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 친구 수 몇명?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20
  • 2018-12-26 08:12:13
  • 175.223
							

나 주딱이고 4월달 중반부터 시작해서 365시간 정도 풀트레인데 친구 수 70명 안됌..

- dc official App
ㅇㅇ 200명약간넘긴거같은데 ♡ 39.7 2018.12.26 08:13:12
ㅇㅇ 몇시간인데 ㅋ 언제부터했고 vr은? - dc App 175.223 2018.12.26 08:13:35
ㅇㅇ 잠만 사람 세는중 ♡ 39.7 2018.12.26 08:13:56
ㅇㅇ 15명.. 125.180 2018.12.26 08:14:06
ㅇㅇ 몇시간이나 했는데 15명이나 있냐 - dc App 175.223 2018.12.26 08:14:26
레몬무 나도 100명도 안대 2018.12.26 08:14:37
ㅇㅇ 몇시간했는데.. - dc App 175.223 2018.12.26 08:15:05
ㅇㅇ 140명이네 800시간에 vr 가지고이써 ♡ 39.7 2018.12.26 08:15:38
ㅇㅇ 1000명좀넘 59.26 2018.12.26 08:16:00
ㅇㅇ 아 온라인 안샛다 160명 ♡ 39.7 2018.12.26 08:16:11
ㅇㅇ 친구창만보면 230명정도되는데 친구등록만되있는사람이 너무많음 ㅠㅠ 2018.12.26 08:16:59
ㅇㅇ 왜 자꾸 하트 붙여? 게이야? - dc App 175.223 2018.12.26 08:17:26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75.223 2018.12.26 08:17:30
ㅇㅇ dc앱뜨는거 그냥 하트로 바꿧어 ♡ 39.7 2018.12.26 08:18:01
늑대소녀 플탐은 천시간 좀 넘겼고, 친구수는 500명은 되는 것 같지만 다들 서류상일 뿐이야... 2018.12.26 08:21:54
USSEP 나포함 1명 - dc App 2018.12.26 08:22:10
ㅇㅇ 220시간 50명 흑흑 39.7 2018.12.26 08:23:22
fiiter 1명 - dc App 2018.12.26 08:25:08
쎾쓔!!! 120시간 한 30명? 2018.12.26 08:25:55
5upporter 850, 마음 편하게 말할 수 있는 친구는 50명 2018.12.26 08:25:59
RED 1480시간 친구 330명정도 근데 접속 안하는 브알챗 끊은 친구가 70퍼 정도 됨 218.147 2018.12.26 09:54:43
idiot 870시간대 쯤 부터 총 380~명 동접은 30~50명 정도 2018.12.26 13:00:48
뿌빠삐뿌 저녁동접 60~75명 - dc App 2018.12.27 00:40: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74 일반 다들 인게임에선 정상인거애요 2 뉴네쟝 211.36 2018-12-28 0
86173 일반 진짜 브얄끼고 딸치는애들 있음? 8 Mitsu.G 2018-12-28 0
86172 일반 근데 브얄챗 메모리누수 원래 심함? 9 ㅇㅇ 61.83 2018-12-28 0
86171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금지 먹었는데 1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9 일반 오큘 헤드폰 먹통된 놈들 봐라 5 ㅇㅇ 211.225 2018-12-28 10
86168 일반 겜 시작하고 이제 한달 조금 넘었는데 4 DavidJ 2018-12-28 1
86167 일반 아침체조 차렷충은 못들감?? 1 fiiter 2018-12-28 0
8616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 여러번 반려당하니깐 4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4 일반 차렷충 귀엽다 9 ㅇㅇ 39.7 2018-12-28 0
86163 일반 아재개그 이케맨들도 존나 혐인데 3 DavidJ 2018-12-28 0
86162 일반 어제 개저아 실제로 들었는데 2 레몬무 2018-12-28 0
86161 일반 리쿠 립싱크 셰이프키 이름이 다른가 1 ㅇㅇ 39.7 2018-12-28 0
86160 일반 갤에 이케멘 검색해봤는데 싫어하는거 아니네ㅋㅋ 8 ㅇㅇ 61.83 2018-12-28 0
86159 일반 어제 H방에서 허리를 너무 흔들어버린거시다.. 12 아라이상 2018-12-28 0
86158 일반 연병장에 잇는거 거의갤럼이라보면됨?? 5 fiiter 2018-12-28 0
86157 일반 gtx1050에서 1060으로 올리면 프레임 차이 많이남? 4 ㅇㅇ 175.223 2018-12-28 0
86156 일반 와 시발 부스에서 이거 보자마자 바로 사려고 장바구니 넣었는데 6 GEORGIA 2018-12-28 0
86155 일반 한때 VR 묵언수행이었는데 1 Crow1 2018-12-28 0
86154 일반 대놓고 H방 가라고 만든 아바타 부스에 추가되었네 8 GEORGIA 2018-12-28 4
86153 일반 나 자꾸 한명 스토킹 하고 싶음 12 DavidJ 2018-12-28 0
86150 VRC일기 늒네..첫뚜따 완료했다. 5 샴푸. 2018-12-28 0
86149 일반 9시반 체조 갈까 흠... 1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147 일반 빗치 6 히아기 2018-12-28 1
86146 일반 근무교대할시간입니다 2 GEORGIA 2018-12-28 0
86145 일반 계속 돌아다니니까 친화력이좀생겻는데 8 fiiter 2018-12-28 0
86144 일반 리쿠 이번에 추가된 한국어 약관 1 dd 116.38 2018-12-27 1
86143 일반 찐따라 이겜 못하겠다 4 ㅇㅇ 223.39 2018-12-27 0
86142 일반 오늘 vr올거같다 1 ㅇㅇ 39.7 2018-12-27 0
86141 일반 리쿠제작자한테 외국어 질문들이 꽤 많았나보네 1 dd 116.38 2018-12-27 0
86140 일반 이케맨압타로 앉아다니지좀 말았으면 좋게다. 7 Huntere 2018-12-27 2
86139 질문 핑크 탈출 무서워양? 4 조개껍데기 2018-12-27 0
86138 일반 리큐 저거 뚜따해도 괜찮은가요 1 레몬무 2018-12-27 0
86137 일반 닉언하면 벤인가여 4 ㅇㅇ 223.33 2018-12-27 0
86134 일반 참 vrchat 사람끼리 끈끈한거 같아.. 5 vrchat 2018-12-27 0
86133 일반 리큐 제작자분이 아바타 업데이트 했다는데? 1 ㅇㅇ 110.70 2018-12-27 0
86132 일반 본인 요즘 vrc 취미 2 ㅇㅇ 39.7 2018-12-27 2
86131 질문 PS VR 호흡기 가능한가 6 Linu 2018-12-27 0
86129 일반 본인 이케맨 캐릭쓰는데 미워하지마라... 5 ㅇㅇ 118.39 2018-12-27 2
86125 일반 가상에서벌어서 현실에쓰자 7 fiiter 2018-12-27 0
86124 일반 월드제작하면서 바뀐거 1 pp 116.121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