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057 일반 아침 제육에 쌀국수 꺼어억 1 프레니아 218.156 2018-12-29 0
87056 일반 야근데 글삭한건 뭐 그렇다 치는데 1 ㅇㅇ 175.223 2018-12-29 0
87055 일반 야 이거 킥처당한거 리스트 볼때없냐? ㅇㅇ 61.72 2018-12-29 0
87054 일반 파딱새끼 H방글을 지울정도면 1 ㅇㅇ 39.7 2018-12-29 0
87053 일반 여러분들 덕분에 VR구매부터 플레이까지 됬어요 감사해요 12 ㅇㅇ 59.12 2018-12-29 17
87052 일반 새벽에 감성...ㅠㅠㅠ 4 ㅇㅇ 175.223 2018-12-29 2
87051 일반 후 오늘도 보람찬 브알 라이프였다 1 DavidJ 2018-12-29 0
87050 일반 ㅇㅇ아 우리 좆목하자 7 ㅇㅇㅇ 122.254 2018-12-29 0
87049 일반 배고픈데 먹을거 추천좀 1 ㅇㅇ 110.70 2018-12-29 0
87048 일반 닉언ㄴㄴ 2 포도초콜렛 2018-12-29 0
87045 일반 ㅋㅋ 여긴 뭐가 됫든 마갤임 8 ㅇㅇㅇ 122.254 2018-12-29 0
87043 일반 브알챗 외국어 잘해야됨?? 5 그리즐리빳다죠 2018-12-29 0
87042 일반 당사자들끼리 싸우다가 끝나서 각자 자러가고 끝난거 ㅇㅇ 110.70 2018-12-29 0
87041 일반 다신 이런거 못하겄다 1 너랑안놀거야 2018-12-29 1
87040 일반 망칼로욕먹기싫어서완장바꾼거맞지? 1 ㅇㅇ 39.7 2018-12-29 1
87039 일반 러시아인들이 동양인 비하발언 많이함? 1 깻잎의효능 2018-12-29 0
87038 일반 런타임에러 ㅈ같네 sapphier 2018-12-29 0
87037 일반 저 파딱 전에 파딱 되기 전에도 누구랑 댓글로 고집부리면서 싸우던데 2 ㅇㅇ 110.70 2018-12-29 2
87036 일반 아바타 의자패치 이후 자주보이는 광경 포도초콜렛 2018-12-29 0
87035 일반 파딱이 뭔짓했음? 4 ㅇㅇ 110.70 2018-12-29 1
87034 일반 유튜브 에서도 제야의 종 틀어줌? 4 으ㅡ음 2018-12-29 0
87033 일반 tv보면서 노가리깔 수 있는 아늑한 맵있나요? 4 ㅇㅇ 49.173 2018-12-29 0
87031 일반 핑크퐁 깼는데 마지막 문제 푸는 법 2 핑크폰돈고에세수 175.205 2018-12-29 3
87030 일반 맘에 안드는 짤 올리면 짤린다는 소문이 들려서 왔습니다 5 ㅇㅇ 125.135 2018-12-29 0
87028 일반 유휴상태일때 전원 off 하는거 설정 껏는데도 꺼지는데 방법없음 ? ㅇㅇ 118.37 2018-12-29 0
87027 일반 네틱냄새 좆나나네 1 ㅇㅇ 118.32 2018-12-29 0
87026 일반 오늘만든 우콘 2 시리스 2018-12-29 0
87024 일반 지인한테 싸게 오큘 샀어요! 2 ㅇㅇ 126.229 2018-12-29 0
87023 일반 h방같은데 2명이상 들어갈수있는데 있었음좋겧ㅅ다 5 ㅎㅇ 119.198 2018-12-29 0
87019 일반 이야 새벽갤 불탄다 1 KittyCannon 2018-12-29 0
87018 일반 내가 H방 관련으로 글쓴게 잘못일 수도 있으니 너무 뭐라하지마 4 ㅇㅇ 175.223 2018-12-29 0
87016 일반 케모노프렌즈 토키아바타쓰고싶은데 아바타월드아는사람!?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7015 일반 에초에 분란조장으로 자른거란것도 좀 심함 5 으ㅡ음 2018-12-29 2
87014 일반 아 심심하다~ 1 ㅇㅇ 122.254 2018-12-29 0
87013 일반 친구가 많이 늘었다 3 유티o 2018-12-29 0
87011 일반 파딱분들은 글삭할 때 제대로 된 사유를 적어주세요. 2 VRChat 2018-12-29 0
87010 일반 이의 있으면 리플로 달아라. ㅇㅇ 175.223 2018-12-29 0
87009 일반 삭제된게 내 글이구나 삭제된지도 몰랐네 2 ㅇㅇ 175.223 2018-12-29 0
87008 일반 아바타 크기 제한 ㅇㅇ 124.5 2018-12-29 0
87007 일반 신사가 애미터지긴했네 11 Lucia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