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 친구 수 몇명?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20
  • 2018-12-26 08:12:13
  • 175.223
							

나 주딱이고 4월달 중반부터 시작해서 365시간 정도 풀트레인데 친구 수 70명 안됌..

- dc official App
ㅇㅇ 200명약간넘긴거같은데 ♡ 39.7 2018.12.26 08:13:12
ㅇㅇ 몇시간인데 ㅋ 언제부터했고 vr은? - dc App 175.223 2018.12.26 08:13:35
ㅇㅇ 잠만 사람 세는중 ♡ 39.7 2018.12.26 08:13:56
ㅇㅇ 15명.. 125.180 2018.12.26 08:14:06
ㅇㅇ 몇시간이나 했는데 15명이나 있냐 - dc App 175.223 2018.12.26 08:14:26
레몬무 나도 100명도 안대 2018.12.26 08:14:37
ㅇㅇ 몇시간했는데.. - dc App 175.223 2018.12.26 08:15:05
ㅇㅇ 140명이네 800시간에 vr 가지고이써 ♡ 39.7 2018.12.26 08:15:38
ㅇㅇ 1000명좀넘 59.26 2018.12.26 08:16:00
ㅇㅇ 아 온라인 안샛다 160명 ♡ 39.7 2018.12.26 08:16:11
ㅇㅇ 친구창만보면 230명정도되는데 친구등록만되있는사람이 너무많음 ㅠㅠ 2018.12.26 08:16:59
ㅇㅇ 왜 자꾸 하트 붙여? 게이야? - dc App 175.223 2018.12.26 08:17:26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75.223 2018.12.26 08:17:30
ㅇㅇ dc앱뜨는거 그냥 하트로 바꿧어 ♡ 39.7 2018.12.26 08:18:01
늑대소녀 플탐은 천시간 좀 넘겼고, 친구수는 500명은 되는 것 같지만 다들 서류상일 뿐이야... 2018.12.26 08:21:54
USSEP 나포함 1명 - dc App 2018.12.26 08:22:10
ㅇㅇ 220시간 50명 흑흑 39.7 2018.12.26 08:23:22
fiiter 1명 - dc App 2018.12.26 08:25:08
쎾쓔!!! 120시간 한 30명? 2018.12.26 08:25:55
5upporter 850, 마음 편하게 말할 수 있는 친구는 50명 2018.12.26 08:25:59
RED 1480시간 친구 330명정도 근데 접속 안하는 브알챗 끊은 친구가 70퍼 정도 됨 218.147 2018.12.26 09:54:43
idiot 870시간대 쯤 부터 총 380~명 동접은 30~50명 정도 2018.12.26 13:00:48
뿌빠삐뿌 저녁동접 60~75명 - dc App 2018.12.27 00:40: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043 일반 여기 모여있는 사람들에게 질문 하나 합니다 57 GEORGIA 2018-12-31 13
88042 일반 컴맹이질문하나합니다~! 급함! [내공 +300] 15 끄ㅂㅇㄴ 218.154 2018-12-31 0
88041 일반 편-안- 17 JinSilly 2018-12-31 0
88039 일반 마음을 비우고 병먹금을 하자 5 김유동 221.149 2018-12-31 0
88038 일반 생각해보니 존나웃기네 5 ㅇㅇ 39.7 2018-12-31 0
88037 일반 저 분탕들은 타갤에서 온것같은데 6 JinSilly 2018-12-31 0
88036 질문 애니메이션 넣기어려움?? 10 DUZ 2018-12-31 0
88035 일반 2018년에 출근해서 2019년에 퇴근하는것도 줫같은데 갤망했누.. 2 마보로시 2018-12-31 0
88033 일반 바이브 연결이 안되는데 이런분위기에 질문은좀아닌거같음 7 fiiter 2018-12-31 0
88032 일반 너클콘은 어떤 vr임? 4 KittyCannon 2018-12-31 0
88030 일반 머임? 일기쓰러 왔는데 기왓장 다깨져있네?? 1 Sult 2018-12-31 0
88028 일반 파딱들 코드 10자 가즈아 ㅇㅇ 223.38 2018-12-31 0
88027 일반 근데 이갤왤케 분탕에 신경씀? 4 sapphier 2018-12-31 0
88026 일반 코드 늘리지 말고 다같이 네이버 카페 개설하자! 4 ㅇㅇ 110.70 2018-12-31 0
88025 일반 다음 VRChat갤러리의 주인을 맞이하십시오 4 ㅇㅇ 222.102 2018-12-31 6
88024 일반 코드 10자 이상으로 돌리면안됨?? 6 JinSilly 2018-12-31 0
88023 일반 그래서 3대 갤i주는 누구임? 4 ㅇㅇ 1.177 2018-12-31 0
88021 일반 코드꽉찬마갤 문의하면 주딱파딱 물갈이가 된다고? 3 GEORGIA 2018-12-31 0
88017 일반 이 게임은 씹덕과 찐따들이 절로 끌리는겜이라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음 1 ㅇㅇ 39.7 2018-12-31 6
88016 일반 아아 이것이 당신들이 원하던 '결말' 이였습니까? 2 유동 125.182 2018-12-31 0
88015 일반 갤ㅇ주그래서언제탈갤하농 4 ㅇㅇ 110.70 2018-12-31 1
88014 일반 쉬벌 찻집으로 다시갈까 15 JinSilly 2018-12-31 0
88013 일반 그래서 강좌 다 내리고 간다는게 팩트냐 뇌피셜이냐 2 ㅇㅇ 2018-12-31 0
88011 일반 175.233단 모집한다 여기로 모여라 8 ㅇㅇ 175.223 2018-12-31 3
88010 일반 이번년도 마직막으로 화려하게 타네 초보고양이 2018-12-31 0
88009 일반 탈갤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1 1
88007 일반 아까누구말처럼 통피코드 20자 만들면 JinSilly 2018-12-31 0
88006 일반 유입새끼들이라분신으로볼수밖에없음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5 일반 쉴드 치는새끼나 덮어놓고 패는새끼나 둘다 병신임 1 ㅇㅇ 119.70 2018-12-31 0
88004 일반 갤1주 붙잡는놈들도 다 밴때려야하는거 아니냐? 1 ㅇㅇ 2018-12-31 0
88003 일반 님들 과몰입 ㄴ 123 121.155 2018-12-31 0
88002 일반 갤주 놀리는게 이 갤러리 최고의 컨텐츠였는데 ㄹㄹㅋ 121.162 2018-12-31 0
880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넼ㅋㅋㅋㅋㅋ 8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0 일반 아 그래도 다들 새해복 많이받아라~ 1 쎾쓔!!! 2018-12-31 0
87998 일반 강좌다지우고 탈갤하자 2 Jatking 2018-12-31 0
87997 일반 혹시 하위본 빈 오브젝트에 넣어서 묶어도 됨? 4 ㅇㅇ 1.245 2018-12-31 0
87996 일반 " 그 자세 " 1 ㅇㅇ 222.108 2018-12-31 0
87995 일반 175.223 저것좀 차단헤라 6 ㅇㅇ 223.62 2018-12-31 1
87994 일반 쉴드 치는건 아닌데=일단은 쉴드임 ㅇㅇ 175.223 2018-12-31 6
87993 일반 주딱이라면 한번 대줄의향있다 ㅇㅇ 27.126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