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VR 어제 산 뉴비인데 VR챗으로 뭐해야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85589
- 2018-12-26 10:47:46
- 142.197
| GEORGIA | 사람 사귀기 | 2018.12.26 10:52:57 |
| 티나 | 나랑 친구해 | 2018.12.26 10:54:34 |
| 히비링 | h방 | 2018.12.26 11:17:54 |
| GEORGIA | 사람 사귀기 | 2018.12.26 10:52:57 |
| 티나 | 나랑 친구해 | 2018.12.26 10:54:34 |
| 히비링 | h방 | 2018.12.26 11:17:54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86401 | 일반 | 아바타 아예 모델링부터 쭉 만들어서 쓰는 것보다 6 | 우콘쨩 121.170 | 2018-12-28 | 0 |
| 86400 | 일반 | 할거도없고 4 | 하벤하이드 | 2018-12-28 | 0 |
| 86399 | 일반 | 듣자하니 압타 만들어서쓰는거같은데 5 | fiiter | 2018-12-28 | 0 |
| 86398 | 일반 | H방은 잠 자는 친구 조인했을 때 우연히 간 거랑 1 | 우콘쨩 121.170 | 2018-12-28 | 0 |
| 86397 | 질문 | VR 기기 살때 주의해야할점 있나여? 18 | Heavron | 2018-12-28 | 0 |
| 86395 | 일반 | 열심히 만든 아바타 귀엽다고 해주는 게 7 | 우콘쨩 121.170 | 2018-12-28 | 0 |
| 86394 | 일반 | 투명한 마테리얼에 노이즈 넣으면 1 | ㅇㅇ 39.7 | 2018-12-28 | 0 |
| 86393 | 일반 | 솔직히말해서 1 | Huntere | 2018-12-28 | 0 |
| 86392 | 일반 | 너클콘 내년 3월출시 4 | ㅇㅇ 203.226 | 2018-12-28 | 0 |
| 86391 | 질문 | 이모트 온오프 질문 4 | ddx 123.111 | 2018-12-28 | 0 |
| 86390 | 일반 | 아 머야 떡밥 놓쳤네 3 | 꼬마키` | 2018-12-28 | 1 |
| 86389 | 일반 | 차라리 정신병자 취급을 해주는게 더 낫다 3 | ㅇㅇ 125.129 | 2018-12-28 | 0 |
| 86388 | 일반 |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4개 .txt 6 | ㅇㅇ 223.62 | 2018-12-28 | 10 |
| 86387 | 일반 | 모자이크로 쓰이는 셰이더 이름이 머임? 1 | ㅇㅇ 39.7 | 2018-12-28 | 0 |
| 86386 | 일반 | 거울만보면 빨딱해버려요 4 | 샴푸. | 2018-12-28 | 0 |
| 86385 | 일반 | 나도 슬슬 묵언 해제하고싶다 5 | 유티o | 2018-12-28 | 0 |
| 86383 | 일반 | 차렷과 븨알의 차이를 알려준다 1 | ㅇㅇ 39.7 | 2018-12-28 | 4 |
| 86382 | 일반 | 무적의 논리 파훼법 5 | Huntere | 2018-12-28 | 0 |
| 86381 | 일반 | 비트세이버 커스텀곡 어떻게 해? 5 | 아스카愛 | 2018-12-28 | 0 |
| 86379 | 일반 | 이렇게 싸우는거 볼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2 | KittyCannon | 2018-12-28 | 0 |
| 86378 | 일반 | 레즈되면 몬다이나이 1 | ㅇㅇ 223.62 | 2018-12-28 | 0 |
| 86377 | 일반 | 와.. 게이로 장작 지피고 나니 두시간이 후딱 지나갔네 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8.199 | 2018-12-28 | 0 |
| 86376 | 일반 | 가만보면 이것도 대단함 3 | 으ㅡ음 | 2018-12-28 | 0 |
| 86375 | 일반 | 좀 잠잠하다 싶었는데,,, 돌아오니 개판이네 5 | 검은연 | 2018-12-28 | 0 |
| 86374 | 일반 | 오늘도 ㅎ장작을 넣으셧군요. 3 | DeLruty | 2018-12-28 | 0 |
| 86372 | 일반 | 그냥 이런 혐오 조장하는 분위기 다 치우면 안될까 10 | ㅇㅇ 125.129 | 2018-12-28 | 13 |
| 86370 | 일반 | 게이나 개좋아의 특징 5 | ㅇㅇ 110.70 | 2018-12-28 | 6 |
| 86369 | 일반 | 지금 게이까는게 이케멘 아바타쓰는놈들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ㅇㅇ 125.180 | 2018-12-28 | 0 |
| 86368 | 일반 | 이거 스믹 소리 안겹치게 하는건 찾았는데 5 | ㅇㅇ 1.245 | 2018-12-28 | 0 |
| 86367 | 일반 | 어 음 2 | 친없찐 | 2018-12-28 | 0 |
| 86366 | 일반 | 여중생되는법 공유합니다... 1 | ㅇㅇ 119.70 | 2018-12-28 | 4 |
| 86365 | 일반 | 나도 월급루팡하고싶다 6 | 유티o | 2018-12-28 | 2 |
| 86364 | 일반 | 아..... 1 | 친없찐 | 2018-12-28 | 0 |
| 86363 | 일반 | 엄밀히 게이게임 맞다 4 | ㅇㅇ 223.62 | 2018-12-28 | 0 |
| 86362 | 일반 | 3D 모델 텍스쳐 수정및 제작 툴 추천 하나 13 | 으ㅡ음 | 2018-12-28 | 16 |
| 86361 | 일반 | 샤론을 이리저리... 하다가 결국... (나만볼꺼임) 6 | 마보로시 | 2018-12-28 | 0 |
| 86360 | 일반 | 게이특 4 | ㅇㅇ 110.70 | 2018-12-28 | 0 |
| 86359 | 일반 | 스태프 색상 어떠냐 5 | 유티o | 2018-12-28 | 3 |
| 86358 | 일반 | 램지 10 | 백당 | 2018-12-28 | 0 |
| 86357 | 일반 | 나는 올바름속에 있다 2 | ㅇㅇ 175.223 | 2018-12-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