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568 일반 발가락 끝이 선홍빛으로 발갛게 물든 맨발짤.jpg ㅇㅇ 2019-01-13 0
96567 일반 착한 파딱은 3 ㅇㅇ 2019-01-13 0
96566 일반 VRCMOD에있는 우콘 좀 쩔더라 5 ㅅㅋㅋ改 2019-01-13 0
96565 일반 그 사이트에서 퍼온 브이알챗 만와 3 ㅇㅇ 110.70 2019-01-13 1
96564 일반 실시간 신사 난교.gif 1 ㅇㅇ 2019-01-13 1
96563 일반 데스건걍 무빙으로피하면안됨? 1 ㅇㅇ 110.70 2019-01-13 0
96562 일반 이거 머가문제같음? 6 늅이 211.205 2019-01-13 0
96561 일반 요즘도 데스건같은거 맞는사람이 있긴함? 3 ㅅㅋㅋ改 2019-01-13 0
96560 일반 VRCHAT ㅇㅇ갤러리 2 ㅅㅋㅋ改 2019-01-13 0
96559 일반 데스건 쓰는 애들은 무슨 심리임? 6 ㅇㅇ 183.96 2019-01-13 0
96558 일반 왤케 요즘 오프모임 시도하려는건지 8 vrchat 2019-01-13 0
96557 일반 이번엔 글 써지나 2 vrchat 2019-01-13 0
96555 일반 새끼들아 심심하냐 2 ㅇㅇ 223.62 2019-01-13 0
96553 일반 ㅋㅋ 파딱이 좆목도킹하는거부터가 에바 아니냐 8 ㅇㅇ 223.62 2019-01-13 1
96552 일반 또 무슨장작임 나도 같이 좀 불타자 1 ㅇㅇ 2019-01-13 0
96551 일반 킷슈 14 츄르 2019-01-13 11
96550 일반 ㅋㅋ 갤꼬라지 보소 3 ㅇㅇ 223.62 2019-01-13 3
96549 질문 아바타 적용하는데 오류떠서 진행을 못하겠어요..ㅠ 2 ㅇㅇ 220.118 2019-01-13 0
96548 일반 🌑약속대로 모델 배포하러 왔음🌑 17 ㅇㅇ 112.150 2019-01-13 26
96546 일반 난 vrc지인들이랑 현실에서 만나서 노는거 재밋던데 2 123 121.155 2019-01-13 0
96545 일반 갤에 글 안ㅆ허지냐 1 ㅇㅇ 112.150 2019-01-13 0
96544 일반 오늘 점심에 지인만나기로횠다 시발 도와줘 14 ㅇㅇ 175.223 2019-01-13 0
96543 일반 외국 초딩대리고 놀고싶다 4 딜런 2019-01-13 1
96541 일반 vr칭구한테 디씨하는거 들켰을 때 어케해야함? 4 ㅇㅇ 223.33 2019-01-13 0
96540 일반 x26672 ㅇㅇ 110.70 2019-01-13 0
96539 강좌/정보 [스샷많음] 파티클을 이용하여 눈내리게하는법. 14 Mimyo 2019-01-12 20
96537 질문 월드 문만들어서 순간이동 하는거 왜이럼? 2 ㅇㅇ 58.238 2019-01-12 0
96536 일반 아침만되면 엄청타네 1 ppd 2019-01-12 0
96535 일반 님들 이거 먼짤임? 4 ㅇㅇ 39.7 2019-01-12 13
96534 일반 글리젠 주것어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2 0
96533 일반 야 그거알아 ..? 3 카디아. 2019-01-12 0
96530 일반 왤케 냐냐 거리는거야?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2 0
96529 일반 좆목갤; 7 ㅇㅇ 110.70 2019-01-12 5
96527 일반 ㅈ망갤 1 ㅇㅇ 211.218 2019-01-12 0
96525 질문 게이밍노트북으로 유니티 월드 업로드 ㅇㅇ 211.202 2019-01-12 0
96518 일반 너그들은 잠도 안자냐아?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2 1
96516 일반 벤사유가 노2무현짤이라니 ㅅㅂ 내가언제 올렷지 3 ㅇㅇ 175.223 2019-01-12 0
96513 일반 내 생각이지만 냐 이새끼가 제일 불쌍함 ㅇㅇ 110.70 2019-01-12 0
96510 일반 사칭의 사칭 새끼야 이 글 봐라 39.7 2019-01-12 3
96509 일반 월드 low effort로 짤라내던거 이제 안함? 1 으ㅡ음 2019-0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