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가라이브티비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85
  • 2018-12-26 10:38:00
  • 203.229
							



요번에 연말 행사 하면서 KT에서 나온 기가라이브 티비 써보신분?

20만원 후반대인데 가성비에 괜찮다는 평들이 있더라고

그래서 이번에 월급받은겸 한번 사봐서 연말에 재밌게 써볼려고 하는데

이거 사용해본사람 있음? ㅋㅋㅋ

 



끄ㅂㅇㄴ 저라면 오큘을사겠 . .\ 218.154 2018.12.26 10:39:20
vrchat 브알챗에는 못쓸거고 이거 관련된건 브알매니악 네캅에 물어봐 2018.12.26 10:39:27
아이리네 순수 영상 감상용이고 컨텐츠 이용하는데 월정액이었을껄 2018.12.26 10:41:13
차가비 오큘을.. 2018.12.26 10:47:44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거라면 오큘러스Go랑 샤오미VR이 있지 가격대도 비슷하고 성능도 비슷함. 그리고 저거는 무료로 할수있는게 거의없음 2018.12.26 10:49: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209 일반 와 아직 씹튜버들 존재하네 5 유티o 2018-12-30 0
87208 일반 님드라 늒내가 이게임3시간해밨는데 5 창녀팬티 2018-12-30 0
87207 일반 아 씨발 모르겠다 ㅇㅇ 39.7 2018-12-30 0
87206 일반 뚜따 질문좀 받아줘 ㅠㅠ 4 ㅇㅇ 2018-12-30 0
87205 일반 175.223얘는 여따쓰는게 남 저격밖에없냐 10 ㅂㅅ새끼 223.62 2018-12-30 0
87204 일반 ㄴㅇㅈ 내가봤을땐 늑대머시기 인거같기도함 5 ㅇㅇ 39.7 2018-12-30 0
87202 일반 파딱은 네이버 카페 매니저가 아닙니다 선생님!! 2 ㅇㅇ 175.223 2018-12-30 0
87200 일반 새벽에 올라왔던 게이 키스짤 7 ㅇㅇ 175.223 2018-12-30 9
87198 일반 ? 범인 검거했다 시발 5 ㅇㅇ 39.7 2018-12-30 5
87196 일반 눈팅만 하고있는데 뭔가 이상하게 흘러가니 글씀 12 GEORGIA 2018-12-30 0
87193 일반 아바타가 안귀여우니 접속하기 싫어진다... 2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192 일반 이짤 올리고 "파딱이 딸치러갔을듯" 라고 적었다 2 ㅇㅇ 175.223 2018-12-30 0
87190 일반 흑흑... 5 세젤귀 2018-12-30 3
87189 일반 결론은 파딱 딸치러갔냐 글 삭제한게 누구냐 주딱아 3 ㅇㅇ 39.7 2018-12-30 1
87188 일반 그 '게임' 뭔지 궁금한사람들 들어와. 1 Huntere 2018-12-30 0
87187 일반 30대 못보는게 아니라 1 vrchat 2018-12-30 0
87186 일반 이 사람이 우리 갤ㅇ주다 7 ㅇㅇ 110.70 2018-12-30 14
87185 일반 연말 교류회 하자 KittyCannon 2018-12-30 0
87183 일반 이 라무네는 무료로 안아줍니다 8 ㅇㅇ 222.108 2018-12-30 5
87182 일반 내글 니가지운거 맞재 7 ㅇㅇ 175.223 2018-12-30 0
87181 일반 뉴네 망햇다 6 세젤귀 2018-12-30 0
87180 일반 채고다 사쿠라쟝!! (VR카메라 개좋아!) 5 ㅇㅇ 2018-12-30 2
87178 질문 유니티 할때마다 조금씩 프리징 걸리는거같은데 1 reload 2018-12-30 0
87177 일반 주딱이 파딱 무슨글 지웠는지 모니터링 할수있지 않냐 15 ㅇㅇ 39.7 2018-12-30 15
87176 일반 이겜 30대 한국인 별로 없냐 8 ㅇㅇ 39.7 2018-12-30 0
87174 일반 핑크퐁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2.108 2018-12-30 0
87173 일반 일본인 애들하고 놀러면 어느 맵 가야됨? 3 알비노 121.137 2018-12-30 0
87172 일반 허미... 머이렇게 친절한거야 ㅋㅋㅋ 3 ㅇㅇ 2018-12-30 2
87171 일반 바이브 vs 삼성 오딧세 12 하늘 116.39 2018-12-30 0
87169 일반 피아노월드 바람의동경 연습중인데 ㅇㅇ 2018-12-30 0
87168 일반 핑크퐁이 방탈출같은거임? 3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166 일반 낭자애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39.7 2018-12-30 0
87165 일반 rwby rose캐릭터 파일 얻을수있나요? 1 넹? 124.58 2018-12-30 0
87163 일반 돈가스 다먹었다 핑크퐁 재개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62 일반 darkness escape 패치후버전 후기 대충 말해보라면 9 DDos 2018-12-30 0
87161 일반 미코 얼굴이 확실히 중성적이긴 하네 4 ㅇㅇ 119.202 2018-12-30 1
87160 일반 누나 집갔다 vrc해야지 히히 4 KittyCannon 2018-12-30 0
87159 일반 지금은 무슨시간? 6 하피핏 2018-12-30 0
87158 일반 오늘은 진짜 술 안마시고 브얄챗한다 9 쎾쓔!!! 2018-12-30 1
87157 일반 자꾸 새벽에 브얄챗 하다가 잠든다 2 Mitsu.G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