019-01-02 0
88903 일반 모 갤럼존나 따먹고싶은데 14 ㅇㅇ 117.111 2019-01-02 11
88902 일반 근데 ㅈㄴ 재밌는게 뭐냐면 7 magicatz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