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념글보니까 mr사고싶어지기도하고..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00
  • 2018-12-26 11:05:25
							

인간적으로 바이브넘모비싸.. 45만원이 눈에서 떠나갈질않는다ㅏ

- dc official App
vrchat 오큘을 사던가 바이브를 사던가. 2018.12.26 11:06:22
ㅇㅇ 결국 바이브온다 바이브 사자.... 221.153 2018.12.26 11:06:42
tntnt MR장점이 가장 쉬움ㅋㅋ 근데 MR로 계속쓰면 안됨 언젠간 상위버전으로 넘어가야함 - dc App 2018.12.26 11:12:37
Viver 내가 저렇게 써보고 넘어온건데 제발 mr은 사지말자... ㄹㅇ 답없음 - dc App 2018.12.26 11:33:14
Viver 가성비로 MR 사라는 애들이 젤 나쁜 애들임 - dc App 2018.12.26 11:33:56
감자 MR사용중인데 바이브 넘어가려고 준비중이다.. 제발 바이브 사 2018.12.26 12:14:06
내공내공 난 mr사고 충분히 만족중 - dc App 2018.12.26 12:50:35
내공내공 난 mr사고 충분히 만족중 - dc App 2018.12.26 12:5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032 일반 너클콘은 어떤 vr임? 4 KittyCannon 2018-12-31 0
88030 일반 머임? 일기쓰러 왔는데 기왓장 다깨져있네?? 1 Sult 2018-12-31 0
88028 일반 파딱들 코드 10자 가즈아 ㅇㅇ 223.38 2018-12-31 0
88027 일반 근데 이갤왤케 분탕에 신경씀? 4 sapphier 2018-12-31 0
88026 일반 코드 늘리지 말고 다같이 네이버 카페 개설하자! 4 ㅇㅇ 110.70 2018-12-31 0
88025 일반 다음 VRChat갤러리의 주인을 맞이하십시오 4 ㅇㅇ 222.102 2018-12-31 6
88024 일반 코드 10자 이상으로 돌리면안됨?? 6 JinSilly 2018-12-31 0
88023 일반 그래서 3대 갤i주는 누구임? 4 ㅇㅇ 1.177 2018-12-31 0
88021 일반 코드꽉찬마갤 문의하면 주딱파딱 물갈이가 된다고? 3 GEORGIA 2018-12-31 0
88017 일반 이 게임은 씹덕과 찐따들이 절로 끌리는겜이라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음 1 ㅇㅇ 39.7 2018-12-31 6
88016 일반 아아 이것이 당신들이 원하던 '결말' 이였습니까? 2 유동 125.182 2018-12-31 0
88015 일반 갤ㅇ주그래서언제탈갤하농 4 ㅇㅇ 110.70 2018-12-31 1
88014 일반 쉬벌 찻집으로 다시갈까 15 JinSilly 2018-12-31 0
88013 일반 그래서 강좌 다 내리고 간다는게 팩트냐 뇌피셜이냐 2 ㅇㅇ 2018-12-31 0
88011 일반 175.233단 모집한다 여기로 모여라 8 ㅇㅇ 175.223 2018-12-31 3
88010 일반 이번년도 마직막으로 화려하게 타네 초보고양이 2018-12-31 0
88009 일반 탈갤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1 1
88007 일반 아까누구말처럼 통피코드 20자 만들면 JinSilly 2018-12-31 0
88006 일반 유입새끼들이라분신으로볼수밖에없음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5 일반 쉴드 치는새끼나 덮어놓고 패는새끼나 둘다 병신임 1 ㅇㅇ 119.70 2018-12-31 0
88004 일반 갤1주 붙잡는놈들도 다 밴때려야하는거 아니냐? 1 ㅇㅇ 2018-12-31 0
88003 일반 님들 과몰입 ㄴ 123 121.155 2018-12-31 0
88002 일반 갤주 놀리는게 이 갤러리 최고의 컨텐츠였는데 ㄹㄹㅋ 121.162 2018-12-31 0
880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넼ㅋㅋㅋㅋㅋ 8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0 일반 아 그래도 다들 새해복 많이받아라~ 1 쎾쓔!!! 2018-12-31 0
87998 일반 강좌다지우고 탈갤하자 2 Jatking 2018-12-31 0
87997 일반 혹시 하위본 빈 오브젝트에 넣어서 묶어도 됨? 4 ㅇㅇ 1.245 2018-12-31 0
87996 일반 " 그 자세 " 1 ㅇㅇ 222.108 2018-12-31 0
87995 일반 175.223 저것좀 차단헤라 6 ㅇㅇ 223.62 2018-12-31 1
87994 일반 쉴드 치는건 아닌데=일단은 쉴드임 ㅇㅇ 175.223 2018-12-31 6
87993 일반 주딱이라면 한번 대줄의향있다 ㅇㅇ 27.126 2018-12-31 0
87991 일반 묘하게 이갤에 KT통피가 많긴해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90 일반 왜 자꾸 글 사라지냐 ㅇㅇ 39.7 2018-12-31 0
87989 일반 케이티 통피존나많네 5 sapphier 2018-12-31 0
87987 일반 이제 브얄갤의 아이돌쟝은 저만의 것입니다 4 중포 2018-12-31 0
87986 일반 생각해보니 나도 강좌보러 입갤했내 5 JinSilly 2018-12-31 0
87985 일반 역겨운 새끼들 8 KoreanBural 2018-12-31 0
87984 일반 꼴리네요 3 하피핏 2018-12-31 0
87983 일반 주딱이 갤에서 고맙다나 위로의 말 못들었다는것도 줮나 웃김ㅋㅋㅋ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2-31 1
87982 일반 병신들 갤0주 붙잡아야지 강좌사라지는거 걱정하고있네 2 ㅇㅇ 175.223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