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838 일반 망칼로가 지금까지 싸지른 똥 목록들이다 레전드만 추려왔다 2 ㅇㅇ 39.7 2018-12-31 5
87837 일반 웃기게 흘러가네. 11 Huntere 2018-12-31 13
87836 일반 니네가찾는 KUTG다 9 그들의생각 49.165 2018-12-31 1
87835 일반 일제강점기, 신미양요, 병인양요의 복수다 DavidJ 2018-12-31 0
87834 일반 뭐임 뭐가 어캐된거임 3 GEORGIA 2018-12-31 0
87833 일반 어두운곳에서 빛안나는 쉐이더가 뭐임? 3 ㅇㅇ 211.107 2018-12-31 0
87832 일반 망칼로드뎌탈갤함? 2 ㅇㅇ 110.70 2018-12-31 1
87831 일반 신사맵에서 듣기 싫은 질문 하나 더 DavidJ 2018-12-31 0
87830 일반 님들은 님들이 똥싼거 부모님이 치워주심? 9 sing)Hana 2018-12-31 1
87829 일반 외국인들 한국인 때문에 접는거 사실임 4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2
87828 일반 저번에 신사갔다가 봉변당했자너 ㅋㅋ 1 ㅅㅋㅋ改 2018-12-31 1
87827 일반 ??? 3 magicatz 2018-12-31 16
87825 일반 그룹은 만들었는데 책임은 안짐 1 ㅇㅇ 175.223 2018-12-31 9
87824 일반 병신들은 손절하는게 답이다 1 DavidJ 2018-12-31 0
87823 일반 흔들ㄹ엇ㅅㅅ 2 ㅅㅋㅋ改 2018-12-31 1
87822 일반 근데 결국 데스건 앙망문은없네 2 ㅇㅇ 223.38 2018-12-31 11
87821 일반 근데 그그룹 갤내부좆목외부좆목이든 애초에 2 ㅇㅇ 182.231 2018-12-31 0
87820 일반 트레커 튀는거 1 오뎅 117.111 2018-12-31 0
87819 일반 kutg는 또 뭔데 4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818 일반 자정에 새해 난교교류회 안합니까? 6 블프 2018-12-31 0
87816 일반 12시까지 9시간남았는데 활활 탄다! 1 DeLruty 2018-12-31 0
87815 일반 난 이번 그룹 데스건 사태 이렇게 본다 2 ㅇㅇ 211.49 2018-12-31 2
87814 일반 내가 하다하다 이 갤 버릴줄은 몰랐음. 59 VRChat 2018-12-31 35
87813 일반 kvcg가 아님 아무튼아니고 사과안할꺼임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812 일반 부대복귀 직전까지 꿀잼 선사하네 8 KittyCannon 2018-12-31 0
87811 일반 kvcg말고 kutg도 있음 10 ㅇㅇ 223.62 2018-12-31 0
87810 일반 야 누가 김두한컨셉 함잡아봐라 2 ㅇㅇ 223.38 2018-12-31 1
87809 일반 제발 개 지랄좀 그만떨고 8 sing)Hana 2018-12-31 5
87807 일반 데스건 맞으면 컴이 터지냐 안터지냐 문제는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3
87806 일반 DC 갤러리가 2 dd 116.38 2018-12-31 0
87805 일반 중대발표함 11 하피핏 2018-12-31 0
87804 일반 내가 너모 불탔던 것 같다 미안하다 갤럼들아 4 KoreanBural 2018-12-31 0
87803 일반 지인이 아바타 사기 당해서 피해자 모아서 신고하려는데 4 백당 2018-12-31 0
87802 일반 묵언분들 존경해요.. 4 벼리 223.33 2018-12-31 0
87801 일반 보통 데스건 있는 아바타는 겉으로 티가 나지 않아? 11 사리곰탱이 2018-12-31 0
87800 일반 우콘 귀를 없애봄 7 ㅇㅇ 182.219 2018-12-31 0
87797 일반 데스건 맞으면 컴퓨터 터진다고? 4 ㅇㅇ 210.94 2018-12-31 0
87796 일반 솔직히 kvcg로 존나 불탈만 하지 1 ㅇㅇ 175.223 2018-12-31 6
87795 일반 불타오르는걸 끄기위해 브알챗 가상 여친 사귄 썰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0
87794 일반 사실 KVCG 대표 한명만 나오면 되는일 아니냐 7 JinSilly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