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226 일반 유니티 무언가 잘못된것같다. 5 DDos 2019-01-12 0
96225 질문 아키네짱 아바타 어디서 얻나요 ? 2 ㅇㅇ 211.55 2019-01-12 0
96224 일반 과몰입테스트해봤다 1 아스테리 2019-01-12 0
96223 일반 맨발 교류회 언제함 ㅇㅇ 203.226 2019-01-12 0
96221 일반 유저 리폿 직접 하는건 어떻게함? 4 백당 2019-01-12 0
96220 일반 타르트 팬티짤 가지고 있는 사람?? 1 USSEP 2019-01-12 0
96219 일반 모델링 과외험 7 ㅇㅇ 117.111 2019-01-12 1
96217 일반 오늘 태보는 23:00 7 아스테리 2019-01-12 1
96216 일반 부정부정 교류회 열면올꺼임?? 3 JinSilly 2019-01-12 0
96215 일반 티비가 안온다 슈발~~~ 2 읭읭이 2019-01-12 0
96214 일반 아 심심하다 5 cv52468 119.195 2019-01-12 5
96212 일반 월드에 10명이상 넘어가면 렉 존나 걸리는데 2 Demona♬ 2019-01-12 0
96211 일반 쉐이프키 다 깨졌네 2 yooo 110.76 2019-01-12 0
96209 일반 내가 과몰입못하는이유가 이써꾼 1 읭읭이 2019-01-12 0
96208 일반 마론 산사람? ㅇㅇ 175.223 2019-01-12 0
96207 일반 왜 최근에 이 갤러리 사진은 엑박으로 뜨냐 3 극성 2019-01-12 0
96206 일반 골드베리 선택한건 정답이었다. 4 yooo 110.76 2019-01-12 0
96205 일반 이거 설정 뭐냐? 8 sapphier 2019-01-12 0
96203 일반 개념글에 과몰입테스트 했다던 갤럼아 3 글자 2019-01-12 0
96202 일반 베가64 쓰는 갤럼있냐 11 검은연 2019-01-12 0
96201 일반 밥도 다 먹었겠다 골드베리 살펴볼까 했는데 3 yooo 110.76 2019-01-12 0
96200 질문 유니티 본 설정 질문있습니다 4 ㅇㅇ 125.191 2019-01-12 0
96199 일반 이거 반갈죽어케해? 3 211.52 2019-01-12 0
96198 일반 브얄갤특)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2 0
96197 일반 과몰입못하는씹아싸특징 3 되지련 2019-01-12 0
96196 일반 mr대신 oculus 사면 장점이 뭐냐?? 4 ㅇㅇ 14.55 2019-01-12 0
96195 일반 님덜 이걸 뭐라고함 ㅋㅋ? 3 ㅇㅇ 27.117 2019-01-12 0
96194 일반 무선킷은 스페이스 무브 안돼? 5 엘에르엘 2019-01-12 0
96192 일반 지금 마작할 갤럼 있니? ㅇㅇ 211.222 2019-01-12 0
96191 일반 심심한데 H방 썰이라도 좀 풀어봐라 6 yooo 110.76 2019-01-12 0
96190 일반 와 MR은 충전지같은거 써야하는구나 ㄷㄷ 6 ㅇㅇ 175.223 2019-01-12 0
96189 일반 건전지 왔당! 7 파라카 2019-01-12 0
96188 일반 공차 너무비싼것입니더... 8 liar 2019-01-12 0
96187 일반 킷슈 쉐이더 어떤게좋을까 ? 추천좀 해주라 12 마요네즈 2019-01-12 0
96186 일반 받은 파일을 확인하는 버릇을 들입시다. 6 yooo 110.76 2019-01-12 0
96185 일반 콤퓨타 전기 먹는건 존나 처먹는데숭 4 읭읭이 2019-01-12 0
96184 일반 호에에에에엥 4 Huntere 2019-01-12 1
96183 일반 기본 눕는 자세 변경하는 법좀 알려줘 ㅜㅠ 1 ㅇㅇ 220.74 2019-01-12 0
96182 일반 파티클 충돌 판정 1 ㅇㅇ 125.180 2019-01-12 0
96181 일반 가까이 붙으면 부담스러움 3 리쿠 220.73 2019-0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