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태프치마 짫게만들고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57
  • 2018-12-26 09:12:04
  • 61.83
							

짫게만들고싶은데 블렌더가서 어떻게해야하는거에요..?
ㅇㅇ 치마계속뚫어서 짫게만들고싶었는데.. 61.83 2018.12.26 09:18:21
yooo 다리길이 조절로 검색하면 나올지도 모름. 풀트래킹 유저위한 강좌있었음 - dc App 153.250 2018.12.26 09:24:20
ㅇㅇ 아니 병신들아 그냥 유니티에서 잡고 줄이면 되;; 222.98 2018.12.26 09:26:14
ㅇㅇ 치마 전체 선택하고 Y축 줄이셈 풍성해보이는거 마음에 안들면 하위 들어가서 조금씩 각도조절하고 222.98 2018.12.26 09:26:43
검은자까 http://m.dcinside.com/board/vr/85569 2018.12.26 09:39:49
검은자까 스태프 치마 길이 유니티로 줄이는 법 올렸어요. 확인해보세요 2018.12.26 09:4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158 일반 밑에 실험실내용 구라가넘심한데 5 ㅇㅇ 110.70 2019-01-02 0
89157 일반 추가할 거 추천받음 5 백당 2019-01-02 0
89156 일반 저거 잘못된게 동양권이든 서양권이든 남자는 가슴보다 7 GEORGIA 2019-01-02 2
89155 일반 지금 이케맨 케릭터들 3 ㅇㅇ 1.246 2019-01-02 0
89154 일반 이케멘 캐릭으로 친추받은게 세번인데 4 ㅇㅇ 2019-01-02 2
89153 일반 풀트랙 샀다면 '조용히하세요!' 이거 맛깔나게 연기 가능함 8 GEORGIA 2019-01-02 0
89152 일반 MR사려는데 5 ㅇㅇ 203.227 2019-01-02 0
89151 일반 [VRchat 실험실] 가슴이 큰 아바타를 선호하는 그룹은 어느쪽일까? 21 ㅇㅇ 119.193 2019-01-02 29
89150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ㅠㅠㅠ 9 ㅇㅇㅇㅇ 125.179 2019-01-02 1
89149 일반 이케멘캐릭터 원래 어디에 나오는 캐릭임? 2 ㅇㅇ 2019-01-02 0
89148 일반 난왜 스페이스 무버가 안될까요?????? 6 2019-01-02 0
89147 일반 KDA마스크 로고 2 ㅇㅇ 2019-01-02 1
89145 일반 리큐 아바타 원래 다이나믹본 없음? 6 ㅇㅇ 211.107 2019-01-02 0
89144 일반 풀트래커 쓰면? 5 하벤하이드 2019-01-02 0
89143 일반 이케맨 아바타 어디서 구함 2 NAME_HORANG 2019-01-02 0
89139 일반 풀트하면 이런 움직임도 된다구 6 쉔가오랜 211.36 2019-01-02 3
89138 일반 왜 오후에는 아침체조같은게없는거야? 7 fiiter 2019-01-02 0
89136 일반 허리트래커튀는게 넘 웃긴듯 2 sapphier 2019-01-02 0
89135 일반 허리트래커만 사면 얼마임? 6 ㅇㅇ 223.62 2019-01-02 0
89134 일반 다리트래커를 손으로 들고 다리에 컨트롤러 연걸하면어캐됨 3 fiiter 2019-01-02 0
89133 일반 명언 4 . 121.173 2019-01-02 22
89132 일반 이거구현해보고싶다 2 ㅇㅇ 117.111 2019-01-02 1
89131 일반 허리트래커만 추가하면 어때??? 8 벼리 223.33 2019-01-02 0
89130 일반 KDA 마스크 무늬 있는갤럼있음? 3 pelon 2019-01-02 0
89129 일반 근대 니들 여고생앉기하면 엉덩이 땅에 닿냐? 16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28 일반 새로 판 계정 파란색 됬나보네 4 yooo 153.163 2019-01-02 0
89127 일반 브이알챗갤럼 특 1 ㅇㅇ 2019-01-02 2
89126 일반 갤럼들이 할복앉기밖에 하지 못하는 이유 ㅇㅇ 223.33 2019-01-02 0
89125 일반 친구할 갤럼 6 Kcalb02 2019-01-02 0
89123 일반 풀트보단 팔만 움직이는게 더 귀여움 3 ㅇㅇ 175.223 2019-01-02 0
89122 일반 vrchat 트레커 4개만 더 달 수 있으면 좋겟당... 4 쉔가오랜 121.132 2019-01-02 0
89121 일반 태보해 3 Huntere 2019-01-02 0
89120 일반 풀트랙하면 당연히 1 ㅇㅇ 2019-01-02 0
89119 일반 풀트하면 뭐하냐구요? 1 ㅇㅇ 2019-01-02 0
89118 일반 풀트랙 하면 뭐함? 저댄 말고 41 vrchat 2019-01-02 0
89117 일반 뭐야 일하고왔더니 갤 분위기 적응안되네 3 ㅇㅇ 2019-01-02 0
89116 일반 W자앉기할때 무릎끼리 붙여도. 1 Huntere 2019-01-02 0
89114 일반 예전에 올라갔던 개념글이지만 여자앉기의 현실은 3 GEORGIA 2019-01-02 11
89113 일반 여고생앉기 ...? 초보고양이 2019-01-02 0
89110 일반 여고생 앉기가 도대체 뭐임? 1 우콘쨩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