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504 일반 오큘 팔려고 폼 바꾸고 정리하다가 3 Sult 2019-01-24 0
102503 일반 댄스러쉬월드 존나재밋다 1 카디아. 2019-01-24 1
102502 일반 심폐소생술 실시! 4 -마요네즈- 2019-01-24 1
102501 일반 나만 통하는 우울증테스트가있긴한데 1 ㅇㅇ 211.36 2019-01-24 0
102500 질문 블렌더 질문 1 ㅇㅇ 1.224 2019-01-24 0
102498 일반 우울하다 1 초보고양이 2019-01-24 0
102497 일반 9시 체조도 많이 와줘 1 ㅇㅇ 124.50 2019-01-24 0
102496 일반 너네들은 아프지 마라 3 ㅇㅇ 2019-01-24 0
102493 일반 솔직히 나도 많이 힘들다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92 일반 나두 힘들어 1 -마요네즈- 2019-01-23 0
102491 일반 님들아 저도 아파요.ㅠ 3 ㅇㅇ 211.218 2019-01-23 0
102490 일반 야 유동 이정도 관심받았으면 됐다 8 JinSilly 2019-01-23 0
102489 일반 힐링 호무라。 2019-01-23 0
102488 일반 예아! 쎅스! 쎅스! 쎅스! 4 GEORGIA 2019-01-23 0
102485 일반 힘들고 못버티겠을때는 의지할 사람 딱 한명만 있으면 해결돼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84 일반 이정도 관심받았으면 접으면안댄다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83 일반 우울한갤러리에는 우울 4 호무라。 2019-01-23 0
102482 일반 우울갤 1 ㅇㅇ 39.7 2019-01-23 0
102481 일반 본인쟝 왔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79 일반 역시 최고의 힐링은 7 _YS_ 2019-01-23 0
102478 일반 찐따특 1 ㅇㅇ 39.7 2019-01-23 0
102475 일반 하긴 이게임이 처음에만 힐링이지.. 9 ㅇㅇ 110.70 2019-01-23 2
102474 일반 일본인한태 모델 파일 받았는데 1 Sult 2019-01-23 0
102473 일반 여기 갤러들은 좀 쿨병에 걸려야할거같음 2 ∩(>ヮ<)q 2019-01-23 0
102472 일반 접는다고? 접어 그럼 4 ㅇㅇ 223.38 2019-01-23 0
102471 일반 존나 외로우세요?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470 일반 접는건 군바리만으로도 충분하다 3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69 질문 아바타 뚜따하는데 표정 오류 질문좀 할게요 4 테루 121.148 2019-01-23 0
102468 일반 바이브 4 ㅇㅇ 39.7 2019-01-23 0
102466 VRC일기 오늘도 체조후 태보 좋앗다 3 Lakenls 2019-01-23 0
102465 일반 너무 힘들고 아파서 더이상 못하겠다... 36 ㅈㅈ 211.36 2019-01-23 0
102463 질문 비트세이버 풀바디 트래킹되나요? 3 ㅇㅇ 211.36 2019-01-23 0
102462 일반 달이..아름답네요.. RMellon 2019-01-23 0
102461 질문 이거 스팀계정을 브이알계정이랑 연동할때 DDR 210.111 2019-01-23 0
102460 일반 부스모델파는게 돈이 되긴하나봐 2 ㅇㅇ 110.70 2019-01-23 0
102459 일반 Concept 방 20MB밖에 안하면서 렉 존나 걸리는데 ㅇㅇ 218.236 2019-01-23 0
102458 일반 서럽다 2 ㅇㅇ 59.13 2019-01-23 0
102457 일반 요즘 vrc들어가면 한번씩 울게된다 14 ㅇㅇ 112.151 2019-01-23 0
102456 일반 사쿠라에서 있던일 2 ㅇㅇ 182.228 2019-01-23 0
102454 일반 간만에 h방가서 시원하게 한발 뽑고옴ㅋㅋ 1 ㅎㅈㅁ 119.198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