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 친구 수 몇명?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20
  • 2018-12-26 08:12:13
  • 175.223
							

나 주딱이고 4월달 중반부터 시작해서 365시간 정도 풀트레인데 친구 수 70명 안됌..

- dc official App
ㅇㅇ 200명약간넘긴거같은데 ♡ 39.7 2018.12.26 08:13:12
ㅇㅇ 몇시간인데 ㅋ 언제부터했고 vr은? - dc App 175.223 2018.12.26 08:13:35
ㅇㅇ 잠만 사람 세는중 ♡ 39.7 2018.12.26 08:13:56
ㅇㅇ 15명.. 125.180 2018.12.26 08:14:06
ㅇㅇ 몇시간이나 했는데 15명이나 있냐 - dc App 175.223 2018.12.26 08:14:26
레몬무 나도 100명도 안대 2018.12.26 08:14:37
ㅇㅇ 몇시간했는데.. - dc App 175.223 2018.12.26 08:15:05
ㅇㅇ 140명이네 800시간에 vr 가지고이써 ♡ 39.7 2018.12.26 08:15:38
ㅇㅇ 1000명좀넘 59.26 2018.12.26 08:16:00
ㅇㅇ 아 온라인 안샛다 160명 ♡ 39.7 2018.12.26 08:16:11
ㅇㅇ 친구창만보면 230명정도되는데 친구등록만되있는사람이 너무많음 ㅠㅠ 2018.12.26 08:16:59
ㅇㅇ 왜 자꾸 하트 붙여? 게이야? - dc App 175.223 2018.12.26 08:17:26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75.223 2018.12.26 08:17:30
ㅇㅇ dc앱뜨는거 그냥 하트로 바꿧어 ♡ 39.7 2018.12.26 08:18:01
늑대소녀 플탐은 천시간 좀 넘겼고, 친구수는 500명은 되는 것 같지만 다들 서류상일 뿐이야... 2018.12.26 08:21:54
USSEP 나포함 1명 - dc App 2018.12.26 08:22:10
ㅇㅇ 220시간 50명 흑흑 39.7 2018.12.26 08:23:22
fiiter 1명 - dc App 2018.12.26 08:25:08
쎾쓔!!! 120시간 한 30명? 2018.12.26 08:25:55
5upporter 850, 마음 편하게 말할 수 있는 친구는 50명 2018.12.26 08:25:59
RED 1480시간 친구 330명정도 근데 접속 안하는 브알챗 끊은 친구가 70퍼 정도 됨 218.147 2018.12.26 09:54:43
idiot 870시간대 쯤 부터 총 380~명 동접은 30~50명 정도 2018.12.26 13:00:48
뿌빠삐뿌 저녁동접 60~75명 - dc App 2018.12.27 00:40: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02 일반 아무나 교류회좀 내봐 4 ㅇㅇ 126.204 2018-12-31 0
87601 일반 연말인데 교류회같은거 안하냐 4 블프 2018-12-31 0
87600 일반 여목 쓰는애들한테 추천하는 부스 아바타 17 GEORGIA 2018-12-31 0
87599 일반 매우만족 1 너굴쨩mk.2 2018-12-31 0
87598 일반 이런건 어떻게 받아드려야 할까 9 ㅇㅇ 180.34 2018-12-31 0
87597 일반 dance! 방 노래 제목 궁금 8 Huntere 2018-12-31 0
87595 일반 오늘 복귀다 6 KittyCannon 2018-12-31 0
87594 일반 새해일출 vr로 보내는 흑우없제? 2 츄르 2018-12-31 0
87592 일반 H방에서 리드당하는거 기분 좋던데 4 블프 2018-12-31 0
87591 일반 집단게이동영상 4 ㅇㅇ 2018-12-31 17
87590 일반 레이프눈은 어때 6 ITOAR 2018-12-31 0
87589 일반 이케맨들도 여왕벌이랑 H할까? 5 DavidJ 2018-12-31 0
87588 일반 H방 썰이 보고싶다고? 2 Kcalb02 2018-12-31 0
87587 일반 돈주고 H방 가달라면 가냐? 4 dd 116.38 2018-12-31 0
87585 일반 어제 프플에서 H하는데 꼴렸던거 8 DavidJ 2018-12-31 2
87584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18 메디큐보이드 2018-12-31 0
87583 일반 스푸키부기월드? 아바타 있자너 4 ㅇㅇ 27.164 2018-12-31 0
87581 일반 이케맨 아바타만 쓰는친구랑 H방가서 H하다가 걸린썰 4 블프 2018-12-31 7
87579 일반 뚜따 뉴비 2회차. 5 Mimyo 2018-12-31 1
87578 일반 너 나 우리모두 매년 갱신되는 새해 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7 일반 라무네 눈 텍스쳐 15 ㅇㅇ 27.164 2018-12-31 0
87576 일반 2019년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5 일반 똥꼬충새끼들 특 2 ㅇㅇ 39.7 2018-12-31 3
87574 일반 이 아바타 구하고싶었는데 부스에서 파는거였네 6 GEORGIA 2018-12-31 2
87573 일반 여목이나 여장하거나 그게 좋다하는 갤럼들아 취향인정한다 3 ㅇㅇ 39.7 2018-12-31 3
87572 일반 남자는 아무리 아파도 회사에서 죽어야 한다 5 초보자아 2018-12-31 0
87571 일반 여목을 낸다 = 정상 4 ㅇㅇ 2018-12-31 4
87570 일반 현실에서 네델란드 사람 보기로 했는데 뭔얘기 해야됨 7 DavidJ 2018-12-31 0
87569 일반 2019년도 목표 2 ㅇㅇ 210.94 2018-12-31 0
87568 일반 PMX 파일 유니티로 불러오려면 좀 어려운가? 16 GEORGIA 2018-12-31 0
87565 일반 2019년 목표 1 DavidJ 2018-12-31 0
87564 일반 2019목표? 입대 3 fiiter 2018-12-31 0
87563 일반 갸아아악 출근시러 1 alskdj 1.221 2018-12-31 0
87562 일반 새해맞이 할 사람 있다 6 히아기 2018-12-31 0
87561 일반 [오늘의 부스 추천상품] 개좋아 6 GEORGIA 2018-12-31 7
87560 일반 이번 2019년 목표 8 레ㅅ 1.245 2018-12-31 0
87559 일반 휴가를 쓴 직장인은 넘모 느긋해 6 하벤하이드 2018-12-31 1
87558 일반 h방 안가는이유 2 ㅇㅇ 39.7 2018-12-31 0
87557 일반 개새끼들아 왜 오늘 풀근 해야되는데 2 DavidJ 2018-12-31 0
87556 일반 2019년 목표 Huntere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