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823 일반 움짤 바로 보이는데? 사진은 왜이러냐 ㅇㅇ 1.177 2019-01-13 0
96822 일반 사진 진짜 안보이네 언제 고치냐 7 ㅇㅇ 1.177 2019-01-13 0
96821 일반 전갤주는 목소리들려주고했는데 7 ㅇㅇ 39.7 2019-01-13 0
96820 일반 허..참 파딱이 야동을 갤에 올리누 ㅋㅋㅋ 3 ㅇㅇ 183.96 2019-01-13 1
96819 일반 ㅅㅂ 여기서 개욕해도 게임상에선 친절하게놀수도있잖아 7 ㅇㅇ 39.7 2019-01-13 0
96818 VRC일기 사쿠라도 이제 때려쳐야겠네 4 liar 2019-01-13 0
96817 일반 전갤주랑 트짹맞팔한사람중 한명이에요 3 ㅇㅇ 110.70 2019-01-13 0
96816 일반 부스에서 풀트래킹 용으로 쓸만한 캐릭이 뭐있나요? 5 HARATATU 2019-01-13 0
96815 일반 벌써부터 걱정이네..;; 7 츄르 2019-01-13 0
96813 일반 나도 그룹들어가고싶읍니다 읭읭이 2019-01-13 0
96812 일반 그새끼 그그룹들 꺼져라 1 ㅇㅇ 1.249 2019-01-13 0
96811 일반 근데 현갤주도 지금좆목그룹인데 왜이건아무말없냐? 2 ㅇㅇ 39.7 2019-01-13 2
96810 일반 싸우지말고 야노해 야노 yooo 61.105 2019-01-13 0
96809 일반 전갤주 근황 2 ㅇㅇ 182.231 2019-01-13 0
96808 일반 마 완장도 사람이야 사람 ㄹㅇㄴ 223.33 2019-01-13 0
96807 일반 지금갤주는 사리고있는거냐그럼 ㅇㅇ 39.7 2019-01-13 0
96806 일반 지금 주딱이는 건전지가 아니지 8 읭읭이 2019-01-13 2
96804 일반 고여버리니까 1 ㅇㅇ 223.33 2019-01-13 0
96803 일반 전갤주도 좀 불쌍하지 않냐? 1 ㅇㅇ 2019-01-13 0
96802 일반 주황색 보라색 조건이 머야 6 기타빌런 2019-01-13 0
96801 일반 전갤주는 이 갤 운영하면서, 상처받고 떠난걸로하자 10 검은연 2019-01-13 1
96800 일반 오늘 일본어로 말하는 사람들을 만났는데 2 ㅇㄴ 211.210 2019-01-13 0
96799 일반 데스건날리고 다니다가 밴ㅋㅋㅋ ㅇㅇ 223.39 2019-01-13 0
96798 일반 재밋는글싸도 병신씹선비마냥 대응하니까 병신만남지 4 ㅇㅇ 39.7 2019-01-13 2
96796 질문 이거 개인 아바타 쓰는조건 보니깐 이거던데... 6 raze808 2019-01-13 0
96795 일반 디씨 부끄러워 좀 병신같은 밈 같애요 5 ㅇㅇ 211.184 2019-01-13 0
96794 일반 vr로 브알챗이 안켜져ㅠㅠㅠ ㅇㅇ 219.254 2019-01-13 0
96793 일반 검은..몸으로 되어있다 3 ㅇㅇ 61.83 2019-01-13 2
96791 일반 LOD그룹 설정 개같네 진짜 2 검은연 2019-01-13 0
96790 일반 방금 신사에서 디시부끄러 소리 들었다 ㅇㅇ 2019-01-13 0
96789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3 ㅇㅇ 211.184 2019-01-13 0
96788 질문 이런건 어떻게 해? 4 2019-01-13 0
96787 일반 이치고 이 정채불명의 본은 뭐야 3 카디아. 2019-01-13 0
96786 일반 외쿡 친구들도 간혹보면 liar 2019-01-13 0
96785 일반 hp mr 중고 20 6 서클 2019-01-13 0
96784 일반 이쯤에서 갤주둘 과거를 알아보자 6 ㅇㅇ 39.7 2019-01-13 3
96783 일반 일본친구들 포테치 거리는거 너무 귀엽다 1 ㅇㅇ 2019-01-13 0
96781 질문 그럼 바이브 풀트랑 오큘 + 놀로랑 차이점이 뭐임 6 ㅇㅇ 59.30 2019-01-13 0
96780 일반 요즘 갤 왜이래요 6 etap 223.39 2019-01-13 0
96778 일반 댄스러시방 만드는 중 3 Limecat 27.35 2019-01-13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