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건 방지를 위해 할수있는건
글쓴이
눈깔이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51
  • 2018-12-26 08:57:09
  • 114.202
							

그냥 겁나 반짝이는 아바타 다 블락하샘


반짝이고 번쩍이고 막 화려하고 막 눈아프고 그러는애들


이게 그냥 이쁘고 아름다운 아바타일수도있는데


진짜 쓰는 사람들에겐 미안한 이야기이지만, 대부분 그런 아바타의 7할은 크래쉬건을 갖고있다고 생각하면됨.


그리고 크래쉬건을 가진 사람이 꼭 진짜 총처럼 생긴 크래쉬건을 지닌것은 아님


칼이될수도있고, 몽둥이 일수도있어서


어떻게 생길지 모름, 그냥 그 크래쉬 자체가 게임에서 일어나는것이라서


현실로따지면 총맞으면 죽으니까 게임도 똑같겟지 이렇게 생각하면 오산임


무튼 그럼, 


그리고 아바타를 블락하고 가린다고해서 안맞느냐? 그건 아바타 안에 크래쉬가 있을때 이야기임.


클라이언트 크래쉬가있는데 이거는 클라이언트를 개조해서 만든거라서


그냥 맘에 안드는 사람이 월드에 있으면 데스건을 안맞더라도, 그냥 바로 타노스가 손가락 튕긴거마냥 사라지는거임.


그냥 말 그대로 월드를 깔끔하게 할수도있음


랙걸리네 하면서 지 렉걸린다고 월드 지 친구 빼고 다 로그아웃 시키는 양키놈들도 없잖아 있고.


이건 대처방법이없음. 대처방법이 있다면 자기도 똑같이 클라이언트를 개조해서 클라이언트 개조한 사람을 월드에서 사용하기 전에 없애버리는건데


게임 시작할때 로딩될때 한번 클라이언트 개조를했나 안했나 체크를 해야함, 그걸 업데이트할때까지 기다리는수 밖에

GEORGIA 결국 업뎃만이 답인거네 흠... 2018.12.26 08:58:28
눈깔이 특히 갱끼리 전쟁중일때 가장 많이 일어났던게 클라이언트 크래쉬임, 상대방 갱 맴버에게 조인한다음 그 월드 싹다 로그아웃시키고 사라지는거, 114.202 2018.12.26 08:58:55
눈깔이 그리고 자경단 애들은 신사에안오고 퍼그나 클럽에서 돌아다니지 한국 자경단은 본적이없음. 애쉬언들이 사건사고 터지련들 신경쓰겟음? 무튼그렇다. 내가 아는 한에 다 이야기한거임, 궁금한거잇으면 질문하샘 아는한에서 대답해드림 114.202 2018.12.26 09:02:15
MANKALO 자경단이라고 표현은 해도 결국 걔네들도 크래시 클라이언트 쓰는놈들 아니냐? 2018.12.26 09:03:11
눈깔이 ㅇㅇ 맞음 클라이언트 개조임. 근데 지들도 하도 빡치니까 구해서 쓰는건데 총맞기 싫으니까 총들고다니는 느낌같음. 볼때마다 와우 바이러스 사건 생각나서 웃기기도함. 114.202 2018.12.26 09:04:31
Viver 기본적인 무결성 검사도 안하면서 대체 이때까지 보안업데이트라고 진행했던 패치들은 뭐냐 ㅋㅋ - dc App 2018.12.26 09:06:57
눈깔이 개병신같음 ㄹㅇ 114.202 2018.12.26 09:08:07
눈깔이 갱이 워낙 많아서 갱이 몇개 어느 갱이 어그로가 있느냐 그건 모르겟음 국적과 소속마다 다 달라서, 영국인만 있는갱도있고 브라질쪽 스페인쪽 멕시코쪽 미국쪽 한국쪽 다 있음. 뭐 일종의 크리에이터 그룹도 갱이라고 따지면 갱이라고 할수있음. 내가 아는건 미국쪽 갱인데 칸나갱도 다 뒤졋지만 잔당들 남아서 활동하고있고 홋포갱도 활동하고있고. 세세한건 모르나 내부에서도 분열나서 파별나뉘고 크래쉬건 맞앗다고 디스코드 알람 테러하고. 없는일은 아님 114.202 2018.12.26 09:15:05
Trap카프리 그냥 커스텀 애니메이션을 끄세여 2018.12.26 09:35: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393 일반 솔직히말해서 1 Huntere 2018-12-28 0
86392 일반 너클콘 내년 3월출시 4 ㅇㅇ 203.226 2018-12-28 0
86391 질문 이모트 온오프 질문 4 ddx 123.111 2018-12-28 0
86390 일반 아 머야 떡밥 놓쳤네 3 꼬마키` 2018-12-28 1
86389 일반 차라리 정신병자 취급을 해주는게 더 낫다 3 ㅇㅇ 125.129 2018-12-28 0
86388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4개 .txt 6 ㅇㅇ 223.62 2018-12-28 10
86387 일반 모자이크로 쓰이는 셰이더 이름이 머임? 1 ㅇㅇ 39.7 2018-12-28 0
86386 일반 거울만보면 빨딱해버려요 4 샴푸. 2018-12-28 0
86385 일반 나도 슬슬 묵언 해제하고싶다 5 유티o 2018-12-28 0
86383 일반 차렷과 븨알의 차이를 알려준다 1 ㅇㅇ 39.7 2018-12-28 4
86382 일반 무적의 논리 파훼법 5 Huntere 2018-12-28 0
86381 일반 비트세이버 커스텀곡 어떻게 해? 5 아스카愛 2018-12-28 0
86379 일반 이렇게 싸우는거 볼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2 KittyCannon 2018-12-28 0
86378 일반 레즈되면 몬다이나이 1 ㅇㅇ 223.62 2018-12-28 0
86377 일반 와.. 게이로 장작 지피고 나니 두시간이 후딱 지나갔네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8.199 2018-12-28 0
86376 일반 가만보면 이것도 대단함 3 으ㅡ음 2018-12-28 0
86375 일반 좀 잠잠하다 싶었는데,,, 돌아오니 개판이네 5 검은연 2018-12-28 0
86374 일반 오늘도 ㅎ장작을 넣으셧군요. 3 DeLruty 2018-12-28 0
86372 일반 그냥 이런 혐오 조장하는 분위기 다 치우면 안될까 10 ㅇㅇ 125.129 2018-12-28 13
86370 일반 게이나 개좋아의 특징 5 ㅇㅇ 110.70 2018-12-28 6
86369 일반 지금 게이까는게 이케멘 아바타쓰는놈들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25.180 2018-12-28 0
86368 일반 이거 스믹 소리 안겹치게 하는건 찾았는데 5 ㅇㅇ 1.245 2018-12-28 0
86367 일반 어 음 2 친없찐 2018-12-28 0
86366 일반 여중생되는법 공유합니다... 1 ㅇㅇ 119.70 2018-12-28 4
86365 일반 나도 월급루팡하고싶다 6 유티o 2018-12-28 2
86364 일반 아..... 1 친없찐 2018-12-28 0
86363 일반 엄밀히 게이게임 맞다 4 ㅇㅇ 223.62 2018-12-28 0
86362 일반 3D 모델 텍스쳐 수정및 제작 툴 추천 하나 13 으ㅡ음 2018-12-28 16
86361 일반 샤론을 이리저리... 하다가 결국... (나만볼꺼임) 6 마보로시 2018-12-28 0
86360 일반 게이특 4 ㅇㅇ 110.70 2018-12-28 0
86359 일반 스태프 색상 어떠냐 5 유티o 2018-12-28 3
86358 일반 램지 10 백당 2018-12-28 0
86357 일반 나는 올바름속에 있다 2 ㅇㅇ 175.223 2018-12-28 0
86356 일반 같은 아바타 수정해서 올릴때 3 ㅇㅇ 125.180 2018-12-28 0
86355 일반 아까 갤보니까 삭제된 유동이 나 저격한거같은데 5 fiiter 2018-12-28 0
86354 일반 루팡 성공적... 5 샴푸. 2018-12-28 0
86351 일반 게이로 불타는거 ㅈㄴ의왼데 5 ㅇㅇ 110.70 2018-12-28 1
86350 일반 게이라고 지칭하는 것 자체가 억압입니다 4 ㅇㅇ 39.7 2018-12-28 2
86348 일반 게이라고 지칭하는 자체가 6 ㅎㅅㅎ 175.192 2018-12-28 0
86347 일반 혹시 파파고나 구글번역기로 목소리내는거 강좌있나요? 10 ㅇㅇ 1.245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