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가라이브티비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85
  • 2018-12-26 10:38:00
  • 203.229
							



요번에 연말 행사 하면서 KT에서 나온 기가라이브 티비 써보신분?

20만원 후반대인데 가성비에 괜찮다는 평들이 있더라고

그래서 이번에 월급받은겸 한번 사봐서 연말에 재밌게 써볼려고 하는데

이거 사용해본사람 있음? ㅋㅋㅋ

 



끄ㅂㅇㄴ 저라면 오큘을사겠 . .\ 218.154 2018.12.26 10:39:20
vrchat 브알챗에는 못쓸거고 이거 관련된건 브알매니악 네캅에 물어봐 2018.12.26 10:39:27
아이리네 순수 영상 감상용이고 컨텐츠 이용하는데 월정액이었을껄 2018.12.26 10:41:13
차가비 오큘을.. 2018.12.26 10:47:44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거라면 오큘러스Go랑 샤오미VR이 있지 가격대도 비슷하고 성능도 비슷함. 그리고 저거는 무료로 할수있는게 거의없음 2018.12.26 10:49: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78 일반 근데 보면 은근 길게한 유저들이 없던데 7 DavidJ 2018-12-28 0
86177 질문 어두운 장소에서 피부나 옷색 안바뀌게 하는법 있어 ? 6 ㅇㅇ 183.103 2018-12-28 0
86176 일반 리쿠 압타 쓰는사람 잇음? 1 ㅇㅇ 39.7 2018-12-28 0
86175 일반 맵 배경넣으면 이렇게되는디 1 1225 58.103 2018-12-28 0
86174 일반 다들 인게임에선 정상인거애요 2 뉴네쟝 211.36 2018-12-28 0
86173 일반 진짜 브얄끼고 딸치는애들 있음? 8 Mitsu.G 2018-12-28 0
86172 일반 근데 브얄챗 메모리누수 원래 심함? 9 ㅇㅇ 61.83 2018-12-28 0
86171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금지 먹었는데 1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9 일반 오큘 헤드폰 먹통된 놈들 봐라 5 ㅇㅇ 211.225 2018-12-28 10
86168 일반 겜 시작하고 이제 한달 조금 넘었는데 4 DavidJ 2018-12-28 1
86167 일반 아침체조 차렷충은 못들감?? 1 fiiter 2018-12-28 0
8616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 여러번 반려당하니깐 4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4 일반 차렷충 귀엽다 9 ㅇㅇ 39.7 2018-12-28 0
86163 일반 아재개그 이케맨들도 존나 혐인데 3 DavidJ 2018-12-28 0
86162 일반 어제 개저아 실제로 들었는데 2 레몬무 2018-12-28 0
86161 일반 리쿠 립싱크 셰이프키 이름이 다른가 1 ㅇㅇ 39.7 2018-12-28 0
86160 일반 갤에 이케멘 검색해봤는데 싫어하는거 아니네ㅋㅋ 8 ㅇㅇ 61.83 2018-12-28 0
86159 일반 어제 H방에서 허리를 너무 흔들어버린거시다.. 12 아라이상 2018-12-28 0
86158 일반 연병장에 잇는거 거의갤럼이라보면됨?? 5 fiiter 2018-12-28 0
86157 일반 gtx1050에서 1060으로 올리면 프레임 차이 많이남? 4 ㅇㅇ 175.223 2018-12-28 0
86156 일반 와 시발 부스에서 이거 보자마자 바로 사려고 장바구니 넣었는데 6 GEORGIA 2018-12-28 0
86155 일반 한때 VR 묵언수행이었는데 1 Crow1 2018-12-28 0
86154 일반 대놓고 H방 가라고 만든 아바타 부스에 추가되었네 8 GEORGIA 2018-12-28 4
86153 일반 나 자꾸 한명 스토킹 하고 싶음 12 DavidJ 2018-12-28 0
86150 VRC일기 늒네..첫뚜따 완료했다. 5 샴푸. 2018-12-28 0
86149 일반 9시반 체조 갈까 흠... 1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147 일반 빗치 6 히아기 2018-12-28 1
86146 일반 근무교대할시간입니다 2 GEORGIA 2018-12-28 0
86145 일반 계속 돌아다니니까 친화력이좀생겻는데 8 fiiter 2018-12-28 0
86144 일반 리쿠 이번에 추가된 한국어 약관 1 dd 116.38 2018-12-27 1
86143 일반 찐따라 이겜 못하겠다 4 ㅇㅇ 223.39 2018-12-27 0
86142 일반 오늘 vr올거같다 1 ㅇㅇ 39.7 2018-12-27 0
86141 일반 리쿠제작자한테 외국어 질문들이 꽤 많았나보네 1 dd 116.38 2018-12-27 0
86140 일반 이케맨압타로 앉아다니지좀 말았으면 좋게다. 7 Huntere 2018-12-27 2
86139 질문 핑크 탈출 무서워양? 4 조개껍데기 2018-12-27 0
86138 일반 리큐 저거 뚜따해도 괜찮은가요 1 레몬무 2018-12-27 0
86137 일반 닉언하면 벤인가여 4 ㅇㅇ 223.33 2018-12-27 0
86134 일반 참 vrchat 사람끼리 끈끈한거 같아.. 5 vrchat 2018-12-27 0
86133 일반 리큐 제작자분이 아바타 업데이트 했다는데? 1 ㅇㅇ 110.70 2018-12-27 0
86132 일반 본인 요즘 vrc 취미 2 ㅇㅇ 39.7 2018-12-2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