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567 일반 유니티 잘 다루는거 아니면 킷슈랑 샤로 사지말라해서 안샀는데 7 GEORGIA 2019-01-11 0
95566 일반 과몰입글 5 ㄴㅁㄹ 117.111 2019-01-11 2
95565 일반 친구도 될 놈만 되더라 AQ 39.7 2019-01-11 0
95564 일반 vr구매하려구요 안경유저 mr괜찮나요? 4 ㅇㅇ 121.168 2019-01-11 0
95562 질문 나도 과몰입썰 풀어볼까+질문 2 과몰입 223.33 2019-01-11 0
95561 일반 오늘의 점심 2 DDos 2019-01-11 0
95560 일반 MR딜은 더이상 안뜨려나 ㅇㅇ 221.160 2019-01-11 0
95559 일반 킷슈조와 2 엘에르엘 2019-01-11 0
95557 일반 킷슈 살까말까살까말까 10 2019-01-11 0
95556 일반 왜그렇게 태보를 좋아해 1 엘에르엘 2019-01-11 0
95555 일반 유니티 다이나믹본 확인하려고 재생하면 움직일때 끊기던데 123 211.59 2019-01-11 0
95554 일반 트래커 고정용으로 고프로 스트랩쓰는 아조씨들 질문좀 5 ㅇㅇ 14.46 2019-01-11 0
95553 일반 커여운 껄룩이나 보고 가 5 magicatz 2019-01-11 0
95552 질문 풀트 가격이 얼마정도해요..? 5 ㅇㅇ 211.55 2019-01-11 0
95551 일반 유독 조회수가 높은 게시글들 ㅇㅇ 2019-01-11 0
95550 일반 트래커 충전 다되도 흰색으로 불이 안바뀌는데 정상임? 4 ㅇㅇ 175.223 2019-01-11 0
95549 일반 새벽에 H방가서... 1 파라카 2019-01-11 0
95545 일반 ㄷㄷ 목요일날 트래커 주문 한거 오늘 온다네 프레니아 175.223 2019-01-11 0
95544 일반 화본역 실내에서 진짜 H한적있었는데 개깜놀 했자나 5 GEORGIA 2019-01-11 1
95543 일반 차렷충이긴 한데 공포맵 싫어하는 사람있냐? 3 리게씹뉴비 2019-01-11 0
95542 일반 화본역에서 H하는 움짤찍어왔다 2 ㅇㅇ 118.39 2019-01-11 6
95540 일반 켓츠플러그인 보면 아바타 보안거는거 있자나 2 ㅇㅇ 211.218 2019-01-11 0
95539 일반 쉴때 ㄹㅇ 디시말곤 하는게 없음 ㅇㅇ 2019-01-11 0
95538 일반 과몰입이라고 하는 거 솔직히 마음에 안 듬.. 애초에 다른 삶인데 ㅇㅇ 211.226 2019-01-11 0
95537 교류회 ㅁ맨발교류회 1 초보자아 2019-01-11 1
95536 일반 예전에는 유니티로 기능 이것저것 넣은 아바타도 만들고 그랬는데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1 0
95535 일반 님들아 vr쳇 기본 아바타중에 로봇있잖아 6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534 일반 풀트 질문 하나만 3 벼릐 2019-01-11 0
95533 일반 유니티 로그인 어디서해? 4 백당 2019-01-11 0
95532 강좌/정보 샤로 블랜더 임포트 문제 해결 ㅇㅇ 2019-01-11 2
95531 일반 무선킷이 그렇게좋아? 5 철수 121.132 2019-01-11 0
95530 일반 vr챗 하는사람특징 . jpg 3 ㅇㅇ 211.36 2019-01-11 0
95529 일반 오늘 7시에 태보 다같이 할사람 5 철수 121.132 2019-01-11 0
95528 일반 님들아 공지글에 월드 모음집있지않았음? 어딧지 4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527 일반 아바타 뚜따 부품 구할때 3 ㅇㅇㅁ? 182.230 2019-01-11 0
95526 일반 킷슈 원래 인디언전사임? 5 마요네즈 2019-01-11 0
95522 일반 돌로레스 3천엔짜리랑 3천5백엔짜리가 무슨차이야 3 Lucia 2019-01-11 0
95519 일반 주말 다 쉰다 나이스ㅋㅋㅋ 13 츄르 2019-01-11 0
95518 일반 이모델은 표정이 다양해서 마음에 듬 7 긴긴 2019-01-11 0
95516 일반 이런겜 왜함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11.36 2019-0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