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93 일반 너클콘 나올때까지 숨참음 10 으ㅡ음 2018-12-28 27
86192 일반 나으이 저댄실력을 보여주고싶은데 2 우묘 211.241 2018-12-28 0
86191 일반 난 갤럼 한명도 모름 8 아스카愛 2018-12-28 0
86190 일반 치치치 치모 노래 이거다 4 아스카愛 2018-12-28 13
86189 일반 티티티티모시모시 하는 노래 대체 뭐냐 4 ㅇㅇ 61.83 2018-12-28 0
86188 일반 친구들이 죄다 접었는지 요즘 친창이 텅텅 비었어 7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87 일반 부스는 계속 눈팅하다보면 진짜 보석같은 제품들 많이 보임 2 GEORGIA 2018-12-28 0
86184 일반 람쥐 하나 더 뚜따한다 13 백당 2018-12-28 0
86183 일반 요즘 우콘 옷 입히면서 생각하는게 2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81 일반 진짜 귀여운캐릭터는 따로있다 5 ㅇㅇ 175.223 2018-12-28 0
86180 일반 나라사랑으로 할부된다며... 8 fiiter 2018-12-28 0
86179 일반 [오늘의 부스 추천상품] '그 액체' 텍스쳐 표현용 PSD 11 GEORGIA 2018-12-28 13
86178 일반 근데 보면 은근 길게한 유저들이 없던데 7 DavidJ 2018-12-28 0
86177 질문 어두운 장소에서 피부나 옷색 안바뀌게 하는법 있어 ? 6 ㅇㅇ 183.103 2018-12-28 0
86176 일반 리쿠 압타 쓰는사람 잇음? 1 ㅇㅇ 39.7 2018-12-28 0
86175 일반 맵 배경넣으면 이렇게되는디 1 1225 58.103 2018-12-28 0
86174 일반 다들 인게임에선 정상인거애요 2 뉴네쟝 211.36 2018-12-28 0
86173 일반 진짜 브얄끼고 딸치는애들 있음? 8 Mitsu.G 2018-12-28 0
86172 일반 근데 브얄챗 메모리누수 원래 심함? 9 ㅇㅇ 61.83 2018-12-28 0
86171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금지 먹었는데 1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9 일반 오큘 헤드폰 먹통된 놈들 봐라 5 ㅇㅇ 211.225 2018-12-28 10
86168 일반 겜 시작하고 이제 한달 조금 넘었는데 4 DavidJ 2018-12-28 1
86167 일반 아침체조 차렷충은 못들감?? 1 fiiter 2018-12-28 0
8616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 여러번 반려당하니깐 4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4 일반 차렷충 귀엽다 9 ㅇㅇ 39.7 2018-12-28 0
86163 일반 아재개그 이케맨들도 존나 혐인데 3 DavidJ 2018-12-28 0
86162 일반 어제 개저아 실제로 들었는데 2 레몬무 2018-12-28 0
86161 일반 리쿠 립싱크 셰이프키 이름이 다른가 1 ㅇㅇ 39.7 2018-12-28 0
86160 일반 갤에 이케멘 검색해봤는데 싫어하는거 아니네ㅋㅋ 8 ㅇㅇ 61.83 2018-12-28 0
86159 일반 어제 H방에서 허리를 너무 흔들어버린거시다.. 12 아라이상 2018-12-28 0
86158 일반 연병장에 잇는거 거의갤럼이라보면됨?? 5 fiiter 2018-12-28 0
86157 일반 gtx1050에서 1060으로 올리면 프레임 차이 많이남? 4 ㅇㅇ 175.223 2018-12-28 0
86156 일반 와 시발 부스에서 이거 보자마자 바로 사려고 장바구니 넣었는데 6 GEORGIA 2018-12-28 0
86155 일반 한때 VR 묵언수행이었는데 1 Crow1 2018-12-28 0
86154 일반 대놓고 H방 가라고 만든 아바타 부스에 추가되었네 8 GEORGIA 2018-12-28 4
86153 일반 나 자꾸 한명 스토킹 하고 싶음 12 DavidJ 2018-12-28 0
86150 VRC일기 늒네..첫뚜따 완료했다. 5 샴푸. 2018-12-28 0
86149 일반 9시반 체조 갈까 흠... 1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147 일반 빗치 6 히아기 2018-12-28 1
86146 일반 근무교대할시간입니다 2 GEORGIA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