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뱔쳇할때마다 친구생각나더라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403
  • 2018-12-26 05:50:06
  • 110.70
							

뭐 처음 만났을 때 다른 친구들이 쟤 말안해 이러는 거임

생전 그러는 사람을 처음봤거든 그래서 걔 목소리 들어보갰다고 2달 정도를 따라다님

그러다보니 그친구도 어느순간 먼저 나에게오고 제일 친해졌음
다른 친구들도 제일시끄러운놈하고 제일 조용한놈하고 어떻게 친해진지 모르겠다고했으니까 꽤만이 친했을거임 ㅋㅋㅋ

말안하면 불편하다고 할사람을위해말하면 오래지내다보니 척하면 착하고 통했고 복잡한건 손가락으로 써주면됐었으니까

근데 몇년이 지나도 목소리는 안들려주더라 ..ㅋㅋ

그렇게 시간지나고 연락을 잘못하게됐음...ㅋㅋㅋ

걔 말안하는거 때문에 공익이랬는데 갔으려나...
뭐 중학교때 친구니까

뱔쳇하니까 생각나길래 적어봄


참고로 혼란올 친구를위해
ㅇㅇ 현실임

- dc official App
xx ?? 응? ㅋㅋㅋㅋㅋㅋ 59.6 2018.12.26 05:51:55
ㅇㅇ 어?? 너혹시 상대원동에있는 학원다녔었니?? 2018.12.26 05:52:10
Jinsilly 젤중요한거 안썼네 그러니까 니들 묵언무시하지마라 묵언도 좋은친구될수있다 묵언무시하는놈들 때문에글씀 - dc App 110.70 2018.12.26 05:52:13
Jinsilly 어?? 맞ㄴ.. - dc App 110.70 2018.12.26 05:52:23
ㄱㄹㄴ 미친 현실에서 묵언충?? 2018.12.26 05:52:24
DavidJ ? 2018.12.26 05:52:31
Jinsilly 너 누구냐.... - dc App 110.70 2018.12.26 05:54:59
Yua 현실 묵언충 ㅋㅋㅋ 2018.12.26 05:55:05
ㅇㅇ 오 어제 뉴비교류회 친구다 반가웡 175.223 2018.12.26 05:55:15
ㅇㅇ 니 놀이터 아래쪽에있는 슈퍼 2층 살던얘임? 2018.12.26 05:55:44
ㅇㅇ 당연히 부럴얘긴줄알았는데.. 106.249 2018.12.26 05:57:05
Jinsilly 어디놀이터인지모르겠다 ㄷ중 나옴 - dc App 110.70 2018.12.26 05:57:09
ㅇㅇ ㅅㄴㄷ중...? 앗...아아... 2018.12.26 05:58:16
Jinsilly https://open.kakao.com/o/sYJ86C8 너누구냐... - dc App 110.70 2018.12.26 06:02:33
Jinsilly 연락좀 해봐라 - dc App 110.70 2018.12.26 06:03:27
ㅇㅇ 디시무서버 2018.12.26 06:07:42
Jinsilly 너 대체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110.70 2018.12.26 06:09:0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이게뭔상황이야 2018.12.26 06:13:45
Jinsilly 진짜 호러물이네 너누구냐 ㅋㅋㅋㅋㅋ - dc App 110.70 2018.12.26 06: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849 일반 아직도 유니티 업로드 안됨?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9 0
86848 일반 이게 뭐게 4 ㅇㅇ 2018-12-29 0
86847 일반 알겠어 이거안살겡 5 fiiter 2018-12-29 0
86844 일반 VRC 유저면 공군가는것도 괜찮음 6 검은연 2018-12-29 0
86843 일반 라무네중에 내가 젤 커여움 7 Yua 2018-12-29 3
86842 일반 6월내로 군지하면 바이브를 지금사는게맞나 15 fiiter 2018-12-29 0
86841 일반 호러다크니스맵 할수있음? 2 오뎅 175.205 2018-12-29 0
86840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사이트 아시느분~ 7 ㅇㅇ 121.168 2018-12-29 0
86839 일반 우간다너클즈 얼굴 빻은거 존나웃기네 ㅇㅇ 2018-12-29 0
86838 일반 슈샘이 스팀브알에서 설정하는거 맞아요? 레몬무 2018-12-29 0
86837 일반 h방가고싶다 1 ㅇㅇ 27.126 2018-12-29 0
86836 일반 본에다가 메쉬 오또캐 붙임??? 10 쉔가오랜 121.163 2018-12-29 0
86835 일반 아 모야 서버 터짐??? 1 ㅇㅇ 125.180 2018-12-29 0
86833 일반 H방 안간다고 하는 애들 2 Kcalb02 2018-12-29 1
86831 일반 지금 브랄챗 서버도 아바타 서버도 맛간거 맞..지? 3 oo 175.206 2018-12-29 0
86830 일반 서버 갔냐 3 ㅇㅇ 58.228 2018-12-29 0
86829 일반 웜퇘지 컨셉 아바타는 만들어서 쓰면 밴먹을라나 2 ㅇㅇ 39.7 2018-12-29 0
86828 VRC일기 오늘도 만든다 아바타 3 _YS_ 2018-12-29 0
86827 일반 내일은 0930 체조 참여할 수 있을까 ;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826 일반 큐브드 문제가 많은거같은데 대체할 쉐이더 추천함 1 마보로시 2018-12-29 0
86825 질문 지금 나만 이럼? 1 ㅇㅇ 121.168 2018-12-29 0
86824 일반 월드에 노래 어떻게 넣어? 6 ㅇㅇ 119.202 2018-12-29 0
86823 일반 븨알섹스이거 켜두면 나도 온라인인상태인거임? 2 ㅇㅇ 119.202 2018-12-29 0
86822 일반 혹시 바이브 풀트랙 중고 파는사람 있어요? 2 123 122.45 2018-12-29 0
86820 일반 mr이거 나만 이럼? 3 00 175.223 2018-12-29 0
86819 질문 이거 월드 이름 아는 사람 ㅠㅠ? 6 ㅇㅇ 115.136 2018-12-29 0
86818 VRC일기 오늘 부랄챗 일기 적쥐 2018-12-29 1
86817 일반 갤러들이 뽑은 mr 순위 4 하늘 116.39 2018-12-29 0
86816 일반 mr 새것같은중고 팔 갤럼 없냐 내가 너무 3 하늘 116.39 2018-12-29 0
86815 일반 너희는 브이알챗에서 송년회 해?? 7 ㅇㅇ 124.57 2018-12-29 0
86814 질문 아이트래킹할때 거울보면 다른데 쳐다보는데 원인좀 알 수 있을까요? 2 ㅇㅇ 222.98 2018-12-29 0
86813 일반 난 MR이 간편해서 좋은데 7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811 VRC일기 원본 캐릭터랑 지금 내 캐릭터랑 비교하니까 묘한 기분이 든다... 4 델피늄 2018-12-29 4
86810 VRC일기 늒네 오늘 H방 첨 가봤다 ㅎㅎㅎ 2 메디큐보이드 2018-12-29 7
86809 일반 무방위 고백할게 있음. 12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9 19
86808 일반 내가 너무 귀여워 그치 스태프쟌? 4 ㅇㅇ 220.87 2018-12-29 0
86807 일반 아 아마존 평소보다 오래걸리네 프레니아 110.70 2018-12-29 0
86806 일반 흐어아아어어어앍 1 JU 2018-12-29 0
86804 일반 갤닉일체 하지마라 6 Yua 2018-12-29 0
86802 일반 전에 마작 강의 시작글 썼던 사람인데욘 3 f 223.39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