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공홈 컨트롤러 커버 안불편함?
글쓴이
프레니아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83
  • 2018-12-26 10:27:09
  • 218.156
							



생긴건 조따 불편하게 생겼음


면적 넓어져서 파블로브하면 답답할 것 같은데


괜찮으려나? 일단 구매했다리


아이리네 ...? 저걸 산다고? 저거 쓰면 컨트롤러 센서 가려서 트래킹 튐 2018.12.26 10:28:06
프레니아 ;;; fps 겜 하면 땀 때문에 너무 답답한데.. 공식 제품인데 트래킹이 튀어? 어쩌징;; 218.156 2018.12.26 10:29:51
프레니아 바디스킨만 따로 껴야하나? 218.156 2018.12.26 10:30:10
아이리네 실리콘재질 스킨 사서 쓰셈 2018.12.26 10:33:10
GEORGIA 무슨 미식축구 실드처럼 생겼네;; 2018.12.26 10:33:24
ㅇㅇ 쓰다가 빼버림 트래킹 튀고 존나무거워짐 커버는 땀때문에 끼는걸추천함 1.228 2018.12.26 10:33:39
끄ㅂㅇㄴ 저걸.. 왜 씀 ??;; 어짜피 벽이나 위험한곳가면 알아서 모기장 형태가 생겨서 위험하단걸 보여주던데 ... 고장날일있나 ?아 내껀 프로라서그런가 ? 일반 바이브는 어떤지 모르겠네 . . 218.154 2018.12.26 10:36:11
아이리네 일반이고 프로고 그건 똑같음 그런데 그거 떠봐야 휘두르다가 깨먹을 놈들은 언젠가는 깨먹는다 2018.12.26 10:38:02
프레니아 ㅇㅇ 이건 필요 없을듯 218.156 2018.12.26 10:38:08
프레니아 바디 커버만 껴야겠다 218.156 2018.12.26 10:38: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91408 일반 아니 갤주야 1 ㅇㅇ 39.7 2019-01-06 5
91407 일반 아바타월드 많이 줄어든게 아쉽다 1 코우 2019-01-06 0
91406 일반 mmd댄스방에서 사진각 잡는다고 혼자있음 3 DDos 2019-01-06 0
91405 일반 노무현 올리면 차단인데 일베충은 왜 차단아님? 5 ㅇㅇ 106.102 2019-01-06 3
91404 일반 왜글삭해 ㅇㅇ 175.202 2019-01-06 0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91387 일반 이전 커미션 공지글 혹시 링크있는사람;; 참조하려는데 검색해도 안나옴;; 3 GEORGIA 2019-01-06 0
91386 일반 페북 유튜브 트위터 디씨 모두 하고있는 난 뭐지? 5 ㅇㅇ 219.251 2019-01-06 0
91385 일반 ㄹㅇ 투니버스 리즈시절 노래들은 다 띵곡임 3 ㅇㅇ 59.5 2019-01-06 0
91384 일반 갤밖에서 좆목하는건 상관없지않냐 23 아스테리 2019-01-06 0
91383 일반 컴 부품 드래곤볼식으로 파츠 바꾸는것도 꿀잼임 8 죽은참새 2019-01-06 0
91382 일반 디시 특) 해명하면 비추박힘 ㅇㅇ 2019-01-06 1
91381 일반 지금 일어나고보니 혁명이 일어나있네 2 코우 2019-01-06 0
91379 일반 미코 2차 창작 약관 뭐냐? 1 ㅇㅇ 1.242 2019-01-06 1
91378 일반 아 제발 일본인인척 그만해줘.. 6 ㅇㅇ 39.112 2019-01-06 1
91377 일반 커미션 공지글 삭제된건 좀 아쉬운데 그거 내가 관리해도 됨? 5 GEORGIA 2019-01-06 1
91376 일반 ???:맞말이지만 유동이라서 맘에 안듦 6 ㅇㅇ 175.223 2019-01-06 4
91375 일반 새로운장작이다 7 JinSilly 2019-01-06 0
91373 일반 주딱아 일베충 새끼좀 차단시켜라 3 ㅇㅇ 1.249 2019-01-06 3
91372 일반 그래서 이젠 무슨 장작으로 불타야하노 2 ㅇㅇ 2019-01-06 0
91371 일반 럽폭도새끼 존나 끈질기노ㅋㅋ 3 꼬마키` 2019-01-06 0
91370 일반 갑자기 레이브 노래가 듣고싶어졌다 ㅇㅇ 59.5 2019-01-06 0
91369 일반 근데 니들은 쓰잘데기없는거붙들고 드립치고놀때가 젤귀여워 2 할구 2019-01-06 3
91366 일반 저런거보면 여윽시 갤은 고닉으로살면 안되겠음 4 ㅇㅇ 39.7 2019-01-06 0
91365 일반 솔직히 말하면 브알챗이 하는 겜중에 젤 힘듬 8 으ㅡ음 2019-01-06 0
91364 일반 전갤주, 포도 킹리적 갓심... 6 미코조아 112.171 2019-01-06 12
91361 일반 이런놈들은 막상 인증하면 버로우탐ㅋㅋ흔적도없음ㅋ 12 할구 2019-01-06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