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념글보니까 mr사고싶어지기도하고..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00
  • 2018-12-26 11:05:25
							

인간적으로 바이브넘모비싸.. 45만원이 눈에서 떠나갈질않는다ㅏ

- dc official App
vrchat 오큘을 사던가 바이브를 사던가. 2018.12.26 11:06:22
ㅇㅇ 결국 바이브온다 바이브 사자.... 221.153 2018.12.26 11:06:42
tntnt MR장점이 가장 쉬움ㅋㅋ 근데 MR로 계속쓰면 안됨 언젠간 상위버전으로 넘어가야함 - dc App 2018.12.26 11:12:37
Viver 내가 저렇게 써보고 넘어온건데 제발 mr은 사지말자... ㄹㅇ 답없음 - dc App 2018.12.26 11:33:14
Viver 가성비로 MR 사라는 애들이 젤 나쁜 애들임 - dc App 2018.12.26 11:33:56
감자 MR사용중인데 바이브 넘어가려고 준비중이다.. 제발 바이브 사 2018.12.26 12:14:06
내공내공 난 mr사고 충분히 만족중 - dc App 2018.12.26 12:50:35
내공내공 난 mr사고 충분히 만족중 - dc App 2018.12.26 12:5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955 질문 브랄챗에서 아바타가 표지판들고다니면서 표지판에 영상 나오던데 1 ㄴㅁㄹ 220.124 2018-12-27 0
85954 일반 아까 엠알이랑 바이브 차이를 적으신분있는데 3 끄ㅂㅇㄴ 218.154 2018-12-27 2
85949 일반 여기애들 일본어 왜캐잘하냐;;; 8 fiiter 2018-12-27 0
85947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인겜에서 아바타창에 안떠 2 ㅇㅇ 218.233 2018-12-27 0
85946 일반 믿거나 말거나 종류불문 노래 엄청나게 잘불러주는 인싸 감성록커가 있다?? 3 발음망 114.29 2018-12-27 1
85945 일반 음성인식으로 채팅하는 갤럼들아 1 dd 58.239 2018-12-27 0
85943 일반 언어공부로 입문해보고자 하는 어린이인데요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ㅠ 9 125.142 2018-12-27 0
85942 일반 늒네 친구가없는거시에오 12 ㅇㅇ 223.39 2018-12-27 0
85941 질문 근데 브이알쳇에 업로드해둔 캐릭터 어떻게 삭제함? 4 하나 2018-12-27 0
85940 일반 샤로 이번에 바뀐게 많아 2 하벤하이드 2018-12-27 0
85938 질문 발 뒷꿈치는 고쳤는데 눈은 먼지 모르겟다 1 하나 2018-12-27 0
85937 일반 의자에앉게 만드는 트리거 위치를 조정할수있을까? 7 A.ms 2018-12-27 0
85936 일반 트래커동글 본체에 꼽아도 잘되던데... 3 ㅇㅇ 2018-12-27 0
85934 일반 이좋은기능을 이제야 알았어@ 4 대걸레 2018-12-27 0
85933 일반 퇴근 ㄱ 1 호무라。 2018-12-27 0
85932 일반 휴가복귀 하기 싫어.. 5 휴가나온뉴비 222.114 2018-12-27 0
85931 일반 앞으로 퇴근까지 10분남았다 1 델피늄 2018-12-27 0
85930 일반 오늘도 늦게까지 브얄챗하면 내가 사람이아니다 7 ㅇㅇ 2018-12-27 0
85929 일반 나도 브이알기기 사고싶다 2 ㅇㅇ 61.83 2018-12-27 0
85928 일반 우리과 존예녀 발견함 1 1313 110.11 2018-12-27 0
85927 일반 퇴근22분나마따.. 2 샴푸. 2018-12-27 1
85926 질문 유니티 버전이 안바뀌는데 어캐 해야함? 1 ㅇㅇ 218.50 2018-12-27 0
85925 질문 아바타에 시트 넣고싶은데 어캐넣는고야? 1 ㅇㅇ 123.215 2018-12-27 0
85924 일반 올해 목표가 연말까지 뚜따 배우는거였는데 목적 달성 대충한듯 1 검은연 2018-12-27 1
85923 일반 하루가 너무 짧아 1 LettuHell 2018-12-27 0
85922 일반 왜 사람들 다이나믹 본 수치랑 내꺼랑 크게 다르냐 1 ㅇㅇ 210.94 2018-12-27 0
85921 일반 아까 글삭당한 게시물중에서 h방대신 뭔게임있었다고했는데 4 아라이상 2018-12-27 0
85920 질문 귀랑 꼬리에 넣을만한 다이나믹본 수치좀 3 _YS_ 2018-12-27 1
85918 질문 meshcollider 문제 떠서 찾아보는중인데 1 KINIX 2018-12-27 0
85916 일반 월드제작) combat system질문 파티클로 데미지 주는거 6 yg 118.32 2018-12-27 0
85915 질문 퍼스널 아바타 왜 안뜨는지 아는분? 6 ㅇㅇ 110.70 2018-12-27 0
85914 일반 바이브 질문있어오 1 ㅇㅇ 223.33 2018-12-27 0
85913 질문 이거 캐릭터 만들어서 적용하니까 얘가 이상한데 5 하나 2018-12-27 0
85911 질문 바이브 질문있어요 3 뉴네쟝 115.143 2018-12-27 0
85910 일반 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2 차가비 2018-12-27 0
85909 일반 바이브는 이동 개불편할거같다 7 sapphier 2018-12-27 0
85907 일반 sleep room에 나오는 노래 뭔가요 4 뿌빠삐뿌 2018-12-27 0
85906 일반 퇴근까지 45분 남았어오 2 레몬무 2018-12-27 0
85905 일반 오졌다 블랜더 STL파일형식 지원이네 2 호무라。 2018-12-27 0
85903 일반 뉴비쟝 치마 이렇게 하고싶은데 5 ㅇㅇ 124.58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