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450 일반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4 ㅇㅇ 39.7 2019-01-14 0
97449 일반 내 인생 vrchat 하면서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했다 5 다 까무러치는 판인데 58.148 2019-01-14 1
97448 일반 예들아 또 노말맵 캐릭터 만들어왔엉... 10 Bunny Y 2019-01-14 1
97447 질문 내일 오큘 오는데 6 Heavron 2019-01-14 0
97446 VRC일기 오늘 제설은 좀 일찍끝냈습니다. 2 STERN 2019-01-14 0
97444 일반 다람쥐,슈비,수인,타르트샀는데 6 적쥐 2019-01-14 0
97443 일반 토요일 9시경 묵언 교류회 연다 6 카디아. 2019-01-14 1
97441 질문 풀트래킹 질문있는데 Lucia 2019-01-14 0
97440 일반 가봐야할 월드 어떤거잇음 1 ㅎㅈㅁ 119.198 2019-01-14 0
97439 일반 화본역 이거 기관차는 못타서 아쉽네 1 ㅇㅇ 210.0 2019-01-14 0
97438 일반 야간알바 장점 5 JinSilly 2019-01-14 0
97437 일반 퍼블릭 H방 열었어 들어와줘 2 ㅇㅇ 182.228 2019-01-14 0
97436 일반 놀다가 지나쳐선 안될말을 들은거같은데 6 liar 2019-01-14 0
97435 일반 화본역 처음가본 뉴비임 2 ㅇㅇ 210.0 2019-01-14 0
97434 일반 스샷 뒤져보니까 이거 있네 3 백당 2019-01-14 0
97433 질문 혹시 여기 람쥐 애니메이션 넣어본사람있어? ㅇㅇ 211.223 2019-01-14 0
97432 일반 과몰입허싈? 1 ㅎㅈㅁ 119.198 2019-01-14 0
97431 일반 오랜만에 그림그려씀 8 ㅇㅇ 220.124 2019-01-14 7
97430 VRC일기 vr도없는게 개깝치네 쓰다듬 당할래 ㅆ새야? 콘 7 liar 124.53 2019-01-14 0
97429 질문 노트북이 쓰래기라 랙이 오지는데 따로 최적화방법 있나요? 5 나쵸치즈고구마 59.29 2019-01-14 0
97428 질문 오늘 마지막으로 물어볼게ㅠㅠ미안(유니티아바타) 3 네마자요 2019-01-14 0
97427 일반 브알챗은 무료인가요 16 툴타툴타 2019-01-14 0
97426 일반 그래 열었긴 했는데 이다음부터 어떻게함?? 2 타가린 2019-01-14 0
97424 일반 브알챗 때문에 내일 회사근처 방보고 계약합네다 5 Raimiz 2019-01-14 2
97422 질문 업로드했는데 허수아비 포즈에 웃는표정 어캄..? 2 zz 119.64 2019-01-14 0
97421 일반 늒네 받아라 2 레먀 2019-01-14 0
97420 질문 vr 없는 늒네 질문 3 ㅇㅇ 39.115 2019-01-14 0
97418 일반 늒네 리큐 아바타 적용하는법좀 알려주실분 5 타가린 2019-01-14 0
97417 일반 마녀맵 다른 캐릭터 다 필요없다 죽은참새 2019-01-14 0
97416 질문 늒네 유니티 질문 2 Titanium 2019-01-14 0
97413 일반 으; 마녀맵에서 재료 다 섞어보았다.. 5 마요네즈 2019-01-14 0
97412 VRC일기 오늘도 화본역 출근했습니다~ 1 STERN 2019-01-14 0
97411 일반 vrc 외국포럼이나 커뮤니티 있냐? 1 123 121.155 2019-01-14 0
97410 일반 여동생한테 십만원주고 영상찍힌거 지웟다 ㅅㅂ 11 ㅇㅇ 211.36 2019-01-14 3
97408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이라고 5 ㅇㅇ 123.213 2019-01-14 0
97407 일반 가방에 뱃지같은거 달고 겜들어가면 공중에떠있음 4 ㅇㅇㅁ 119.195 2019-01-14 0
97406 일반 누가 퍼블릭에서 야노하길래 6 ㅇㅇㅇㅇ 125.179 2019-01-14 5
97405 일반 dokill 맵 1 핵냥이 14.42 2019-01-14 0
97403 일반 어우; ㅇㅇ 110.70 2019-01-14 0
97402 일반 유니티 하얗게 오류떴다고 한 글에 답변 달아준분 봐주새오 2 네마자요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