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뱔쳇할때마다 친구생각나더라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403
  • 2018-12-26 05:50:06
  • 110.70
							

뭐 처음 만났을 때 다른 친구들이 쟤 말안해 이러는 거임

생전 그러는 사람을 처음봤거든 그래서 걔 목소리 들어보갰다고 2달 정도를 따라다님

그러다보니 그친구도 어느순간 먼저 나에게오고 제일 친해졌음
다른 친구들도 제일시끄러운놈하고 제일 조용한놈하고 어떻게 친해진지 모르겠다고했으니까 꽤만이 친했을거임 ㅋㅋㅋ

말안하면 불편하다고 할사람을위해말하면 오래지내다보니 척하면 착하고 통했고 복잡한건 손가락으로 써주면됐었으니까

근데 몇년이 지나도 목소리는 안들려주더라 ..ㅋㅋ

그렇게 시간지나고 연락을 잘못하게됐음...ㅋㅋㅋ

걔 말안하는거 때문에 공익이랬는데 갔으려나...
뭐 중학교때 친구니까

뱔쳇하니까 생각나길래 적어봄


참고로 혼란올 친구를위해
ㅇㅇ 현실임

- dc official App
xx ?? 응? ㅋㅋㅋㅋㅋㅋ 59.6 2018.12.26 05:51:55
ㅇㅇ 어?? 너혹시 상대원동에있는 학원다녔었니?? 2018.12.26 05:52:10
Jinsilly 젤중요한거 안썼네 그러니까 니들 묵언무시하지마라 묵언도 좋은친구될수있다 묵언무시하는놈들 때문에글씀 - dc App 110.70 2018.12.26 05:52:13
Jinsilly 어?? 맞ㄴ.. - dc App 110.70 2018.12.26 05:52:23
ㄱㄹㄴ 미친 현실에서 묵언충?? 2018.12.26 05:52:24
DavidJ ? 2018.12.26 05:52:31
Jinsilly 너 누구냐.... - dc App 110.70 2018.12.26 05:54:59
Yua 현실 묵언충 ㅋㅋㅋ 2018.12.26 05:55:05
ㅇㅇ 오 어제 뉴비교류회 친구다 반가웡 175.223 2018.12.26 05:55:15
ㅇㅇ 니 놀이터 아래쪽에있는 슈퍼 2층 살던얘임? 2018.12.26 05:55:44
ㅇㅇ 당연히 부럴얘긴줄알았는데.. 106.249 2018.12.26 05:57:05
Jinsilly 어디놀이터인지모르겠다 ㄷ중 나옴 - dc App 110.70 2018.12.26 05:57:09
ㅇㅇ ㅅㄴㄷ중...? 앗...아아... 2018.12.26 05:58:16
Jinsilly https://open.kakao.com/o/sYJ86C8 너누구냐... - dc App 110.70 2018.12.26 06:02:33
Jinsilly 연락좀 해봐라 - dc App 110.70 2018.12.26 06:03:27
ㅇㅇ 디시무서버 2018.12.26 06:07:42
Jinsilly 너 대체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110.70 2018.12.26 06:09:0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이게뭔상황이야 2018.12.26 06:13:45
Jinsilly 진짜 호러물이네 너누구냐 ㅋㅋㅋㅋㅋ - dc App 110.70 2018.12.26 06: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496 일반 너네들은 아프지 마라 3 ㅇㅇ 2019-01-24 0
102493 일반 솔직히 나도 많이 힘들다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92 일반 나두 힘들어 1 -마요네즈- 2019-01-23 0
102491 일반 님들아 저도 아파요.ㅠ 3 ㅇㅇ 211.218 2019-01-23 0
102490 일반 야 유동 이정도 관심받았으면 됐다 8 JinSilly 2019-01-23 0
102489 일반 힐링 호무라。 2019-01-23 0
102488 일반 예아! 쎅스! 쎅스! 쎅스! 4 GEORGIA 2019-01-23 0
102485 일반 힘들고 못버티겠을때는 의지할 사람 딱 한명만 있으면 해결돼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84 일반 이정도 관심받았으면 접으면안댄다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83 일반 우울한갤러리에는 우울 4 호무라。 2019-01-23 0
102482 일반 우울갤 1 ㅇㅇ 39.7 2019-01-23 0
102481 일반 본인쟝 왔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79 일반 역시 최고의 힐링은 7 _YS_ 2019-01-23 0
102478 일반 찐따특 1 ㅇㅇ 39.7 2019-01-23 0
102475 일반 하긴 이게임이 처음에만 힐링이지.. 9 ㅇㅇ 110.70 2019-01-23 2
102474 일반 일본인한태 모델 파일 받았는데 1 Sult 2019-01-23 0
102473 일반 여기 갤러들은 좀 쿨병에 걸려야할거같음 2 ∩(>ヮ<)q 2019-01-23 0
102472 일반 접는다고? 접어 그럼 4 ㅇㅇ 223.38 2019-01-23 0
102471 일반 존나 외로우세요?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470 일반 접는건 군바리만으로도 충분하다 3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69 질문 아바타 뚜따하는데 표정 오류 질문좀 할게요 4 테루 121.148 2019-01-23 0
102468 일반 바이브 4 ㅇㅇ 39.7 2019-01-23 0
102466 VRC일기 오늘도 체조후 태보 좋앗다 3 Lakenls 2019-01-23 0
102465 일반 너무 힘들고 아파서 더이상 못하겠다... 36 ㅈㅈ 211.36 2019-01-23 0
102463 질문 비트세이버 풀바디 트래킹되나요? 3 ㅇㅇ 211.36 2019-01-23 0
102462 일반 달이..아름답네요.. RMellon 2019-01-23 0
102461 질문 이거 스팀계정을 브이알계정이랑 연동할때 DDR 210.111 2019-01-23 0
102460 일반 부스모델파는게 돈이 되긴하나봐 2 ㅇㅇ 110.70 2019-01-23 0
102459 일반 Concept 방 20MB밖에 안하면서 렉 존나 걸리는데 ㅇㅇ 218.236 2019-01-23 0
102458 일반 서럽다 2 ㅇㅇ 59.13 2019-01-23 0
102457 일반 요즘 vrc들어가면 한번씩 울게된다 14 ㅇㅇ 112.151 2019-01-23 0
102456 일반 사쿠라에서 있던일 2 ㅇㅇ 182.228 2019-01-23 0
102454 일반 간만에 h방가서 시원하게 한발 뽑고옴ㅋㅋ 1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53 일반 나 궁금한게있는데 4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52 일반 와씨 어제 9시 30분체조 나혼자엿는데.... 2 JinSilly 59.13 2019-01-23 0
102451 일반 유니티패키지 파일로 아바타를 받았는데 2 ㅇㅇ 119.202 2019-01-23 0
102449 일반 고인녀석들 손절하는 이유 1 TrustedUser 2019-01-23 0
102448 일반 친구랑 맵구경하다 사람만나면 집요하게 인사하는데 1 RMellon 2019-01-23 0
102447 일반 이케맨들은 본인이 뭐가 잘못인지 몰라;;; 1 JinSilly 59.13 2019-01-23 0
102446 일반 오늘은 좀 빨리 쟌댜... 쟐쟈... 1 마보로시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