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놀로는 어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07
  • 2018-12-26 11:29:16
  • 223.62
							

바이브 풀트는 가격이 너무;
ㅇㅇ 할만함...셋팅 귀찮음 감수하고 풀트할만한데 종종 돌아가고 캘리잡아주고 넘 귀찮..ㅠㅠ 221.153 2018.12.26 11:37:18
휴루 허리 틀어질 때마다 다시 잡아주는게 제일 귀찮아요 ㅠㅠ 2018.12.26 11:45:27
ㅇㅇ 귀찮은건 거의 3배 가까이 나는 가격차 생각하면 납득할만한데 흠.. 223.62 2018.12.26 11:54:50
ㅇㅇ 막상해보면 또 다른 생각이 들꺼야..... VR 쓰고 계속 틀어질때마다 왔다갔따 캘리잡고 다시 들어가고 221.153 2018.12.26 11:56:51
ㅇㅇ 그러던중 현타와서 놀로 안쓰게되는거지... 221.153 2018.12.26 11:57:04
ㅇㅇ 허리도 유선이고 ㅋㅋ 221.153 2018.12.26 11:57:16
ㅇㅇ 손을 얻겠느냐 다리를 얻겠느냐 차이 223.62 2018.12.26 12:04:26
ㅇㅇ 오큘쓰다 놀로붐왔을때 샀었는데 몇번 쓰다 때려침 ... 지금 놀로는 거의 방치중이야 ㅠ 틀어질때마다 허리빼고 캘리잡고 할수있다면 추천! 트래킹자체는 사실 나쁘진않아서 괜찮아!! 다만 잘 놀다가 다리 봤을때 90도 꺽여있고 180도 꺽여있고 허리 뒤틀려있음 사실 화나긴해 ㅠㅠ 221.153 2018.12.26 12:07:30
ㅇㅇ 컴사양에 되게 갈림 혼자있을땐 뭔지랄을해도 안돌아감 223.62 2018.12.26 12:08:15
ㅇㅇ 월드 옮길때 높은 확률로 틀어짐... 221.153 2018.12.26 12:12:18
ㅇㅇ 월드 옮길때 꼼짝도하지말아야됨 223.62 2018.12.26 12:12: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55 일반 한때 VR 묵언수행이었는데 1 Crow1 2018-12-28 0
86154 일반 대놓고 H방 가라고 만든 아바타 부스에 추가되었네 8 GEORGIA 2018-12-28 4
86153 일반 나 자꾸 한명 스토킹 하고 싶음 12 DavidJ 2018-12-28 0
86150 VRC일기 늒네..첫뚜따 완료했다. 5 샴푸. 2018-12-28 0
86149 일반 9시반 체조 갈까 흠... 1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147 일반 빗치 6 히아기 2018-12-28 1
86146 일반 근무교대할시간입니다 2 GEORGIA 2018-12-28 0
86145 일반 계속 돌아다니니까 친화력이좀생겻는데 8 fiiter 2018-12-28 0
86144 일반 리쿠 이번에 추가된 한국어 약관 1 dd 116.38 2018-12-27 1
86143 일반 찐따라 이겜 못하겠다 4 ㅇㅇ 223.39 2018-12-27 0
86142 일반 오늘 vr올거같다 1 ㅇㅇ 39.7 2018-12-27 0
86141 일반 리쿠제작자한테 외국어 질문들이 꽤 많았나보네 1 dd 116.38 2018-12-27 0
86140 일반 이케맨압타로 앉아다니지좀 말았으면 좋게다. 7 Huntere 2018-12-27 2
86139 질문 핑크 탈출 무서워양? 4 조개껍데기 2018-12-27 0
86138 일반 리큐 저거 뚜따해도 괜찮은가요 1 레몬무 2018-12-27 0
86137 일반 닉언하면 벤인가여 4 ㅇㅇ 223.33 2018-12-27 0
86134 일반 참 vrchat 사람끼리 끈끈한거 같아.. 5 vrchat 2018-12-27 0
86133 일반 리큐 제작자분이 아바타 업데이트 했다는데? 1 ㅇㅇ 110.70 2018-12-27 0
86132 일반 본인 요즘 vrc 취미 2 ㅇㅇ 39.7 2018-12-27 2
86131 질문 PS VR 호흡기 가능한가 6 Linu 2018-12-27 0
86129 일반 본인 이케맨 캐릭쓰는데 미워하지마라... 5 ㅇㅇ 118.39 2018-12-27 2
86125 일반 가상에서벌어서 현실에쓰자 7 fiiter 2018-12-27 0
86124 일반 월드제작하면서 바뀐거 1 pp 116.121 2018-12-27 0
86123 일반 올해 마지막, 새해 첫 교류회 함께하지 않을래? 4 ㅇㅇ 211.246 2018-12-27 0
86121 일반 링크박스 블루투스 연결안되는데 모가 문제지 1 적쥐 2018-12-27 0
86120 일반 VRC잘대다가 왜안대냐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7 0
86119 VRC일기 행복 브알챗 했다 1 dd 116.38 2018-12-27 0
86116 일반 vr챗 이제 망했네 11 ccc 124.58 2018-12-27 0
86115 일반 바이브 트레커 12 오뎅 175.205 2018-12-27 0
86114 일반 건물 모델링같은거 뭐로 만들면 되냐 1 레콘 2018-12-27 0
86113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거임 2 유티o 2018-12-27 0
86112 일반 대체 왜 브알을 끄니 잠이 깨는거지? 2 DavidJ 2018-12-27 0
86111 일반 묵언 채고야 3 sapphier 2018-12-27 0
86109 일반 이제 스팀계정도 관음프로그램 사용 가능 2 pypy 2018-12-27 3
86108 일반 바이브 가죽얼굴쿠션 직구말고는 답없음? 1 dd 116.38 2018-12-27 0
86107 일반 마음이 아프다 1 ㅇㅇ 14.51 2018-12-27 0
86106 일반 핑크탈출 점프스케어때문에 엉엉 울면서하다가 웃긴거도 있더라 2 레콘 2018-12-27 0
86105 일반 내 친구중에 묵언 하나 있는데 2 DavidJ 2018-12-27 0
86104 일반 괜히 시비거는 사란들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거 뿐일거야 1 레콘 2018-12-27 0
86103 일반 여장보추 취향은 역시이상한 취향이아니였음 6 ㅇㅇ 59.30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