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 막는 그룹
글쓴이
모오찌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67
  • 2018-12-26 15:03:13
							

솔직히 아침에 한 행동을 비도적 적인 실험인거는 인정 하는데


다른사람 위해서 잠안 자고 매을 데스건 방어툴 만드시는거 보고 그냥 우리들은 엘또님 도울 란다.


정보 제공해 주고 도와 주면 좀 더 빠르게 데스건 없애는 방법 만들어 주시 겠지. 막는 방법 알면 서로

공유 해야지


나도 풀트 유저라 튕겨서 공설정 하는거 그만좀 하자.


데스건 만드는 그룹은 있는대 왜 막는 그룹은 없냐


세이프티 하면 애니메이션 안보여서 싫어 하면 막는법 을 만들어야지.


사실 다들 데스건을 좋아해서 안막는거야ㅋㅋㅋ 1.243 2018.12.26 15:10:25
vrchat 막으면 좋긴 하겟다 2018.12.26 15:24:42
ㅇㅇ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118.32 2018.12.26 15:31:06
ㅇㅇ 생각해보니 여기 겔 사람들은 대부분 데스건 있으셔서 막는거 만든다하면 비추 할듯 한대..저님은 근대 프로그렘 계산해서 프로그렘만들어 막으시는 거라 우리들이 뭘 도와야 되죠? 2018.12.26 15:42:32
그거 엘또님이 게임에는 지장 안줘야된 다는 고정관념 있으심 데스건 막아도 프레임이 1이라도 떯어지거나 지장 생기면 패스 1.243 2018.12.26 15:54:29
걍 그룹은 그룹내에서만 놀고 여기는 그룹있다고 하면서 노는곳 아니자너 119.149 2018.12.26 16:05:48
ㅇㅇㅇㅇㅇ 데스건 막는거 콜라이더 모양이라든가 위치같은걸로 다 조정해봐도 맞으면 여전히 반사하듯이 전부 튕겼고 콜라이더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파티클을 충돌시키는걸 무시할 방법이 별로 없음 - dc App 2018.12.26 16:43:14
ㅇㅇ 그사람이 밤샘해서 만드는건 니가 지인이라 아는거고 돕고싶을 맘이 드는 것도 니가 지인이라 그런거지 모르는 사람이 그런 것 까지 고려해주긴 좀 그렇지 않을까? 오픈소스로 작업하고 있는거 공개하면서 작업하는 것도 아닌데 이런글 쓴다고 공감대 형성하긴 힘들거야 175.223 2018.12.26 19:27:40
ㅇㅇ 니가 생각하는 것을 다른사람도 한 번 쯤은 생각해 본적 있다 -너 혼자 기발한걸 깨우친게 아니다 라는 말이 있잖아 데스건 방어 만들려던 사람이 그사람 말고도 많았는데 결국 흐지부지 된 이유들은 따로 있잖아 굳이 거기에 다시 집착한다는건 좀.. 정의맨 놀이 할거면 말리지는 못하겠지만.. 175.223 2018.12.26 19: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459 일반 안경 맨드렀다 6 으ㅡ음 2018-12-30 3
87458 일반 ㅋㅋ 바보같은 오타크 ㅋㅋㅋ 1 ㅇㅇ 14.53 2018-12-30 0
87457 일반 그래서 케모노갱은 뭐임? 2 ㅇㅇ 211.246 2018-12-30 0
87455 일반 풀트로 테스트햇는데 망해썽 ㅠㅠ 8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454 일반 너무 역겹다 우웨ㅔ엑 2 ㅇㅇ 220.122 2018-12-30 6
87453 일반 갤 좆나 병신같네 오늘 ㅋㅋ 1 ㅇㅇ 118.32 2018-12-30 12
87452 일반 케모노 그룹이 뭐야 1 ㅇㅇ 175.223 2018-12-30 0
87451 일반 vr 이거... 오른손 포즈바꾸는건 어떻게해요.. 2 디씨해파리5년차 2018-12-30 0
87450 일반 다크니스 호러맵 갈 사람은 정해져있다 10 DDos 2018-12-30 0
87449 일반 브이알챗에서 나랑친구좀해주셍 3 MeasureCloth 2018-12-30 0
87448 일반 저격때리는거 꼬우면 저격먹을짓을 하지말든가 1 ㅇㅇ 175.223 2018-12-30 2
87446 일반 아 쓰방 웨이트 하나 잘못넣엇네 1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444 일반 신사에서 마이크 안쓰는 뉴비 주워서 하루만에 유저로 만듬 5 눈깔이 114.202 2018-12-30 0
87443 일반 됐다앙! 6 쉔가오랜 211.36 2018-12-30 4
87442 일반 그 그룹이 욕먹는 이유가 있었군 1 ㅇㅇ 211.36 2018-12-30 9
87441 일반 저런새끼들보면 느끼는거 하나있음 3 시리스 2018-12-30 2
87440 일반 오늘은 한명의 노래방 요정이였다 4 ㅇㅇ 2018-12-30 0
87439 일반 최종 컨텐츠가 h나 춤 아니면 아바타나 월드 만들기인가 2 vrchat 2018-12-30 0
87438 일반 묵언충의 답은 하나다 1 dd 116.38 2018-12-30 0
87437 일반 요즘 한 친구랑 못만나서 안달나있음 3 유티o 2018-12-30 0
87436 일반 12/31일자 스샷 2 클루 2018-12-30 1
87435 일반 지금 들어가는데 늒네랑 놀아조 16 ㅇㅇ 223.33 2018-12-30 0
87434 질문 친구창이 업뎃이바로안되는거같음 sapphier 2018-12-30 0
87431 일반 안그래도 브알끼고 가상키보드 뚜들기기 힘든데 2 꼬마키` 2018-12-30 2
87429 일반 아바타 발자국 소리 어떻게 하나요?? 2 ㅇㅇ 58.238 2018-12-30 0
87428 일반 구라치다 걸리고 지 까는놈들 비틱이라하는건 8 꼬마키` 2018-12-30 13
87427 일반 브알챗 방팔때 방제 정할수 있으면 좋겠다 6 으ㅡ음 2018-12-30 0
87426 일반 build & publish 눌렀을때 4 ㅇㅇ 121.88 2018-12-30 0
87425 일반 비틱새끼들 특 5 cv52468 119.195 2018-12-30 0
87424 질문 갑자기 아바타 즐겨찾기가 안된다 2 Lucia 2018-12-30 0
87423 일반 센세..부랄챗이..하고 싶어요.. ㅇㅇ 125.180 2018-12-30 0
87422 일반 음 쉐이더까지 적용핫는데 오떰 5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421 일반 한겨울에 장작 떼우느라 고생들 많으십니다 4 Yua 2018-12-30 0
87420 질문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질문입니다. 3 Noah 182.218 2018-12-30 0
87419 일반 저 념글간 저격글 하나빼고 잘쓴것같다. JinSilly 221.153 2018-12-30 3
87418 일반 언제나 한결같노 8 ㅇㅇ 110.70 2018-12-30 17
87417 VRC일기 오늘도 열심히 춤췄지만... Chameleong 2018-12-30 1
87416 VRC일기 갑자기 열댓명 와서 즐겁게 놀았다 6 Kcalb02 2018-12-30 0
87415 일반 툰쉐이더 적용하니 이상해 ㅠㅠ 2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414 일반 새 해를 맞이할만한 맵이 있을까 5 죽은참새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