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서양애들은 브알챗을 참 재밌게 함
글쓴이
포동포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392
  • 2018-12-26 05:32:17
							

비록 내가 영어는 ㅈ이라서 유창한 대화는 못하지만
재밌는 친구들 많음

뭔가 서양이랑 동양이
브알챗 노는 성향이 다른거같음

동양은 좀 ㅈ목이나 덕질이나 랜선이 쫌 많은거같은데
서양은 랜선이 좀 있긴해도 컨셉질만큼은 진짜 많은거같더라
컨셉질이 가능하다는건 유니티 다루는 사람도 많은거고
쓸데없이 인맥관리도 크게 안하니
브알챗에서 감정싸움 할일도 없음
그게 참 부러움

- dc official App
ㅇㅇ 그냥 외국인대단한게 아니라 외국인에비해 한국인이 좀 이상한거같음 유투브로 유입되서그런지 데스크톱유저비율도 압도적으로 높고 2018.12.26 05:33:47
xx 그보단... 컨셉질하는 사람이 눈에 뛰어서 그런 거 아니야? 59.6 2018.12.26 05:34:10
포동포도 작년부터 한 초창기 유저인데 하필 유튜버 세렌*가 브알챗에서 포르투갈녀인가 그걸로 랜선연얘 하는것처럼 영상 싸질러서 어?나도 랜선 하고싶다 가즈아 하는 비틱새끼들이 5월부터 몰려옴 - dc App 2018.12.26 05:35:09
포동포도 ㄴㄴ내 외국 갱 친구들이라든가 펍에만 가도 신사랑 벚꽃 월드랑 확실히 다름. 한국 신사에선 데탑충이 있어보이려고 유튜브 영상 켜놓은걸로 지거 연주하는것처럼 하는 새끼들이 간간히 보이거나 가끔 정말 연주하는 애들도 있긴 한데 외국은 아예 그룹으로 연주회도 하고 보컬도 있고 걔들은 연얘하러 온게 아니라 다른 아이덴디티를 뽐내기 위해 온거같았음 - dc App 2018.12.26 05:37:24
Akiko 난 하우왕하와 로 유입됬는데 외국인과 대화로 외국어 공부가 주 목적이고 부목적은 유니티, 블렌더 끄적끄적으로 유입됬음 2018.12.26 05:53:23
RED 나는 예전에 유튜브에서 외국 브알챗 영상이 나와서 그때부터 흥미를 가지다가 5월달쯤에 브알챗이 뜨기 시작하면서 시작했음 218.147 2018.12.26 10:2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820 일반 이제 다 끝났네 1 Viver 2019-01-06 0
91819 일반 우리는 진정할 필요가 있다 8 ㅇㅇ 221.139 2019-01-06 1
91817 일반 바이브 센서 어디서 A/S해야함? 4 ㅇㅇ 58.76 2019-01-06 0
91816 일반 야이제뭘로분탕쳐야됨?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815 일반 유동닉 분탕글은 거르는게좋음.. 6 1 121.173 2019-01-06 2
91814 일반 짜를꺼 다 짜르니깐 타겟 갤주로 잡히는거 보소 ㅋㅋㅋㅋ 3 ㅇㅇ 220.78 2019-01-06 0
91813 일반 이제 거대한 장작이 다 탔으니까 4 ㅇㅇ 2019-01-06 0
91812 일반 니들은 이래도 파딱 달고싶냐? ㅇㅇ 175.223 2019-01-06 0
91811 일반 이 병신갤은 시도때도없이 불타네 1 ㅇㅇ 222.101 2019-01-06 0
91810 일반 언릿과 UTS사이에서 고민중 1 레몬무 2019-01-06 0
91809 일반 와 진짜 새벽 6시부터 존나게 활활탔네 2 냐르 2019-01-06 0
91808 일반 아직도 타고있냐 1 ㅇㅇ 119.202 2019-01-06 0
91807 일반 진짜 병신같은게 ㅋㅋㅋ 3 ㅇㅇ 110.70 2019-01-06 9
91805 일반 유동닉아 꺼지셈병신아ㅋㅋㅋ 3 ㅇㅇ 175.223 2019-01-06 4
91804 일반 KVCG 라인 싹 짤렸네ㅋㅋ 4 ㅇㅇ 125.180 2019-01-06 0
91803 일반 아바타 만들어줌 (블렌더) 6 ㅇㅇ 222.101 2019-01-06 0
91802 일반 눈앞에 친추한사람 떡하니 있는데 온라인 안뜨는건 뭐노 ㅇㅇ 2019-01-06 0
91801 일반 포도까지 탈갤 했으니 불태울거 없네 1 ㅇㅇ 39.7 2019-01-06 0
91800 일반 분탕글보면 싹다 유동임 15 F유동닉 2019-01-06 0
91799 일반 포도 스스로 파딱 그만두겠다고 했다 20 검은연 2019-01-06 11
91798 일반 여자는 하나말고 안됨 ㅇㅇ 110.70 2019-01-06 0
91797 일반 니 ㅈ대로 갤 운영할꺼면 그냥 정갤로올려라 ㅋㅋㅋ ㅇㅇ 222.234 2019-01-06 5
91796 일반 걍 포도 여자였다 해라 ㅇㅇ 223.39 2019-01-06 0
91795 일반 전갤주도 그렇고 왤케 붙잡고있음? ㅇㅇ 39.7 2019-01-06 4
91794 일반 포도쨩 괴롭히지 마라 ㅇㅇ 61.83 2019-01-06 0
91793 일반 그냥 내리면 분탕 칠것도 없을거같은데 ㅇㅇ 110.70 2019-01-06 2
91792 일반 ..... 뭔가 이야기가 있었다해도 1대1로 말한다고..? vrchat 2019-01-06 4
91791 일반 이미 내려도지랄 안내려도지랄의 단계다 2 ㅇㅇ 223.62 2019-01-06 3
91790 일반 저녁먹기 전 짧은 사쿠라 야외노출 8 yooo 218.232 2019-01-06 6
91789 일반 어디서 본 타입이더라ㅣ만 ㅇㅇ 221.139 2019-01-06 2
91788 일반 포도탈갤해 1 ㅇㅇ 223.38 2019-01-06 5
91787 일반 갤 두개로 나누면 어떻게 되냐? 3 ㅇㅇ 211.36 2019-01-06 0
91786 일반 뉴비 난생처음 유니티 쪼금이라도 건드려봄... 1 ㅁㄴㅇㄹ 1.11 2019-01-06 0
91785 일반 야 함 들어나 보자 진지하게 한번만 말해조 1 ㅇㅇ 221.139 2019-01-06 1
91784 일반 그냥 포도 병신새끼 ㅋㅋㅋ 하고 넘기면 되는거아니냐 ㅇㅇ 183.99 2019-01-06 1
91783 일반 포도 내려봐야 의미없는 이유 1 ㅇㅇ 175.223 2019-01-06 1
91782 일반 윾동 부끄러워 JinSilly 2019-01-06 0
91781 일반 주딱단지 30분~1시간만에 4 ㄹㄹㅋ 121.162 2019-01-06 0
91779 일반 포도 내리면 뭐가 좋음?? 3 ㅇㅇ 183.99 2019-01-06 0
91778 일반 주딱 바뀌나 안바뀌나 DDos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