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살 돈 모으러 바다로 나간 브붕이 - 진도 조업기 (스압,사진)
글쓴이
LoRicia
추천
4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48
  • 2018-12-26 13:58:12
							

안녕 나는 신입 브붕이야 현역 남고생쟝이고 


원래 윾동으로 눈팅이나 했었는데 이번에 조업기를 쓰려고 가입했어


바이브사려고 돈모을라다 보니 어쩌다 양식장 노가다까지 가게됬는데


오늘이 1일차야


오전 10시


오늘의 작업장 도착!


하늘이 희끄무레하니 애매한 색이지? 비올라는것처럼


근데 여긴 지인짜 남쪽이라 비오는 크리스마스를 보낸차라 눈이 올거란 생각보단


비오나 쉽~벌 하는 생각이 들어 ㅠㅠ




오늘의 작업거리인 그물인데 내가 일하는곳은 전복을 양식하는 곳이야


그래서 전복이 빠져나가면 안되니까 그물을 잘 손질해서 쓰는게 좋겠지?


저 그물이 얼마 안해보여도 10만원돈 가까히 하는물건이라 내 하루일당하고 삐까떠.... 


저런게 수백개씩 들어가니만큼 잘 아껴서 오래써야겠지?



그물을 바다에 1년 내내 담궈두니 저렇게 굴들이나 소라? 머 그런것들이 많이 자란단 말이야


쟤들이 그물안에 있는걸 먹고 조금씩 자라는데 이게 엄청 불어나면 너무 무거워져서 제때제때 부서서 떼어줘야해


줄의 내구성에도 영향을 미치고 일의 효율도 떨어트리거든 그래서 오늘의 주 일거리는 쟤네 떼어내고 


그물안에 이상한것들 빼내고 터진코 있으면 매꾸는일이야



나는 신삥이라 그물은 못 때우고 사장님께서 알려주심


근데 손이 빨라서 잘 모르겠더라 나중에 시키실때 알려주신다곤 하셨는데 잘 할수있을까...


잘 못해도 잘 해봐야지


시이벌 오전에 4개인가 밖에 못털었는데 늦게 일어나서 그런가 점심때 되버림 


그물에 붙은 굴을 망치로 부숴서 떼어내다 보니 손가락도 아프고 빨리 피곤해지더라


어쨋든 점심은 그냥 집으로 밥먹으러가서 사진 안찍었고 오후에도 같은일만 해서 사진은 없다


바다일이라 해놓고 육지에서만 일하는거같아서 이상하지?


근데 지금 시즌이 다음년도 전복 넣을 준비하는 기간이기도 하고 춥고 바람 오져서 배타면 뒤질수도 있어서 육지일이 많을거라더라고


일도 얼마 못하고 돌아와서 오늘 일당은 6만원정도밖에 못받았지만 6시간정도밖에 못했으니 노동 시간이랑 강도 생각하면 ㅆㅅㅌㅊ인듯


물론 배타면 또 모르겠는데 어쨋든 무난한것같다


근데 집에오니 별로 겜할 마음이 사라진다 몸이 힘들어서 그런가


그래도 접속은 해야지 흐헤헿








바이브까지 남은 돈 : 42


기분좋아서 치킨이라도 사먹고싶지만 바이브가 먼저라 아낀다 ㅠ


다들 바이브살 돈이 없으면 일을 하자구!


Ps. 글이 노잼이라 미안해 8ㅅ8

늑대소녀 흐미.. 힘내랑 2018.12.26 14:03:42
ㅇㅇ 노력추 27.126 2018.12.26 14:13:28
차가비 노력추 2018.12.26 14:16:43
츄르 어릴때 멸치잡이배에 올랐던 기억이 떠오르네ㅋㅋ 뱃일 힘들다... 힘내렴ㅋ 2018.12.26 14:18:23
헹쿠 대단해.. 2018.12.26 14:28:32
DavidJ 노력추 2018.12.26 14:33:12
쎾쓔!!! 미친.. 개추다 열심히해! 2018.12.26 14:41:35
LoRicia 다들 응원 너무 고마워요 2018.12.26 14:46:20
pypy 2018.12.26 14:48:21
ㅇㅇ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125.129 2018.12.26 14:50:56
idiot cheer cheer 그때가 오면 와서 꼭 기만해줘요 2018.12.26 15:38:05
히비링 바이브사면 h 방 가자 2018.12.26 20:05:33
아라이상 2018.12.27 00:39:08
ㅇㅇ 다치지마라 121.175 2018.12.27 02:0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903 일반 그의 아바타 1 ppd 2019-01-05 0
90902 일반 이 게임과 이갤에서 정말 소중한사람들을 만나게되고 1 ㅂㅂ 211.36 2019-01-05 3
90901 일반 그의 인성, 굳 9 ㅇㅇ 27.147 2019-01-05 18
90900 일반 결국 이런일이 벌어지는구나 1 JJY 2019-01-05 0
90898 일반 얘들아 컴퓨터가 읽어주는 말하는거 어케함??? 10 ㅇㅇ 106.102 2019-01-05 0
90896 일반 솔직히 커미션도 엄청 찔리는데 당당히 팔면 무슨생각이 들까.. 5 마보로시 2019-01-05 1
90895 일반 저게 그 훔쳐다 판다는 그거냐 DDos 2019-01-05 1
90894 일반 저래도 kvcg수장은 눈감아주고 넘어가겠지? 1 ㅇㅇ 175.223 2019-01-05 3
90893 일반 내가 남이만든 작품가지고 돈벌어먹는놈들을 많이싫어하는데 할구 2019-01-05 7
90891 일반 도와줘...클레릭 샀는데 미치겄다 7 ㅇㅇ 1.235 2019-01-05 0
90888 일반 선전한번만더할께 h방 24711 4 ㅇㅇ 119.195 2019-01-05 0
90887 일반 니네 일본어 잘하잖아? 미코,우콘 제작자에게 누가 알려줘라좀 8 ㅇㅇ 211.48 2019-01-05 16
90886 일반 솔직히 이것만으로 갤주말 어긴거나다름없지않나 4 ㅇㅇ 182.231 2019-01-05 3
90885 일반 booth에 아바타 사고파는사람들 다 병신으로 만들고있네 ㅇㅇ 118.32 2019-01-05 24
90883 일반 차라리 사람자는 h방들어가서 덮칠까 ㅋㅋㅋ 4 ㅇㅇ 119.195 2019-01-05 2
90882 일반 오늘 연병장 데스건 아무도언급없네 4 ㅇㅇ 223.38 2019-01-05 1
90881 일반 시모모의 월드 아바타 판매 개시~~~ 7 ㅋㅋ 118.47 2019-01-05 10
90880 일반 모닝 태.보 어때? 2 애룽 124.56 2019-01-05 1
90878 VRC일기 브쳇하면서 친구는 양이 아닌 질이라는걸 잊고 있었다.. 1 0 223.39 2019-01-05 1
90877 일반 아침체조후 .. 절대 태보해! 5 군필여고생쟝 2019-01-05 2
90876 일반 나는 두렵다 1 RMellon 2019-01-05 0
90875 일반 당황스러운 아침이군 1 냐르 2019-01-05 0
90873 일반 오늘 베트남 여행간드앙! 8 마보로시 2019-01-05 0
90871 강좌/정보 [공유] 우콘 아바타 만들면서 만들어놓은 [우콘 베이스] 공개함Death 25 마보로시 2019-01-05 21
90870 일반 어제 그 트짹 지금은 다시 가져와도 될듯 으ㅡ음 2019-01-05 0
90869 일반 내가 규격외의 찐따라서 놀랏다 2 ㅇㅇ 106.102 2019-01-05 0
90868 일반 시모모 근황 10 ㅇㅇ 210.90 2019-01-05 22
90866 일반 저거 그냥 철판깔고 파는거임? 8 ㅇㅇ 183.101 2019-01-05 20
90865 일반 나도 사람들 쓰다듬고싶다 DDos 2019-01-05 0
90862 일반 후 과몰입 ㅈ망겜 오늘부터 접는다 ㅅㄱ 4 DavidJ 2019-01-05 0
90860 질문 유니티로 만든 아바타가... 3 ㅇㅇ 125.191 2019-01-05 0
90859 일반 MMD방 저댄빌런들 개무섭다 2 ㅇㅇ 125.180 2019-01-05 0
90858 일반 H방 퍼블릿 3748 너만오면시작 2 ㅇㅇ 119.195 2019-01-05 0
90857 일반 이정도면 완전 막나가는거 아니냐? 14 ㅇㅇ 121.144 2019-01-05 27
90856 일반 [닉언죄]오늘 사쿠라맵에서 시비충 새끼하나 박재함 3 ㅇㅇ 223.39 2019-01-05 3
90855 일반 초몰입 추적 어떻게쓰냐 1 ㅇㅇ 218.236 2019-01-05 0
90854 질문 아바타 favorite 해제 왜 안되냐 1 ㅇㅇ 115.20 2019-01-05 0
90853 VRC일기 MMD방이 적당히 껴서 놀만한듯 3 키라라카 2019-01-05 0
90851 일반 핑크퐁 해봤는데 첫방에서 포기해부림 ㅇㅇ 59.12 2019-01-05 0
90850 일반 H방갈사람 1 ㅇㅇ 119.195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