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씹새끼들 도대체 왜이러는거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8
  • 2018-05-27 12:24:19
  • 175.223
							

한국인4명이서 얘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다알아듣고 와서 왜 일본어로 얘기를 하냐
갑분싸 개오졌네
ㅇㅇ ㅋㅋ 125.185 2018.05.27 12:25:47
콜록홈즈 근데 같은 한국인들끼리 일본어 하는건 좀 웃기지 않냐? 한국어로 하면 되는거 아녀? 221.162 2018.05.27 12:29:06
나무모기 ㄴ자신보다 수준 높은 단어를 구사하는 한국인이랑은 일본어로 대화하는 건 공부가 되는데 Vrc에서 내가 본 일본어하는 한국인은 끽해봐야 서로 도토리 키재기 수준임 2018.05.27 12:32:05
나무모기 맞음 일본애들이 아나타 니혼고 죠즈다네 하면 진짜 잘하는 줄 알고 착각하는 애들 좀 있음 2018.05.27 12:33:09
나무모기 그래서인지 한국인한테 대놓고 일본어로 말거는걸지도 2018.05.27 12:33:36
콜록홈즈 흠.. 결국은 뭐 일본어로 말하든지 뭐 상관안하면 되는거고 221.162 2018.05.27 12:33:40
tntnt 2018.05.27 14:03: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35 일반 나만 바이브 기본폼 쓰는거 아니지? 4 아루라테 2018-05-29 0
9431 일반 일단 대충만들었다 6 늒네챠 183.96 2018-05-29 1
9430 일반 공지랑 유투브 영상 보면서 다이나믹 본 하고있는데 12 게임가드改二 2018-05-29 0
9429 일반 mr사서 착용해봤는데 왜이렇게 글씨같은게 흐릿하게보이지 2 ㅇㅇ 211.51 2018-05-29 0
9428 일반 본을 pmx에디터에서 넣은다음 모델을 블렌더로 옮기면됨? 1 아델리펭귄 2018-05-29 0
9427 일반 시각장애인도 vr즐기기 가능? 10 ㅇㅇ 211.36 2018-05-29 0
9426 일반 호에에에엥 2 강나다 116.46 2018-05-29 0
9425 일반 다이나믹본 다들 수치 어케넣뉘 6 하벤하이드 2018-05-29 0
9424 일반 키넥트사서 트래킹하고 싶은데 ㅇㅇㅇ 203.237 2018-05-29 0
9423 일반 앉은뱅이유저인데 걍 mr사까 1 ㅇㅇ 175.223 2018-05-29 0
9422 일반 브얄챗 하고나서 생긴 변화 2 묵묵부기 2018-05-29 0
9420 일반 복셀 아바타 업로드 하려면 유료 에셋 써야함? 3 응애 124.57 2018-05-29 0
9419 일반 대한통운이 빠를까 해외직구가 빠를까 2 NAME_HORANG 2018-05-29 0
9418 일반 VR케장콘의 미코가 짜증난다구?? 7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416 일반 아바타 업로드 에러 질문!! 2 응애 124.57 2018-05-29 0
9415 일반 어??? 이게 뭐지? 8 게임가드改二 2018-05-29 0
9414 일반 vr챗에서 30대아조씨 냄새난다고 놀리면서 놀았는데 6 김끄리 2018-05-29 0
9413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당 3 ㄴㄴㅅ 2018-05-29 0
9411 일반 혹시 이거 기본표정 어떻게 바꾸는지 아는사람있음? 1 222.101 2018-05-29 0
9410 일반 표정 >< 이거 어떻게 넣지..ㅠㅠ 3 ㅇㅇ 222.101 2018-05-29 0
9409 일반 안녕 혹시 모델 첨부터 만드는사람 있어? 10 뿌잉뉴 2018-05-29 13
9408 일반 가만히 있어도 파이어워크 브금들이 뇌에서 자동재생됨 아루라테 2018-05-29 0
9407 일반 MR연장선 사려는데 러프멜 2018-05-29 0
9404 일반 유니티 파일 가지고 블렌더로 수정하는법 없나요? 1 ㅇㅇ 106.254 2018-05-29 0
9403 일반 님들 아바타가 뒤로 걷는데 7 vitmastericon 182.210 2018-05-29 0
9402 일반 블렌더 픽스 모델 중 질문 5 BEll 2018-05-29 0
9401 일반 아 ㅆㅂ 하루종일 마이크 끄고있었네 1 네소벨이 2018-05-29 0
9400 일반 어제자 vr 챗 후기 1 ㅇㅇ 175.223 2018-05-29 1
9399 일반 cloth 질문죰.. 2 Tomo 2018-05-29 0
9398 일반 그러니까 제이씨현 시스템에서 샀어야지 ㅉㅉ 2 ㅇㅇ 2018-05-29 0
9397 일반 생각해봤는데 MR보다 바이브가 필요사양 더 낮을꺼같음 2 ㅇㅇ 121.131 2018-05-29 0
9396 일반 자괴감든다 8 ㄴㄴ 222.101 2018-05-29 0
9393 일반 아이트랙킹 오류도움좀 2 후지모토리나 2018-05-29 0
9391 일반 One Summer's Day 악보 4 케이틸리스 2018-05-29 0
9390 일반 dokill히든은 어케 찾는데... 4 꼬마키` 2018-05-29 0
9389 일반 쉬이벌... 아바타제작에 집중하겠다는 일념으로 레포트 3개 6시간에 컷함 3 Rinef 2018-05-29 0
9388 일반 아 씨발 데스건맞았다 1 강나다 116.46 2018-05-29 0
9387 일반 브이알챗 하면서 느끼는건데 6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386 일반 VR은 혼자 자취할때만 하는게 낫겠다 4 포동포도 2018-05-29 0
9385 일반 나도 방이넓엇으면조켓다.. 3 꿀뚤 2018-05-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