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뱔쳇할때마다 친구생각나더라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403
  • 2018-12-26 05:50:06
  • 110.70
							

뭐 처음 만났을 때 다른 친구들이 쟤 말안해 이러는 거임

생전 그러는 사람을 처음봤거든 그래서 걔 목소리 들어보갰다고 2달 정도를 따라다님

그러다보니 그친구도 어느순간 먼저 나에게오고 제일 친해졌음
다른 친구들도 제일시끄러운놈하고 제일 조용한놈하고 어떻게 친해진지 모르겠다고했으니까 꽤만이 친했을거임 ㅋㅋㅋ

말안하면 불편하다고 할사람을위해말하면 오래지내다보니 척하면 착하고 통했고 복잡한건 손가락으로 써주면됐었으니까

근데 몇년이 지나도 목소리는 안들려주더라 ..ㅋㅋ

그렇게 시간지나고 연락을 잘못하게됐음...ㅋㅋㅋ

걔 말안하는거 때문에 공익이랬는데 갔으려나...
뭐 중학교때 친구니까

뱔쳇하니까 생각나길래 적어봄


참고로 혼란올 친구를위해
ㅇㅇ 현실임

- dc official App
xx ?? 응? ㅋㅋㅋㅋㅋㅋ 59.6 2018.12.26 05:51:55
ㅇㅇ 어?? 너혹시 상대원동에있는 학원다녔었니?? 2018.12.26 05:52:10
Jinsilly 젤중요한거 안썼네 그러니까 니들 묵언무시하지마라 묵언도 좋은친구될수있다 묵언무시하는놈들 때문에글씀 - dc App 110.70 2018.12.26 05:52:13
Jinsilly 어?? 맞ㄴ.. - dc App 110.70 2018.12.26 05:52:23
ㄱㄹㄴ 미친 현실에서 묵언충?? 2018.12.26 05:52:24
DavidJ ? 2018.12.26 05:52:31
Jinsilly 너 누구냐.... - dc App 110.70 2018.12.26 05:54:59
Yua 현실 묵언충 ㅋㅋㅋ 2018.12.26 05:55:05
ㅇㅇ 오 어제 뉴비교류회 친구다 반가웡 175.223 2018.12.26 05:55:15
ㅇㅇ 니 놀이터 아래쪽에있는 슈퍼 2층 살던얘임? 2018.12.26 05:55:44
ㅇㅇ 당연히 부럴얘긴줄알았는데.. 106.249 2018.12.26 05:57:05
Jinsilly 어디놀이터인지모르겠다 ㄷ중 나옴 - dc App 110.70 2018.12.26 05:57:09
ㅇㅇ ㅅㄴㄷ중...? 앗...아아... 2018.12.26 05:58:16
Jinsilly https://open.kakao.com/o/sYJ86C8 너누구냐... - dc App 110.70 2018.12.26 06:02:33
Jinsilly 연락좀 해봐라 - dc App 110.70 2018.12.26 06:03:27
ㅇㅇ 디시무서버 2018.12.26 06:07:42
Jinsilly 너 대체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110.70 2018.12.26 06:09:0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이게뭔상황이야 2018.12.26 06:13:45
Jinsilly 진짜 호러물이네 너누구냐 ㅋㅋㅋㅋㅋ - dc App 110.70 2018.12.26 06: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19 VRC일기 행복 브알챗 했다 1 dd 116.38 2018-12-27 0
86116 일반 vr챗 이제 망했네 11 ccc 124.58 2018-12-27 0
86115 일반 바이브 트레커 12 오뎅 175.205 2018-12-27 0
86114 일반 건물 모델링같은거 뭐로 만들면 되냐 1 레콘 2018-12-27 0
86113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거임 2 유티o 2018-12-27 0
86112 일반 대체 왜 브알을 끄니 잠이 깨는거지? 2 DavidJ 2018-12-27 0
86111 일반 묵언 채고야 3 sapphier 2018-12-27 0
86109 일반 이제 스팀계정도 관음프로그램 사용 가능 2 pypy 2018-12-27 3
86108 일반 바이브 가죽얼굴쿠션 직구말고는 답없음? 1 dd 116.38 2018-12-27 0
86107 일반 마음이 아프다 1 ㅇㅇ 14.51 2018-12-27 0
86106 일반 핑크탈출 점프스케어때문에 엉엉 울면서하다가 웃긴거도 있더라 2 레콘 2018-12-27 0
86105 일반 내 친구중에 묵언 하나 있는데 2 DavidJ 2018-12-27 0
86104 일반 괜히 시비거는 사란들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거 뿐일거야 1 레콘 2018-12-27 0
86103 일반 여장보추 취향은 역시이상한 취향이아니였음 6 ㅇㅇ 59.30 2018-12-27 0
86101 질문 삼성 오디세이 샀는데 VRC 컨트롤 못 바꾸냐 3 스크롤크 2018-12-27 0
86100 일반 Vrchat 한번 해보려는 이거 컴터만 있으면 할수있는거임? 3 tktmaahdid 183.101 2018-12-27 0
86099 일반 엔티티님 한놈 더 올라갑니다아아아 3 코우 2018-12-27 5
86097 일반 나도 쓰다듬기 해줘 12 헹쿠 2018-12-27 0
86096 일반 오늘뱅꿀잼 6 하루사메 2018-12-27 0
86095 일반 오늘 하루도 H방으로 마무리인거시다 4 아라이상 2018-12-27 1
86093 일반 개좋아 슈라인 1 DDos 2018-12-27 0
86092 일반 mmd ecchi room은 뭐냐? 4 ㅇㅇ 125.180 2018-12-27 1
86091 일반 목소리 일부러 앵앵거리는 여자애들도 좀 극혐아니냐 5 ㅇㅇ 122.45 2018-12-27 4
86090 일반 잔다 4 Kcalb02 2018-12-27 0
86089 일반 뉴비vrc후기 2 ahing 2018-12-27 0
86087 일반 유니티가 갑자기 회색화면이 됐어 2 ㅇㅇ 219.250 2018-12-27 0
86086 질문 일단 폰을 넣는데 18 Hongx 2018-12-27 30
86085 VRC일기 오오늘의 이일기이 2 ㅇㅇ 125.180 2018-12-27 0
86084 일반 나만친구업어 4 꼬추박사 2018-12-27 0
86083 일반 이케맨 개좋아 들어본적없는데 뭔 느낌이길래 그럼 4 ㅇㅇ 122.45 2018-12-27 0
86081 일반 과몰입 준비물이 1 pp 116.121 2018-12-27 0
86080 일반 DLC예정인 샤로 의상 미리 사진찍어봤음 3 ㅇㅇ 2018-12-27 1
86079 일반 귀엽다는 소리 들으면 좋음 7 아루라테 2018-12-27 0
86078 일반 님들 vr 사양 얼마나 먹음? 3 ㅇㅇ 119.70 2018-12-27 0
86077 일반 왕왕 아우우우우우 왕왕 6 ㅇㅇ 2018-12-27 3
86076 일반 유니티는 컨트롤+Z 되돌리기가 안되는 기능도 많네 슈발... 3 GEORGIA 2018-12-27 0
86075 일반 딴건모르겟고 이케맨들 인성줫터진거 오늘 실감함 5 블프 2018-12-27 0
86074 일반 난 이케맨 애들 신경쓰지 않았어 1 vrchat 2018-12-27 0
86072 일반 이거 그거맞지? 2 Huntere 2018-12-27 1
86071 일반 ㅋㅋㅋ 개잼있네 3 좋은글만추천함 2018-12-27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