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건 방지를 위해 할수있는건
글쓴이
눈깔이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51
  • 2018-12-26 08:57:09
  • 114.202
							

그냥 겁나 반짝이는 아바타 다 블락하샘


반짝이고 번쩍이고 막 화려하고 막 눈아프고 그러는애들


이게 그냥 이쁘고 아름다운 아바타일수도있는데


진짜 쓰는 사람들에겐 미안한 이야기이지만, 대부분 그런 아바타의 7할은 크래쉬건을 갖고있다고 생각하면됨.


그리고 크래쉬건을 가진 사람이 꼭 진짜 총처럼 생긴 크래쉬건을 지닌것은 아님


칼이될수도있고, 몽둥이 일수도있어서


어떻게 생길지 모름, 그냥 그 크래쉬 자체가 게임에서 일어나는것이라서


현실로따지면 총맞으면 죽으니까 게임도 똑같겟지 이렇게 생각하면 오산임


무튼 그럼, 


그리고 아바타를 블락하고 가린다고해서 안맞느냐? 그건 아바타 안에 크래쉬가 있을때 이야기임.


클라이언트 크래쉬가있는데 이거는 클라이언트를 개조해서 만든거라서


그냥 맘에 안드는 사람이 월드에 있으면 데스건을 안맞더라도, 그냥 바로 타노스가 손가락 튕긴거마냥 사라지는거임.


그냥 말 그대로 월드를 깔끔하게 할수도있음


랙걸리네 하면서 지 렉걸린다고 월드 지 친구 빼고 다 로그아웃 시키는 양키놈들도 없잖아 있고.


이건 대처방법이없음. 대처방법이 있다면 자기도 똑같이 클라이언트를 개조해서 클라이언트 개조한 사람을 월드에서 사용하기 전에 없애버리는건데


게임 시작할때 로딩될때 한번 클라이언트 개조를했나 안했나 체크를 해야함, 그걸 업데이트할때까지 기다리는수 밖에

GEORGIA 결국 업뎃만이 답인거네 흠... 2018.12.26 08:58:28
눈깔이 특히 갱끼리 전쟁중일때 가장 많이 일어났던게 클라이언트 크래쉬임, 상대방 갱 맴버에게 조인한다음 그 월드 싹다 로그아웃시키고 사라지는거, 114.202 2018.12.26 08:58:55
눈깔이 그리고 자경단 애들은 신사에안오고 퍼그나 클럽에서 돌아다니지 한국 자경단은 본적이없음. 애쉬언들이 사건사고 터지련들 신경쓰겟음? 무튼그렇다. 내가 아는 한에 다 이야기한거임, 궁금한거잇으면 질문하샘 아는한에서 대답해드림 114.202 2018.12.26 09:02:15
MANKALO 자경단이라고 표현은 해도 결국 걔네들도 크래시 클라이언트 쓰는놈들 아니냐? 2018.12.26 09:03:11
눈깔이 ㅇㅇ 맞음 클라이언트 개조임. 근데 지들도 하도 빡치니까 구해서 쓰는건데 총맞기 싫으니까 총들고다니는 느낌같음. 볼때마다 와우 바이러스 사건 생각나서 웃기기도함. 114.202 2018.12.26 09:04:31
Viver 기본적인 무결성 검사도 안하면서 대체 이때까지 보안업데이트라고 진행했던 패치들은 뭐냐 ㅋㅋ - dc App 2018.12.26 09:06:57
눈깔이 개병신같음 ㄹㅇ 114.202 2018.12.26 09:08:07
눈깔이 갱이 워낙 많아서 갱이 몇개 어느 갱이 어그로가 있느냐 그건 모르겟음 국적과 소속마다 다 달라서, 영국인만 있는갱도있고 브라질쪽 스페인쪽 멕시코쪽 미국쪽 한국쪽 다 있음. 뭐 일종의 크리에이터 그룹도 갱이라고 따지면 갱이라고 할수있음. 내가 아는건 미국쪽 갱인데 칸나갱도 다 뒤졋지만 잔당들 남아서 활동하고있고 홋포갱도 활동하고있고. 세세한건 모르나 내부에서도 분열나서 파별나뉘고 크래쉬건 맞앗다고 디스코드 알람 테러하고. 없는일은 아님 114.202 2018.12.26 09:15:05
Trap카프리 그냥 커스텀 애니메이션을 끄세여 2018.12.26 09:35: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836 일반 람쥐봐 12 백당 2019-01-02 2
88835 일반 착한닉언) 고닉이 고닉을 부를때 2 ㅇㅇ 110.70 2019-01-02 5
88833 일반 9시30분 체조 하쉴래여? 5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32 일반 그 유튜버만 아니었어도 3 ㅇㅇ 211.36 2019-01-02 0
88831 일반 역시 통피들이 디시를 지탱한다 1 ㅇㅇ 14.39 2019-01-02 0
88830 일반 대신귀 3 Huntere 2019-01-02 0
88829 일반 야 오늘은 진짜 안되겠다 12 JinSilly 2019-01-02 2
88828 일반 그 그룹년들은 잘만 닉언 하잖아 7 ㅇㅇ 211.36 2019-01-02 0
88826 일반 호에에엑 6 치-타맨 2019-01-02 0
88825 일반 게시글 따로 파면서 닉언 하는 것도 아니고 10 ㅇㅇ 175.223 2019-01-02 0
88824 일반 아냐 애들아 나 8시30분까지 피방이엿음 1 치-타맨 2019-01-02 0
88822 일반 VRChat 하다보면 느끼는거지만 동양권은 정말 동물귀 좋아함 9 GEORGIA 2019-01-02 0
88821 일반 6시 7시에 뭔글 때문에 불탄거냐 2 ㅇㅇ 39.7 2019-01-02 0
88820 일반 지금 덧글로 닉언하고다니는 새끼는 안잡음? 5 ㅇㅇ 126.204 2019-01-02 0
88819 일반 하와와 빼빼로 고마워 4 치-타맨 2019-01-02 0
88818 일반 아무리 봐도 탈게없는데?? 2 JinSilly 2019-01-02 0
88817 일반 ......? 아직도 탈게 남았었나 2 vrchat 2019-01-02 0
88816 일반 분신술 추하다 2 ㅇㅇ 223.33 2019-01-02 0
88814 일반 사랑합니다 2 치-타맨 2019-01-02 0
88813 일반 그래서 지금 떡밥은 뭔데 3 ㅇㅇ 39.7 2019-01-02 0
88812 일반 미코머리 Huntere 2019-01-02 0
88811 일반 성소수자 드립 안넣으면 안됨? 5 ㅇㅇ 175.223 2019-01-02 0
88810 일반 돌삼이 눈 엄청이쁜듯.. 12 Mimyo 2019-01-02 0
88808 일반 갤 새로 파면 뭐하냐 3 ㅇㅇ 211.36 2019-01-02 0
88806 일반 브이알챗이 쉽게 불타오르는 eu ㅇㅇ 2019-01-02 0
88804 일반 개추 9 치-타맨 2019-01-01 0
88803 일반 반고닉 뻘쭘하게 만드는법.ㅇㄱㄹㅇ ㅇㅇ 39.7 2019-01-01 0
88802 일반 최근 오전타임 순삭시켜주더니 ㅇㅇ 2019-01-01 0
88801 일반 람지 채고야 5 백당 2019-01-01 0
88800 일반 아아 섹스 4 U_myo 2019-01-01 0
88799 일반 ■■ VRC갤 아이돌 백당 입갤 ■■ 1 ㅇㅇ 223.62 2019-01-01 0
88798 일반 슬금슬금 기어나와서 분탕치는 통피들아 ㅇㅇ 175.223 2019-01-01 1
88797 일반 윾동 보안코드 20자로 못늘리나 2 마요네즈 2019-01-01 0
88796 일반 슬슬 컨셉같으니 그만하자 1 ㅇㅇ 121.133 2019-01-01 1
88794 일반 오자마자 심각한게 보이는데 닉언 ㄴㄴ해 3 GEORGIA 2019-01-01 0
88793 일반 무슨 맨날 타내... 산불임? 4 나냠 2019-01-01 0
88792 일반 지금 갤이불타는게문제냐?? 1 JinSilly 2019-01-01 0
88791 일반 하다하다 안되니까 갤째로 폭발하려하네 ㅇㅇ 221.155 2019-01-01 0
88788 일반 갤 존나 망했네 6 ㅇㅇ 126.204 2019-01-01 0
88787 일반 이제 유동 한심해보이기만한다 7 JinSilly 2019-01-0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