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266 질문 브알챗 메뉴 들어갔다가 나오다가 하다보면 ㅇㅇ 218.236 2019-01-02 0
89264 일반 mr이 괜히 흙수저 vr이겠냐 ㅇㅇ 222.108 2019-01-02 0
89263 질문 이케맨이 머임? 7 스크롤크 2019-01-02 0
89261 일반 이케맨 좆같음 ㅇㅇ 218.236 2019-01-02 0
89260 일반 아 존나 외국인인척하는 새끼 실시간으로 보는중 2 ㅇㅇ 2019-01-02 0
89259 일반 닉 알려진 갤럼 리스트 1 ㅇㅇ 175.223 2019-01-02 0
89258 일반 다들 이케맨이 될수있구나..부럽네.. 2 ㅊㅌㅌ 182.224 2019-01-02 0
89257 일반 실시간 이케맨 3 pp 2019-01-02 0
89256 일반 데스건맞으면 브알챗 어떻게 꺼짐?? 3 fiiter 2019-01-02 0
89255 일반 섹스 ㅇㅇ 125.129 2019-01-02 0
89252 일반 회전초밥 아바타 2차 진행 3 ㅇㅇ 203.90 2019-01-02 2
89251 일반 이쯤되면 궁금한데 3 JinSilly 2019-01-02 0
89250 질문 USB 케이블 질문 5 ㅇㅇ 175.214 2019-01-02 0
89248 일반 홈에 농구골대 생겼네 3 ㅇㅇ 1.245 2019-01-02 0
89247 일반 회전초밥 아바타 만들건데 이번주내네 인테리어 디자인짜볼건데 와서 훈수둬봐 3 ㅇㅇ 203.90 2019-01-02 0
89246 일반 Sdk 최신 어디서 받아여?? 4 dd 115.139 2019-01-02 0
89245 일반 블렌더 족고수형님 계십니까(3줄요약잇음) 6 ㅇㅇ 2019-01-02 0
89244 일반 놀로 풀트 누웠을때 이건 무슨문제얌? 8 123 121.188 2019-01-02 0
89242 일반 바닥에 누운뒤에 점프하면 하늘로 날아가는데 6 카디아. 2019-01-02 0
89241 일반 바이브 마이크에 숨소리 자꾸 인식되는데 너무 거슬림... 6 ㅇㅇㅇ 123.214 2019-01-02 0
89240 일반 풀트랙 고정 다들 어떻게 해? 11 xc 175.215 2019-01-02 0
89239 일반 여중생님들 hdmi 컨버터 사서 usb에 꼿아도 vr 대나여? 2 11 112.171 2019-01-02 0
89238 일반 삼성기어vr로 vrchat 움직이는거 가능? 10 ㄴㅁ 223.39 2019-01-02 0
89236 일반 여목 가능한데 신사에서 이케맨보이면 우와 캐릭터 멋잇서요 해줌 2 ㅇㅇ 175.223 2019-01-02 0
89235 일반 이케맨들 개져아할때 랙걸려라 시부레거 6 개닌 223.62 2019-01-02 0
89234 질문 750ti로 바이브 택도없나요 15 ㅇㅇ 223.38 2019-01-02 0
89233 일반 유니티에 vrc dsk 임포트 했는데 8 스크롤크 2019-01-02 0
89232 일반 난 여기서라도 잘생기고 싶어서 이케멘 쓰는데 시발 취급너무 좇같당 3 123 121.155 2019-01-02 1
89230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어떻게 해야 덮어쓰기를 안함? 1 123 121.155 2019-01-02 0
89229 일반 행사장풍선 다이나믹본 제외 방법 8 yooo 153.163 2019-01-02 3
89227 일반 본인 알바하는 매장 토토있음 4 ㅇㅇ 121.184 2019-01-02 0
89226 일반 갑자기 돌로레스 왤케 많이해요 1 샴푸. 2019-01-02 0
89225 일반 막 한 아바타가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기능은 어찌넣어? 1 123 121.155 2019-01-02 0
89224 일반 파티클 뮤직박스 개멋잇네 1 강나다 2019-01-02 0
89223 일반 2번째 뚜따 하는대. 9 나냠 2019-01-02 2
89222 일반 교류회 탭 만들어졌는데 뭐라도좋으니깐 해보자 !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221 일반 아 깜짝 놀랬네 1 ㅇㅇ 175.223 2019-01-02 0
89220 일반 mr 해상도 얼마나됨 1 ㅇㅇ 2019-01-02 0
89219 일반 킷슈 사서 기분좋아 2 oo 218.155 2019-01-02 1
89218 질문 내파티클이 나한테 제대로 안보인다 5 Lucia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