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 건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이유
글쓴이
눈깔이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38
  • 2018-12-26 08:39:57
  • 114.202
							

아바타 클론같은경우는 좋은점이 있기도 한데 나쁜점이 있기도함


그것은 바로 퍼블릭된 아바타면 아메바 증식하는것마냥 복사되기때문


크래쉬 건을 가진 아바타가 풀리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도있고 뭐 핵쟁이들 판치는 이유도있고 갱 전쟁하고 나서 패잔한 갱놈들이 아바타 파일들 전부 들고 가서 뿌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일종의 건담시리즈로 따지면 네오지온같은 놈들인데, 잔당놈들끼리 모여서 크래셔를 뿌리는것임.


두번째 이유로는 프라이빗 월드에 있는 크래쉬 아바타들을 들고 와서 사람들이 복사하는경우


알다시피 몇개의 월드는 특정 퍼블릭된 월드속의 포탈을 타고 들어가야지 찾아갈수있음


그 프라이빗 월드에는 개인월드라 과거 아바타 복사가 안되던 시절, 자기 친구들에게 쓰라고 자기 월드에 퍼블릭 아바타를 놓은 사람들


그리고 이 개인월드를 가진 유저가 더이상 브이알 챗을 플레이안하는데, 그 아바타를 가진 사람들이 복사를 열어두고


그걸 또 다른애들이 복사를 해서 계속해서 퍼져나가게됨


가장 좋은점은 이 접은 유저에게 연락을 해서 퍼블릭을 프라이빗으로 돌리라고하면 막을수있는데,


연락책이 없으니까 그냥 바이러스 마냥 풀리는것


결국에는 아바타 복사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허용하는 기능을 없애야함. 아니면 Very poor 나 poor 아바타의 복사를 막아야함. Medium 단게부터 복사를 할수있게 한다던지.



그리고 갱들중에서도 어그로 쩌는 갱도있고 자경단도있음.


마치 과거 와우 바이러스 사건처럼 브이알챗 내부에서도 자경단을 꾸려서 민간인을 보호? 하려는 사람들이랑


하하시발 세상은 똥이야 데스건 발사 하면서 데스건 난사하는 새끼들이랑


데스건을 만들고 핵을 만들어서 디스코드로 친구에게 나눠주고 그걸 갖고 크래쉬하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랑


여러가지 인간의 부류로 나뉜거임. 이건 브이알챗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대처를해야함.


외국 갱에서도 평화조약을했음, 내부 조약도 있고 


제네바 협정같은거 맺고 전쟁하는거임, 우리 갱끼리 싸우되 적어도 양심적으로 싸우자. 같은건데. 자세히 일어나는건 모름, 외국 갱 친구한테 가끔 이야기들어보면서 작전회의 하는거 듣고 스토리 들어보면


과거 오프갱이 평화조약을깨고 민간인에게 데스건 무차별 난사해서


갱 11개인가? 12개인가 연합을 만들어서 오프갱을 괴멸시킴, 갱 디코내부에 내부자 심어두고 별지랄이엇음.


무튼 이 괴멸된 갱이 잔당을 만들어서 크래쉬건을 공유하고 만드는방법을 알려주고 디코로 나누고 그러고잇음


그냥 방법이없음

퍼블릭 가지마셈

특히 한국은 우간다 갱인가 그쪽애들도 있고

유저중에서 Revolutionary인가? 그 사람 아바타 데스건가진거 퍼블릭해서 뿌리고 다니고있음



3줄요약

1.월드>포탈>포탈>포탈> 개인월드

2.오래된 퍼블릭아바타> 다른 퍼블릭으로가서 아바타 복사를 열어둠

3.퍼짐



눈깔이 갱쪽 연관된 애들은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갱 자꾸 물어보니까 정리해서 적어준거임. 그렇게 이해하샘 114.202 2018.12.26 08:41:01
늑대소녀 바보같이들 노네... 2018.12.26 08:41:02
눈깔이 자경단같은경우 클라이언트 개조를 통해서 자기가 있는 월드에 블랙리스트 맴버가 들어오는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걸 이용하고있어서 쥐도새도모르게 로그아웃시켜버리는거임. 2차대전 잔당 사냥같은거하고있는 사람들도 있고 무튼 외국애들 그렇게 대처하면서 놀고잇음 114.202 2018.12.26 08:44:02
뉴비 신기하네...설띵글 추천 - dc App 223.39 2018.12.26 08:48:05
ㅇㅇ 우간다 갱이 머임 116.42 2018.12.29 10: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898 일반 근데 강좌 지워도 다른애가 써줄거임 4 ㅇㅇ 175.223 2018-12-31 0
87897 일반 드러워서 고닉파왔다 1 RMellon 2018-12-31 0
87896 일반 니 인생이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39.7 2018-12-31 1
87895 일반 안그래도 찐따밖에 없는데 싸워야되냐 4 KittyCannon 2018-12-31 0
87893 일반 겔주도 탈갤한거 그냥 디스코드나 짹짹이로 가자 ㅇㅇ 223.33 2018-12-31 0
87892 일반 누가 디씨 아니랄까봐 혼파망이네 2 아이리네 2018-12-31 0
87891 일반 누가 이거 아바타로 좀 만들어주라 4 DavidJ 2018-12-31 0
87890 일반 진짜 수많은통피중 39.7하나만 차단하면 갤이깨끗해진다 2 ㅇㅇ 180.70 2018-12-31 0
87887 일반 다들 올해 한해 고생했습니다. 3 A.ms 2018-12-31 1
87886 일반 온갖말이 다 올라오네 1 으ㅡ음 2018-12-31 0
87885 일반 체조 좀 가지마 씨발ㅋㅋㅋ 6 ㅇㅇ 39.7 2018-12-31 0
87884 일반 체조는 십덕 실친들도 알던데 1 DavidJ 2018-12-31 0
87883 일반 왜 여행갈때 이런일이 벌어져서 선탈갤 후설명이 되버리냐 긴긴 2018-12-31 0
87882 일반 내가 vrchat때문에 디시를 처음시작했음 4 츄르 2018-12-31 2
87881 일반 39.7통피야 딱봐도 한명이싸지르는거같은데 고만해라 2 ㅇㅇ 180.70 2018-12-31 2
87880 일반 체조에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말하자면 2 GEORGIA 2018-12-31 2
87879 일반 아니 제작자 그룹이 뭐 대단하다고 4 ㅇㅇ 175.223 2018-12-31 0
87878 일반 강좌는 없애는게 취지에 맞는것 같음 11 중포 2018-12-31 0
87877 일반 오늘 점심으로 돈까스 먹엇음 4 DavidJ 2018-12-31 0
87876 일반 갤 클린하게 하는법 1 KittyCannon 2018-12-31 0
87873 일반 솔직히 지금 강좌 지우면 아바타 만드는 인간들한테만 득이 된다.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872 일반 여목충 새끼들은 이케맨 새끼들이나 마찬가지 3 ㅇㅇ 39.7 2018-12-31 0
87871 일반 댄스방 싹 지운 저스트맨생각나네 ㅇㅇ 223.38 2018-12-31 0
87870 일반 늒내 이 게임 묘미를 아라냇슴 3 창녀팬티 2018-12-31 1
87869 일반 강좌 다 지우면 어찌 된다?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868 일반 똥싸면 애비애미가 똥치워주는건 아니지 ㅋㅋ 2 ㅇㅇ 39.7 2018-12-31 6
87867 일반 하 도저히 안대겠다 너넨 5 sing)Hana 2018-12-31 16
87866 일반 여목러가 사회악인가? 9 Lpo 118.39 2018-12-31 0
87865 일반 체조가 진짜 애매함 1 ㅇㅇ 175.223 2018-12-31 0
87864 일반 갤1주 갈때 쓴 강좌 다 지우고가자 4 ㅇㅇ 223.62 2018-12-31 0
87862 일반 니 인생이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39.7 2018-12-31 3
87861 일반 VRC Hentai 9 ㅅㅋㅋ改 2018-12-31 0
87860 일반 본의아니게 최근 유동으로 활동시작한 유동인데 4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858 일반 이왕 이렇게 된거 갤분위기에 맞게 네이버카페 개설하자 6 ㅇㅇ 39.7 2018-12-31 0
87857 일반 결국 유동들한테 잡아먹혀부렷어 ㅇㅇ 223.38 2018-12-31 0
87856 일반 유동들 보안코드 한 20자 해버려 걍 7 DavidJ 2018-12-31 0
87855 일반 애초에 십덕갤에서 디씨감성을 챙길필요가있음? 1 ㅇㅇ 2018-12-31 1
87853 일반 불타는 애들 특징 1 ㅇㅇ 223.38 2018-12-31 0
87852 일반 숨어있던 여장,여목러들아 지금이 일어설때다 4 ㅇㅇ 39.7 2018-12-31 1
87851 일반 하나쉴드치는거좆같지만여자라봐준다 2 ㅇㅇ 175.223 2018-12-3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