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건 방지를 위해 할수있는건
글쓴이
눈깔이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51
  • 2018-12-26 08:57:09
  • 114.202
							

그냥 겁나 반짝이는 아바타 다 블락하샘


반짝이고 번쩍이고 막 화려하고 막 눈아프고 그러는애들


이게 그냥 이쁘고 아름다운 아바타일수도있는데


진짜 쓰는 사람들에겐 미안한 이야기이지만, 대부분 그런 아바타의 7할은 크래쉬건을 갖고있다고 생각하면됨.


그리고 크래쉬건을 가진 사람이 꼭 진짜 총처럼 생긴 크래쉬건을 지닌것은 아님


칼이될수도있고, 몽둥이 일수도있어서


어떻게 생길지 모름, 그냥 그 크래쉬 자체가 게임에서 일어나는것이라서


현실로따지면 총맞으면 죽으니까 게임도 똑같겟지 이렇게 생각하면 오산임


무튼 그럼, 


그리고 아바타를 블락하고 가린다고해서 안맞느냐? 그건 아바타 안에 크래쉬가 있을때 이야기임.


클라이언트 크래쉬가있는데 이거는 클라이언트를 개조해서 만든거라서


그냥 맘에 안드는 사람이 월드에 있으면 데스건을 안맞더라도, 그냥 바로 타노스가 손가락 튕긴거마냥 사라지는거임.


그냥 말 그대로 월드를 깔끔하게 할수도있음


랙걸리네 하면서 지 렉걸린다고 월드 지 친구 빼고 다 로그아웃 시키는 양키놈들도 없잖아 있고.


이건 대처방법이없음. 대처방법이 있다면 자기도 똑같이 클라이언트를 개조해서 클라이언트 개조한 사람을 월드에서 사용하기 전에 없애버리는건데


게임 시작할때 로딩될때 한번 클라이언트 개조를했나 안했나 체크를 해야함, 그걸 업데이트할때까지 기다리는수 밖에

GEORGIA 결국 업뎃만이 답인거네 흠... 2018.12.26 08:58:28
눈깔이 특히 갱끼리 전쟁중일때 가장 많이 일어났던게 클라이언트 크래쉬임, 상대방 갱 맴버에게 조인한다음 그 월드 싹다 로그아웃시키고 사라지는거, 114.202 2018.12.26 08:58:55
눈깔이 그리고 자경단 애들은 신사에안오고 퍼그나 클럽에서 돌아다니지 한국 자경단은 본적이없음. 애쉬언들이 사건사고 터지련들 신경쓰겟음? 무튼그렇다. 내가 아는 한에 다 이야기한거임, 궁금한거잇으면 질문하샘 아는한에서 대답해드림 114.202 2018.12.26 09:02:15
MANKALO 자경단이라고 표현은 해도 결국 걔네들도 크래시 클라이언트 쓰는놈들 아니냐? 2018.12.26 09:03:11
눈깔이 ㅇㅇ 맞음 클라이언트 개조임. 근데 지들도 하도 빡치니까 구해서 쓰는건데 총맞기 싫으니까 총들고다니는 느낌같음. 볼때마다 와우 바이러스 사건 생각나서 웃기기도함. 114.202 2018.12.26 09:04:31
Viver 기본적인 무결성 검사도 안하면서 대체 이때까지 보안업데이트라고 진행했던 패치들은 뭐냐 ㅋㅋ - dc App 2018.12.26 09:06:57
눈깔이 개병신같음 ㄹㅇ 114.202 2018.12.26 09:08:07
눈깔이 갱이 워낙 많아서 갱이 몇개 어느 갱이 어그로가 있느냐 그건 모르겟음 국적과 소속마다 다 달라서, 영국인만 있는갱도있고 브라질쪽 스페인쪽 멕시코쪽 미국쪽 한국쪽 다 있음. 뭐 일종의 크리에이터 그룹도 갱이라고 따지면 갱이라고 할수있음. 내가 아는건 미국쪽 갱인데 칸나갱도 다 뒤졋지만 잔당들 남아서 활동하고있고 홋포갱도 활동하고있고. 세세한건 모르나 내부에서도 분열나서 파별나뉘고 크래쉬건 맞앗다고 디스코드 알람 테러하고. 없는일은 아님 114.202 2018.12.26 09:15:05
Trap카프리 그냥 커스텀 애니메이션을 끄세여 2018.12.26 09:35: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088 일반 히로바 이케멘 습격 6 ㅇㅇ 121.190 2019-01-02 11
89087 일반 귀에 본넣을때 웨이트 어케 처리함? 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085 일반 어째 파딱 변하니까 더 불타는 일이 많내 2 ㅇㅇ 220.74 2019-01-02 0
89084 일반 나도 완장할수 있음 3 히아기 2019-01-02 0
89083 일반 연말 타종 뉴스보기 교류회때 사실 조금 흥분함 16 GEORGIA 2019-01-02 12
89082 일반 특별히 내가 완장해드림 ㅇㅇ 223.38 2019-01-02 0
89081 일반 일단 완장차서 좋은게 없음 1 ㅇㅇ 125.130 2019-01-02 0
89080 일반 싸우지말고 7 Kcalb02 2019-01-02 0
89079 일반 너네 자꾸 파딱이들 뭐라하는데 13 히읏시읏히읏 2019-01-02 0
89077 일반 자꾸 놀리는 새끼들 이케맨 끼고 찾아간다 10 GEORGIA 2019-01-02 0
89074 일반 과도한 닉언은 내가 계속 삭제하고있었음 6 GEORGIA 2019-01-02 1
89073 일반 나는 너와 친구가 되고싶었어 1 ㅈㅈ 211.36 2019-01-02 1
89071 일반 미코 얼굴에 우콘 표정넣고싶은데 ... 4 차가비 2019-01-02 0
89070 일반 샤로 1.1.2랑 1.2.2 fbx비교 2 ㅇㅇ 59.8 2019-01-02 0
89065 일반 샤로 블렌더로 원래 못불러오나? 병쉰같이되네 빡치게 7 강나다 2019-01-02 0
89064 일반 씹덕갤 완장들은 또라이라는말 취소해라 24 GEORGIA 2019-01-02 0
89063 일반 'ㅅ' 7 ㅇㅇ 223.62 2019-01-02 4
89062 일반 나랑 친하게 지낼 갤럼 이씀? 2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061 일반 명언집 소장판 공유합니다 1 ㅇㅇ 223.62 2019-01-02 1
89060 일반 브얄과 현실을 똑같이 지낸다 8 ㅇㅇ 2019-01-02 0
89059 일반 다들 모아놨던 명언모음좀 풀어봐라 7 ㅇㅇ 223.38 2019-01-02 0
89058 일반 변태 갤럼들이랑 친해지고 싶다 ㅇㅇ 175.223 2019-01-02 0
89057 일반 씹덕갤 완장 특) 2 ㅇㅇ 223.62 2019-01-02 5
89056 일반 나랑 친구부터 시작할래? 3 ㅇㅇ 117.111 2019-01-02 0
89055 일반 이렇게 된이상 그냥 좆목갤로가자 6 ㅇㅇ 223.38 2019-01-02 0
89054 일반 이 사태를 잠재울 방법은 7 sing)Hana 2019-01-02 3
89052 일반 갤불탈때 파딱이 아무일 안해도되는 이유 1 ㅇㅇ 175.223 2019-01-02 0
89051 일반 라이젠 7 2700x 비슷한수준 5 솔트맨 2019-01-02 0
89050 일반 유동도 유동나름이라 코드로 막긴그렇지 3 fiiter 2019-01-02 0
89049 일반 아 점심밥 맛있다 12 히아기 2019-01-02 1
89046 일반 요즘 점점 얀데레화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 3 우콘쨩 2019-01-02 0
89045 일반 사실 이렇게 윾동들이 떠들게 냅두면 아무일 없음 ㅇㅇ 223.33 2019-01-02 0
89044 일반 코드쓸라면 이정도는 돼야지 3 ㅇㅇ 121.136 2019-01-02 3
89043 일반 이런사태에는 강력한 제제가 필요함 4 끼링까랑 211.207 2019-01-02 0
89042 일반 오덕갤 특) 1 ㅇㅇ 223.62 2019-01-02 4
89041 일반 뉴비 파딱이들 일 똑바로 해주세요. 3 음료 2019-01-02 2
89039 일반 갤망무새들 특) 5 ㅇㅇ 2019-01-02 0
89038 일반 코드 10자리로 글 리젠을 없애버려서 갤수위를 조절 ㄷㄷ 4 ㅇㅇ 175.223 2019-01-02 0
89037 일반 고닉 파왔다. 2 우콘쨩 2019-01-02 0
89036 일반 댓글코드 뭐냐 2 음료(비로긴) 121.179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