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nolo VS 바이브 풀트 간단 비교 (개인적인 사견 다수)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16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9
  • 2018-12-26 08:40:44
							


가끔 놀로 이야기가 나오길래

MR과 nolo 혼종을 약 2달간 경험한 유저로서 장단점을 말씀 드려요.

놀로로 넘어가고자 하는 분이나, 놀로인데 바이브 풀트로 가고자 하는 분은 참고했으면 좋겠어요.




<장점>

- 말도 안되게 가격이 쌈

- 신품 기준으로 MR&놀로 풀셋이 약 45만원 수준이라면 바이브 풀트는 약 120만원 수준

(바이브 트래커 3개 사는 가격으로 MR&놀로 풀 셋 구비 가능)


<단점>

- MR의 고질병인 손 동작의 한계

- 허리or다리가 가끔씩 틀어짐

(조만간 신규 펌웨어 or Drive4VR 신버전으로 해결할 수도 있다고는 하는데 아직은 현재 진행형)

- 허리의 유선이 생각 이상으로 동작에 영향을 줌

- 발 동작이 바이브 트래커에 비해 뻣뻣함

(무릎이 자연스럽게 굽혀지지 않고 나무통 마냥 뻣뻣히 움직임)

- 발 동작을 따라붙는 속도가 바이브 트래커보다 매우 느린 편


<참고 영상>

- 아래 영상은 MR&nolo랑 바이브풀트로 각 각 영상 남긴 거 참고하시라고 올릴게요.


- MR & nolo Take on me

검은색 머리카락 갸루 라무네




- 바이브풀트 Take on me




- MR & nolo Can't hold us

검은색 머리카락 갸루 라무네



- 바이브 풀트 Can't hold us

흰머리 라무네



- MR & nolo New Rules

흰머리 브릿지 라무네




- 바이브 풀트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안녕하십니까? 댓글이없는곳에 번개처럼 나타나는 무플방지위원회입니다. 귀하의 말씀에 댓글이 없어 기분이 불쾌하실 것 같아 무플방지위원회에서 찾아드렸습니다. 저희 무플방지위원회는 언제나 함께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기원하면서 댓글입력하고갑니다.^^ -무플방지위원장- (。・ω・。)つ━☆・*。 ⊂   ノ    ・゜+. しーJ   °。+ *´¨ 2018.12.26 08:44:27
검은자까 2018.12.26 09:23:54
ㅇㅇ 넌 ㅆ빨 ㄹㅇ 꾸준하닼ㅋㅋㅋㅋㅋㅋㅋ 175.196 2018.12.26 10:13:10
하거 2018.12.26 11:17:14
ㅇㅇ 정성추 - dc App 110.70 2018.12.26 15:47:34
쎾쓔!!! 2018.12.26 15:52:25
『』 개추 크레용 2018.12.26 16:30:13
ㅇㅇ 커엽추 ㅋㅋㅋ - dc App 211.36 2018.12.26 20:38: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736 일반 제발 싸우지 말고 태보해 레콘 2018-12-31 0
87735 일반 그가 kvcg가 아니라한 이유 2 ㅇㅇ 175.223 2018-12-31 5
87734 일반 어제 피아노룸에서 바람의동경만 연습했더니 5 ㅇㅇ 2018-12-31 0
87733 일반 야 파딱아. 이거 묻는다고 해결될 일이냐? 6 magicatz 2018-12-31 0
87732 일반 데스건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 근초고황 2018-12-31 0
87731 일반 그래서 이거 어떻게 해결함? Lpo 118.39 2018-12-31 0
87730 일반 근데 여기 갤이름 바꿔야할듯 6 JinSilly 2018-12-31 0
87729 일반 의자에 앉아줄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31 1
87728 일반 너희들에게 벌을주겠다 14 하피핏 2018-12-31 1
87727 일반 한해의 마지막을 vr챗갤에서 따뜻하게 보내는군요 2 긴긴 2018-12-31 0
87726 일반 아니 내글 진짜 실수로자른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31 1
87725 일반 감사합니다 1 ㅇㅇ 61.83 2018-12-31 0
87724 일반 안되겠다, 다들 묵혀뒀던 H방 썰을 풀어라 11 GEORGIA 2018-12-31 0
87723 일반 뭐땜에 그래 7 엘에르엘 2018-12-31 0
87722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CV그 사람 타이밍 ㅈ같이안좋네 4 JinSilly 2018-12-31 0
87721 일반 제발좀 그만해라 8 ㅇㅇ 223.39 2018-12-31 1
87720 일반 아니 똥꼬충들도 연애라는걸 하는데 뭐함??ㅋㅋㅋㅋ 2 ㅇㅇ 2018-12-31 0
87719 일반 갤을 망치는건 유동들한테 반응하는 너희들이야 5 ㅇㅇ 222.102 2018-12-31 0
87717 일반 kvcg 소문듣고왔는데 4 ㅇㅇ 221.153 2018-12-31 1
87716 일반 그러면 궁금한게있는데 10 ㅇㅇ 211.229 2018-12-31 0
87715 일반 여러분들은 지금 네캎식 관리를 보고계십니다 1 ㅇㅇ 175.223 2018-12-31 0
87714 일반 어차피 유동통피들은 개,돼지입니다. 5 음료 2018-12-31 7
87712 일반 여기 갤은 왜이럼? 2 ㅇㅇ 222.102 2018-12-31 0
87711 일반 갤 꼬라지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23.38 2018-12-31 0
87708 일반 저 짤로 cv 뭐시기가 KVCG 소속이라는건 확실해졌네? 2 ㅇㅇ 2018-12-31 1
87707 일반 망칼로가탈갤하면참쉽게끝나는일인데 ㅇㅇ 110.70 2018-12-31 0
87706 일반 내가 KVCG 문제점에 대해서 말한적이있었지 ㅋㅋㅋ 4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705 일반 분란조장은 오히려 신입들이하는것같은데? 3 ㅇㅇ 223.33 2018-12-31 0
87704 일반 이쯤되면 그 그룹에 죄가 없다고 말할수가 없다. 9 Huntere 2018-12-31 0
87703 일반 파딱들 봐주셈 2 ㅇㅇ 39.7 2018-12-31 0
87702 일반 그 그룹 까는데 유동쉴드는 100퍼 전부 그 그룹 좆목라인이다. 4 ㅇㅇ 110.70 2018-12-31 2
87701 일반 저새끼들이 지금까지 로그아웃하면서 분탕쳤다는거지? ㅇㅇ 2018-12-31 0
87700 일반 kvcg가 뭔데 그렇게 욕을먹는거임 5 fiiter 2018-12-31 0
87699 일반 그 그룹 인원 짤은 념글에 있다 1 ㅇㅇ 39.7 2018-12-31 0
87698 일반 지구연방교류회 1월10일 연병장 1 ㅇㅇ 203.90 2018-12-31 0
87697 일반 방금 KVCG 짤 뭐냐ㅋㅋㅋ ㅇㅇ 223.38 2018-12-31 0
87696 일반 걍 그 그룹 멤버 닉좀 전부 알려주면안되냐 2 ㅇㅇ 175.223 2018-12-31 1
87695 일반 또또 유동통피 스멀스멀 3 ㅇㅇ 125.130 2018-12-31 0
87693 일반 kvcg 드럽게 욕먹네 2 ㅇㅇ 211.229 2018-12-31 0
87692 일반 문제있는놈 개별 저격은 상관없는데 관련없는놈 다 싸잡아서는ㄴㄴ해 1 검은연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