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즐거운 크리스마스 바로 다음날인데 그만좀 싸우자.
글쓴이
MANKALO
추천
13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319
  • 2018-12-26 04:39:59
							



아니면 크리스마스가 끝나서 불타는거임?
왜, 뭐 데스건 만드는 법이라도 뿌려줄까 이제 ㅋㅋ

포동포도 뿌리고 전쟁놀이 ㄱㄱ - dc App 2018.12.26 04:40:40
ㅇㅇ 데스건강좌하면 꿀잼이겟다 125.129 2018.12.26 04:41:02
포동포도 근데 기본적인 서브이미터 파티클 기술은 대부분 알거같은데 - dc App 2018.12.26 04:41:12
덕분에 즐거움 1.246 2018.12.26 04:41:20
ㅇㅇ 니 그룹덕에 꿀잼임 - dc App 211.36 2018.12.26 04:43:34
ㅇㅇ 그거 만들줄 아는게 자랑이냐? ㅋㅋㅋ 223.38 2018.12.26 04:43:45
MANKALO 자랑은 아니지. 별 기술도 아닌데? 40초짜리 강좌로도 만드는 법 알려줄 수 있어. 다만 너네들이 맞기만 하고 자기네들은 그게 없다는걸 굉장히 안타까워하는것같아서. 2018.12.26 04:44:29
존나 가관이네 ㅋㅋㅋㅋㅋㅋ 1.246 2018.12.26 04:45:01
ㅇㅇ 이새끼 선민의식잇나? ㅋㅋ 223.38 2018.12.26 04:45:34
MANKALO 꼬우면 아시죠? 2018.12.26 04:47:27
MANKALO 2018.12.26 04:47:35
ㅇㅇ 파티클 콜리전이 상대 아바타 콜라이더에 박응하긴함 ? 121.65 2018.12.26 04:47:35
포동포도 그냥 서브이미터에 레이어 넣는거는 간단하자너 - dc App 2018.12.26 04:47:52
ㅇㅇ 파티클 콜라이더건 어쩌구 하는데 난 그게 되는지 이해가 안되던데. 반응 안하지 않나 ? 121.65 2018.12.26 04:47:55
Win 안대옄ㅋㅋㅋ 그러다가 퍼블릭 진짜 큰일나요!!!!!!!!!!!! 110.8 2018.12.26 04:48:04
ㅇㅇ 매쉬 이용하는 데스건도 올려주고 다올려보자 180.230 2018.12.26 04:48:55
ㅇㅇ 플레이어인가 뭐시기레이어 인가 안되던데 121.65 2018.12.26 04:49:09
ㅇㅇ 안타까워한적 없는데? 그딴거 알려줘봤자 ㅈ도 쓸모 없고 니 ㅈ목 그룹원들이나 잘 통제하세요 - dc App 211.36 2018.12.26 04:49:22
GEORGIA 2018.12.26 04:49:29
MANKALO 재밌는 파티클 만드는데에 쓸모많음. 굳이 데스건기술이라고 하긴 했지만 콜리전과 레이어의 활용이라서. 파티클 콜리전, 서브에미터, 레이어 3개의 기초를 배우는데에 굉장히 유용한 강좌임 2018.12.26 04:51:09
MANKALO 그걸 반응하게 만들어주긴 해. 2018.12.26 04:51:26
ㅇㅇ 너 쿨병환자 같아 218.38 2018.12.26 05:17:18
MANKALO 나도 초반에 보면 굉장히 많이 불타고 욕도 많이했었어. 이제 그냥 불타면서 반응하기 지친거지 2018.12.26 05:21:16
sd 그냥 천본앵처럼 폴리곤 덩어리 조지게 던지면 되는데 뭐... 112.167 2018.12.26 09:32:44
ㅇㅇ 시원하게 강좌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222.234 2018.12.26 11:58: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884 일반 차렷충 귀엽지~ 4 GEORGIA 2018-12-27 0
85883 일반 차렷충이라서 왕따당하는느낌 너무싫다. 13 우묘 211.241 2018-12-27 1
85882 일반 아파서 요즘 브얄챗 하고 싶어도 많이 못하는 상황 ㅠㅠ 6 포도초콜렛 2018-12-27 4
85881 일반 누가 이렇게 글을 지우는거야? 8 GEORGIA 2018-12-27 2
85880 일반 사진찍어주는거 좋아 16 희민 2018-12-27 3
85877 일반 한국말 서툰 외국애들 말하는거 너무귀엽더라 미쳣음 ㄹㅇ 3 123 121.155 2018-12-27 4
85876 일반 늒네 1일차 후기 8 ㅇㅇ 223.39 2018-12-27 0
85874 일반 그 유니티 파일을 블렌더에서 수정하고 다시 유니티로 넣을때 3 123 121.155 2018-12-27 0
85873 일반 저댄방 곡 이름 몰랐는데 1 ㅇㅇ 210.94 2018-12-27 0
85872 일반 사랑이 넘치는 H방 12 아라이상 2018-12-27 0
85868 일반 파딱되는조건 알아냈다 6 꿀뚤 2018-12-27 0
85867 질문 이건 또 무슨에러여 1 하나 2018-12-27 0
85866 일반 뭔가 좀 가슴 따뜻한 썰 하나 풀어봄 23 GEORGIA 2018-12-27 42
85865 VRC일기 저번에 트리 카페 가서 감동먹었다 ㅠㅠ 4 델피늄 2018-12-27 0
85863 일반 불 다 끄고하면 컨트롤러 인식 튐 ?? 4 메디큐보이드 2018-12-27 0
85862 일반 윈도우mr에다가 바이브트레커3개랑 베이스스테이션2개로 풀트하려하는데 3 해핀 218.233 2018-12-27 0
85861 일반 빵야 빵야 빵야 4 댕타 2018-12-27 7
85860 질문 dance!! 방 노래 제목좀 6 댕타 2018-12-27 0
85857 VRC일기 념글에 뚜따 글 보니까 처음 뚜따했을 때 생각난다(장문) 7 델피늄 2018-12-27 3
85856 일반 어두운데에서도 빛나는 쉐이더 추천받음 6 백당 2018-12-27 0
85855 일반 과몰입 ㄴ 8 ㅇㅇ 220.87 2018-12-27 0
85854 일반 그러니까 H방은 이런거임 5 GEORGIA 2018-12-27 0
85853 일반 요즘 점점 남자꼬시는 빗치가 되어가는 기분이 들어 9 히아기 2018-12-27 1
85851 일반 h방 문제는 딱 짤같은거같음 2 긴긴 2018-12-27 5
85849 일반 과몰입) 요즘 질투개쩜 7 Yua 2018-12-27 2
85848 일반 H방 처음나왔을때 아는사람이 H방 포탈 열어서 1 skein 2018-12-27 0
85847 일반 다이나믹 본 예외는 어떻게 넣는거임? 2 히아기 2018-12-27 0
85844 일반 저댄 재밌는곡좀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7 0
85843 VRC일기 심심하네. 썰이나 하나 풀까. 12 magicatz 2018-12-27 5
85842 일반 MR이랑 바이브랑 8 ㅎㅅㅎ 220.116 2018-12-27 0
85841 일반 말걸기 힘든 찐따들을 위한 친구만드는법 알려준다 3 스즈 116.65 2018-12-27 2
85840 일반 이건 대체 뭘 잘못 건드리면 이렇게되는거냐? ㅋㅋㅋㅋㅋㅋ 9 GEORGIA 2018-12-27 5
85839 일반 2주동안 64시간 했는데 정상? 9 _YS_ 2018-12-27 0
85838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잼있어!! 6 ㅇㅇ 124.60 2018-12-27 3
85837 일반 트래커 발쪽이 존나 튀는데 문제가 뭐임..? 11 ㅇㅇ 1.243 2018-12-27 0
85836 질문 이거 어떻게 수정하는지 아는사람? 4 하나 2018-12-27 0
85835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어서 스케일 줄여봣는데 17 ㅇㅇ 175.223 2018-12-27 0
85834 일반 접속할건데 친추할 갤럼 14 Kcalb02 2018-12-27 0
85833 일반 과몰입 주거 3 ㅇㅇ 210.148 2018-12-27 1
85832 일반 나는 초록색이야 아무튼 초록색임 그치 스태프쨩? 4 ㅇㅇ 220.87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