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가라이브티비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85
  • 2018-12-26 10:38:00
  • 203.229
							



요번에 연말 행사 하면서 KT에서 나온 기가라이브 티비 써보신분?

20만원 후반대인데 가성비에 괜찮다는 평들이 있더라고

그래서 이번에 월급받은겸 한번 사봐서 연말에 재밌게 써볼려고 하는데

이거 사용해본사람 있음? ㅋㅋㅋ

 



끄ㅂㅇㄴ 저라면 오큘을사겠 . .\ 218.154 2018.12.26 10:39:20
vrchat 브알챗에는 못쓸거고 이거 관련된건 브알매니악 네캅에 물어봐 2018.12.26 10:39:27
아이리네 순수 영상 감상용이고 컨텐츠 이용하는데 월정액이었을껄 2018.12.26 10:41:13
차가비 오큘을.. 2018.12.26 10:47:44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거라면 오큘러스Go랑 샤오미VR이 있지 가격대도 비슷하고 성능도 비슷함. 그리고 저거는 무료로 할수있는게 거의없음 2018.12.26 10:49: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955 질문 브랄챗에서 아바타가 표지판들고다니면서 표지판에 영상 나오던데 1 ㄴㅁㄹ 220.124 2018-12-27 0
85954 일반 아까 엠알이랑 바이브 차이를 적으신분있는데 3 끄ㅂㅇㄴ 218.154 2018-12-27 2
85949 일반 여기애들 일본어 왜캐잘하냐;;; 8 fiiter 2018-12-27 0
85947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인겜에서 아바타창에 안떠 2 ㅇㅇ 218.233 2018-12-27 0
85946 일반 믿거나 말거나 종류불문 노래 엄청나게 잘불러주는 인싸 감성록커가 있다?? 3 발음망 114.29 2018-12-27 1
85945 일반 음성인식으로 채팅하는 갤럼들아 1 dd 58.239 2018-12-27 0
85943 일반 언어공부로 입문해보고자 하는 어린이인데요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ㅠ 9 125.142 2018-12-27 0
85942 일반 늒네 친구가없는거시에오 12 ㅇㅇ 223.39 2018-12-27 0
85941 질문 근데 브이알쳇에 업로드해둔 캐릭터 어떻게 삭제함? 4 하나 2018-12-27 0
85940 일반 샤로 이번에 바뀐게 많아 2 하벤하이드 2018-12-27 0
85938 질문 발 뒷꿈치는 고쳤는데 눈은 먼지 모르겟다 1 하나 2018-12-27 0
85937 일반 의자에앉게 만드는 트리거 위치를 조정할수있을까? 7 A.ms 2018-12-27 0
85936 일반 트래커동글 본체에 꼽아도 잘되던데... 3 ㅇㅇ 2018-12-27 0
85934 일반 이좋은기능을 이제야 알았어@ 4 대걸레 2018-12-27 0
85933 일반 퇴근 ㄱ 1 호무라。 2018-12-27 0
85932 일반 휴가복귀 하기 싫어.. 5 휴가나온뉴비 222.114 2018-12-27 0
85931 일반 앞으로 퇴근까지 10분남았다 1 델피늄 2018-12-27 0
85930 일반 오늘도 늦게까지 브얄챗하면 내가 사람이아니다 7 ㅇㅇ 2018-12-27 0
85929 일반 나도 브이알기기 사고싶다 2 ㅇㅇ 61.83 2018-12-27 0
85928 일반 우리과 존예녀 발견함 1 1313 110.11 2018-12-27 0
85927 일반 퇴근22분나마따.. 2 샴푸. 2018-12-27 1
85926 질문 유니티 버전이 안바뀌는데 어캐 해야함? 1 ㅇㅇ 218.50 2018-12-27 0
85925 질문 아바타에 시트 넣고싶은데 어캐넣는고야? 1 ㅇㅇ 123.215 2018-12-27 0
85924 일반 올해 목표가 연말까지 뚜따 배우는거였는데 목적 달성 대충한듯 1 검은연 2018-12-27 1
85923 일반 하루가 너무 짧아 1 LettuHell 2018-12-27 0
85922 일반 왜 사람들 다이나믹 본 수치랑 내꺼랑 크게 다르냐 1 ㅇㅇ 210.94 2018-12-27 0
85921 일반 아까 글삭당한 게시물중에서 h방대신 뭔게임있었다고했는데 4 아라이상 2018-12-27 0
85920 질문 귀랑 꼬리에 넣을만한 다이나믹본 수치좀 3 _YS_ 2018-12-27 1
85918 질문 meshcollider 문제 떠서 찾아보는중인데 1 KINIX 2018-12-27 0
85916 일반 월드제작) combat system질문 파티클로 데미지 주는거 6 yg 118.32 2018-12-27 0
85915 질문 퍼스널 아바타 왜 안뜨는지 아는분? 6 ㅇㅇ 110.70 2018-12-27 0
85914 일반 바이브 질문있어오 1 ㅇㅇ 223.33 2018-12-27 0
85913 질문 이거 캐릭터 만들어서 적용하니까 얘가 이상한데 5 하나 2018-12-27 0
85911 질문 바이브 질문있어요 3 뉴네쟝 115.143 2018-12-27 0
85910 일반 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2 차가비 2018-12-27 0
85909 일반 바이브는 이동 개불편할거같다 7 sapphier 2018-12-27 0
85907 일반 sleep room에 나오는 노래 뭔가요 4 뿌빠삐뿌 2018-12-27 0
85906 일반 퇴근까지 45분 남았어오 2 레몬무 2018-12-27 0
85905 일반 오졌다 블랜더 STL파일형식 지원이네 2 호무라。 2018-12-27 0
85903 일반 뉴비쟝 치마 이렇게 하고싶은데 5 ㅇㅇ 124.58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