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nolo VS 바이브 풀트 간단 비교 (개인적인 사견 다수)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16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9
  • 2018-12-26 08:40:44
							


가끔 놀로 이야기가 나오길래

MR과 nolo 혼종을 약 2달간 경험한 유저로서 장단점을 말씀 드려요.

놀로로 넘어가고자 하는 분이나, 놀로인데 바이브 풀트로 가고자 하는 분은 참고했으면 좋겠어요.




<장점>

- 말도 안되게 가격이 쌈

- 신품 기준으로 MR&놀로 풀셋이 약 45만원 수준이라면 바이브 풀트는 약 120만원 수준

(바이브 트래커 3개 사는 가격으로 MR&놀로 풀 셋 구비 가능)


<단점>

- MR의 고질병인 손 동작의 한계

- 허리or다리가 가끔씩 틀어짐

(조만간 신규 펌웨어 or Drive4VR 신버전으로 해결할 수도 있다고는 하는데 아직은 현재 진행형)

- 허리의 유선이 생각 이상으로 동작에 영향을 줌

- 발 동작이 바이브 트래커에 비해 뻣뻣함

(무릎이 자연스럽게 굽혀지지 않고 나무통 마냥 뻣뻣히 움직임)

- 발 동작을 따라붙는 속도가 바이브 트래커보다 매우 느린 편


<참고 영상>

- 아래 영상은 MR&nolo랑 바이브풀트로 각 각 영상 남긴 거 참고하시라고 올릴게요.


- MR & nolo Take on me

검은색 머리카락 갸루 라무네




- 바이브풀트 Take on me




- MR & nolo Can't hold us

검은색 머리카락 갸루 라무네



- 바이브 풀트 Can't hold us

흰머리 라무네



- MR & nolo New Rules

흰머리 브릿지 라무네




- 바이브 풀트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안녕하십니까? 댓글이없는곳에 번개처럼 나타나는 무플방지위원회입니다. 귀하의 말씀에 댓글이 없어 기분이 불쾌하실 것 같아 무플방지위원회에서 찾아드렸습니다. 저희 무플방지위원회는 언제나 함께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기원하면서 댓글입력하고갑니다.^^ -무플방지위원장- (。・ω・。)つ━☆・*。 ⊂   ノ    ・゜+. しーJ   °。+ *´¨ 2018.12.26 08:44:27
검은자까 2018.12.26 09:23:54
ㅇㅇ 넌 ㅆ빨 ㄹㅇ 꾸준하닼ㅋㅋㅋㅋㅋㅋㅋ 175.196 2018.12.26 10:13:10
하거 2018.12.26 11:17:14
ㅇㅇ 정성추 - dc App 110.70 2018.12.26 15:47:34
쎾쓔!!! 2018.12.26 15:52:25
『』 개추 크레용 2018.12.26 16:30:13
ㅇㅇ 커엽추 ㅋㅋㅋ - dc App 211.36 2018.12.26 20:38: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287 일반 그놈의 섹스가뭐라고.. Squ4d 2019-01-07 0
92286 일반 ㅅㅂ..타이밍 진짜 3 거기너앞으로나와 2019-01-07 0
92285 일반 갤 병신들 재기해 6 ㅇㅇ 110.70 2019-01-07 0
92284 일반 행님들 업로드 사진 어케바꿈? 7 ㅇㅇ 211.107 2019-01-07 0
92281 일반 누구냐 자수해라 8 시리스 2019-01-07 1
92279 일반 이 갤에 광고글이 오긴 오는구나 5 GEORGIA 2019-01-07 0
92276 일반 인류역사상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직업 15 Huntere 2019-01-07 2
92275 일반 아마존으로 오큘사신분 있나요 1 liar 124.53 2019-01-07 0
92274 일반 갤 아까 안됐었음? 4 DDos 2019-01-07 0
92273 일반 21세기 섹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10.117 2019-01-07 0
92272 일반 바이브 살때 준비물 필요한거 추가점여 6 레몬무 2019-01-07 0
92271 일반 cu 페레로로쉐 나눔 고마워~ 3 적쥐 2019-01-07 0
92270 일반 vr로 사람들 패고 다니면 블락당함? 5 ㅇㅇ 223.38 2019-01-07 0
92269 일반 VR H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3 DavidJ 2019-01-07 0
92268 일반 요즘 합법나이 몇살이냐 1 ㅇㅇ 211.36 2019-01-07 0
92267 일반 밤에 뿌린 기프티콘 아직 미사용임 9 아카프론 2019-01-07 0
92265 일반 이 오류 뭐라그러는거야? 후멍。 2019-01-07 0
92264 일반 어제 그 신사에서 ㄹㅇ 여초딩 있었음 8 ㅇㅇ 211.36 2019-01-07 0
92262 일반 어제 VR H처음 체험해봤어요 7 ㅇㅇ 39.7 2019-01-07 3
92261 일반 과몰입 하고싶어도 대상이없음 1 ㅇㅇ 117.111 2019-01-07 0
92259 일반 갱 = 초등학교 일진회 모임 2 ㅇㅇ 121.191 2019-01-07 2
92257 일반 과몰입 한 번이라도 해보고 싶다. 2 AQ 39.7 2019-01-07 0
92256 일반 혹시 타르트짱 아이트래킹 개조 1 Dochi 2019-01-07 0
92255 일반 초록등급 뉴비쟝 부탁드릴게 있는거시에요 (언급되시는분들 미리 죄송합니다) 36 ㅇㅇ 1.248 2019-01-07 19
92253 일반 우콘베이스로 티파 커미션되려나요? 2 liar 211.36 2019-01-07 0
92252 일반 디시 잘터지노 2 ㅇㅇ 175.223 2019-01-07 0
92251 일반 풀트까지 앞으로 3일 남았어오 레몬무 2019-01-07 0
92250 일반 월드 퍼블릭하려는데 월드코드 어디서봐? 1 으아암 114.205 2019-01-07 0
92249 일반 야 우리도 이런거 만들까 1 이이익 49.175 2019-01-07 0
92248 일반 구닌 전역하고 처음으로 연병장 가봤서! 4 shiro 2019-01-07 0
92247 일반 어제 열심히 테스트 해보면서 무선킷은 잠깐 봉인하는걸로 결론 내림 8 GEORGIA 2019-01-07 1
92246 일반 그나마 평일 주말 다른 건 1 우콘쨩 2019-01-07 0
92245 일반 화본역 뜨길래 갔는데 2 shiro 2019-01-07 1
92244 일반 바이브 살건데요 ㅇㅇ 14.46 2019-01-07 0
92243 일반 H방용 아바타 업로드할때 1 ㄹㄹㅋ 121.162 2019-01-07 0
92242 일반 이름 가리는거 어떻게 하나요? 1 ㅇㅇ 59.21 2019-01-07 0
92241 일반 디씨 터졌누; 1 마요네즈 2019-01-07 0
92239 일반 6시반체조 참가하고싶은데.. 1 ㅇㅇ 2019-01-06 0
92238 일반 인게임에서 거울 켤때마다 깜짝깜짝 놀람 2 죽은참새 2019-01-06 3
92237 일반 인터넷으로 만났지만 실제만남으로 오래만났으면 2 ㅈㅈ 211.36 2019-01-06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