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549 일반 근데 굳이 vr챗에서 테러하거 갱짓을하는이유가머야 6 fiiter 2018-12-31 0
87546 일반 오늘 브얄 할 수 있을까 9 Luche 2018-12-31 0
87545 일반 무슨장작? 8 Huntere 2018-12-31 0
87544 일반 오늘 같이 있을 수 있냐고 물어봤다 4 히아기 2018-12-31 0
87541 일반 갤 돌아다니다가 블렌더 고생하고 있는거 해결방법 찾아냈는데 2 ㅇㅇ 210.94 2018-12-31 0
87540 일반 여목충 2 ㅇㅇ 39.7 2018-12-31 0
87539 일반 찐따. 아싸 탈출방법은 1 Lpo 106.102 2018-12-31 0
87537 일반 흑흑 한해의 마지막날 일을해야한다는게 슬퍼 6 ㅇㅇ 2018-12-31 0
87536 일반 똥꼬충 3 ㅇㅇ 39.7 2018-12-31 1
87534 일반 전에도 한번 말했었는데 3 ㅇㅇ 59.28 2018-12-31 1
87533 일반 아침부터 회사분위기 개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우묘 211.241 2018-12-31 0
87532 일반 9시30분 체조 많이들 와 2 포도초콜렛 2018-12-31 0
87531 일반 개좋아. 2 Huntere 2018-12-31 0
87530 일반 어울리지못하는 찐따면 게임에접하십쇼 2 ㅇㅇ 110.70 2018-12-30 0
87529 일반 여목 욕하는 유동아 6 ㅇㅇ 59.28 2018-12-30 0
87528 일반 막심센세 한국 방문 시급 ㅇㅇ 2018-12-30 0
87526 질문 vr챗 못어울리는 찐따놈이 질문좀.. 7 ㅇㅇ 58.232 2018-12-30 0
87525 일반 후욱후욱 6 fiiter 2018-12-30 0
87524 일반 솔직히 ㅇㅈ 해줘야 하는 사람 4 ㅇㅇ 39.7 2018-12-30 2
87523 일반 또 '그곳'에서 과아악 2018-12-30 2
87522 일반 여목충 성소수자 똥꼬충 새끼 또왔네 2 ㅇㅇ 39.7 2018-12-30 3
87521 일반 애국보수인 내 여동생이 문재인 지지자인 내 소꿉친구와 수라장을 벌이고 5 ㅇㅇ 110.70 2018-12-30 6
87520 일반 냐옹 3 ㅇㅇ 2018-12-30 0
87518 일반 갱이니 뭐니 솔찍히 다 상관없고 1 ㅇㅇ 210.94 2018-12-30 0
87517 일반 여성적인목소리 어때? 11 Lpo 106.102 2018-12-30 0
87516 일반 갱이라는 이름도 너무 오글 거림 4 DavidJ 2018-12-30 0
87515 일반 2018년 개소리 원탑 6 ㅇㅇ 39.7 2018-12-30 18
87514 일반 옷뚜따 너무 어려움... 2 레몬무 2018-12-30 0
87513 일반 나도 이케멘 보고싶어 2 히아기 2018-12-30 0
87512 일반 6시 반의 아침체조 2 류프 2018-12-30 0
87510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4 ㅇㅇ 59.28 2018-12-30 0
87509 일반 브이알쓰면 데팁으로도 브이알켜지는거 2 00 39.7 2018-12-30 0
87507 일반 그 그룹은 별 상관없지않나 싶었는데 1 나루호농 2018-12-30 0
87506 일반 이케멘 그거 당연히 다 컨셉이지 ㅋㅋㅋ 3 ㅇㅇ 2018-12-30 0
87502 일반 아바타 월드 제작자분들께 부탁말씀 올립니다 1 ㅇㅇ 1.248 2018-12-30 0
87500 일반 연병장 이 시간엔 첨 와봤는데 5 메디큐보이드 2018-12-30 0
87499 일반 대만애한테 중국어알려줘 하면 기분나빠하려나?? 4 ITOAR 2018-12-30 0
87497 일반 바이브살까 너클기다릴까 7 pp 116.121 2018-12-30 0
87496 일반 중고나라 쓰는 현실지인도 손절했다 6 DDos 2018-12-30 0
87495 일반 오랜만에 컨트롤러 하나로 브알챗 하니까 2 으ㅡ음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